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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 렉서스 첫 순수 전기차 UX 300e 장 단점 사전계약 성능 보조금 제원 및 모의견적 가격

theJungs 2022. 5. 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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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 렉서스 첫 순수 전기차 UX 300e 장 단점 사전계약 성능 보조금 제원 및 모의견적 가격
2022 렉서스 첫 순수 전기차 UX 300e 장 단점 사전계약 성능 보조금 제원 및 모의견적 가격

2022 렉서스 첫 순수 전기차 UX 300e 사전계약 성능 보조금 제원 및 모의견적 가격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그동안 하이브리드차에 주력했던 렉서스가 첫 전기차를 선보이면서 본격적인 전동화 전환에 속도를 낼 것으로 보입니다.

2022 렉서스 첫 순수 전기차 UX 300e 사전계약 성능 보조금 제원 및 모의견적 가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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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 렉서스 첫 순수 전기차 UX 300e 장 단점 사전계약 성능 보조금 제원 및 모의견적 가격

2022 렉서스 첫 순수 전기차 UX 300e 사전계약 성능 보조금 제원 및 모의견적 가격에 대한 정보를 전달합니다. UX 300e는 도심형 컴팩트 SUV를 콘셉트로 개발된 차량입니다. 국산차와 비교할 때 준중형급 SUV 제품군에 해당하는 크기를 갖췄습니다.

2022 렉서스 첫 순수 전기차 UX 300e 장 단점 사전계약 성능 보조금 제원 및 모의견적 가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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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본은 비슷합니다. UX는 SUV 중 소형에 가까운 작은 크기입니다. 그래서 공간과 실용성보다 프리미엄 인테리어를 우선시합니다. 이미 판매가 시작된 유럽에서의 평가를 보자면 날카로운 스타일이라 적절한 평가를 받고 있고, 기본 옵션이 충실하다는 평 역시 많습니다. 토요타의 C-HR에서 찾을 수 있는 동일한 TNGA 기계 플랫폼을 기반으로 설계되었다고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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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 렉서스 첫 순수 전기차 UX 300e 최대 주행거리 및 충전 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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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X 300e에는 54.35kWh의 리튬 이온 배터리가 탑재됐고, 1회 충전 시 최대 주행거리는 233㎞(상온 복합 기준)입니다.

주행거리는 다소 짧은 편입니다. UX 300e는 54.35㎾h 배터리를 탑재했습니다. 1회 충전 시 유럽 기준으로는 300㎞ 이상을 달릴 수 있으며 국내에선 233㎞를 인증받았습니다. 장거리보단 출퇴근 등 도심용 전기차로 적합합니다.

충전 시간은 급속 기준 0%에서 75%까지 약 50분, 0%에서 100%까지 약 80분입니다. DC차데모를 급속충전 규격으로 갖춰 배터리 용량을 0%에서 75%까지 50분만에 충전시킨다. 100%까지는 1시간 20분 정도 걸린다. 완속 충전기로 100%까지 충전시키는데엔 8시간 가량 소요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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솔직히 전기차를 고민해보셨던 분들에게는 엄청난 단점이긴한데, 현대 아이오닉5, 기아 Ev6의 경우 80% 채우는데 18분 정도 걸립니다. 그러니 이 최신형 전기차 넥서스의 최신형 전기차 UX 300e가 이게 충전 스피드가 이렇게 느리다는 게 약간 충격이죠.

렉서스코리아는 배터리 냉난방 시스템과 과충전 방지 시스템, 다중 모니터링 시스템을 통해 배터리를 안전하게 관리한다고 설명했습니다. 다만, 최대 주행거리가 300㎞를 넘어가는 다른 브랜드 전기차와 비교하면 상대적으로 주행거리가 짧아 경쟁력이 부족하다는 지적이 나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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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 렉서스 첫 순수 전기차 UX 300e 제원

길이가 4.5m 정도입니다. 그리고 폭이 1840 높이가 1520 그리고 휠 베이스가 2600 140 입니다. 즉 예전 하이브리드 모델에서 바뀐게 없습니다. 그런데 무게는 훅 늘었어요. 무게가 이 전기차 UX 300e가 1.8톤이나 됩니다.

ux200 모델이라 그러는 ux에 2l 가솔린 엔진 들어가 있는 게 무게가 1.5톤 정도 됐었고 그다음에 하이브리드 모델은 1.6톤 정도 됐었거든요. 근데 거기서 이 전기차 UX 300e로 바꾸면서 200kg 정도가 추가되어 무거워진 거죠.

렉서스 쪽 말에 의하면 배터리 때문에 무거워진 거고 이 무거워진 만큼 차체 서스펜션이 등 이런 것들을 좀 보강했다고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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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금 제네시스 전기차는 벌써 480마력을 뿜어내면서 제로백이 4초에 부스트 버튼 누르면 그냥 뻗어 나가네 그러는 상황이고 외부 전력 지원 해가지 불판에 고기도 구워 먹을 수 있고 이러고 있는 정도인데, 렉서스 전기차는 이제 막 200마령 넘어서 제로백이 7.5초의 수준이니, 차라리 출시 안하는 것이 낫지 않았나 싶습니다.

하긴 인증 주행거리가 저 정도이면, 무슨 외부 전원을 사용하겠습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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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 렉서스 첫 순수 전기차 UX 300e 가격 및 보조금

UX 300e 가격은 5490만원입니다. 기존 하이브리드 모델인 UX 250h AWD(5560만원)보다 오히려 저렴합니다. 수입 전기차 중에선 폴스타2 싱글모터(5490만원)와 같고, 벤츠 EQA 기본형(5999만원)보다 낮은 수준입니다.

렉서스 코리아는 뉴 제너레이션 NX 라인업과 UX 300e에 대한 구매 계약을 접수하기 시작했습니다. UX 300e의 소비자 가격은 전기차 구매 보조금을 100% 받을 수 있는 상한선(5천500만원)보다 10만원 낮게 책정되었습니다!부가세를 포함하고 개별소비세율 3.5%를 적용한 차량별 가격으로 렉서스 UX 300e 5490만원에 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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벤츠 전기차 EQA 테슬라 모델3 장단점 및 전기차 보조금 실구매가 유지비 알아봅니다. 벤츠 전기차 EQA 구매하시는 분들은 테슬라 모델3 사이에서 많이들 고민하실텐데요, 전기차의 중심에 있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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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500만원 미만으로 구매 보조금 100% 지급 대상입니다. 주행거리 등을 반영한 실제 국고 보조금은 605만원으로 서울시 기준 172만원을 추가로 받으면 4713만원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지자체 보조금이 높은 지역에서는 4000만원 중반대 구매가 가능합니다.

토요타 금융으로 해서 리스 판매만 가능합니다. 개인 명의로 일시불이나 할부 이렁게 구매가 안되고 오직 토요타 금융 끼고 36개월이나 48개월이나 60개월 이런 식으로 리스로만 탈 수 있다고 합니다.

2022 포드 오프로드 SUV 브롱코 모의견적 및 제원 사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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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 포드 오프로드 SUV 브롱코 모의견적 및 제원 사양에 대해서 알려드립니다. 포드코리아가 2022년 한 해 동안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니즈를 충족할 다섯 종류의 새로운 SUV 모델을 선보이는데, 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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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 렉서스 첫 순수 전기차 UX 300e 공간 및 안정성과 편의사항

도심형 콤팩트 SUV(스포츠유틸리티차) UX의 전기차 모델인 UX 300e는 기존 하이브리드 모델 대비 넓어진 트렁크 공간, 간결한 변속 기능, 정숙한 주행 등이 특징으로 꼽힌다.

가속 페달 조작과 주행 모드에 따라 별도의 사운드를 제공하는 '액티브 사운드 컨트롤'도 지원합니다.

그런데 5490만원짜리 차인 렉서스 UX 300e에는 내비게이션이 안들어가 있다고 합니다. 애플 카플레이 안드로이드 오토 이것도 다 유선으로만 가능하다고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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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년 출시 예정 2024 쉐보레 전기차 실버라도 EV 가격 및 정보에 대해서 알려드립니다. 2023년 출시 예정 2024 쉐보레 전기차 실버라도 EV의 공식명칭은 2024 실버라도 EV 입니다. GM의 전기차 전용 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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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존 하이브리드 모델로 판매됐던 UX 라인업에 비해 넓은 적재공간을 조성할 뿐 아니라 노면충격 흡수장치(댐퍼), 전자식 기어변속(쉬프트 바이 와이어) 등을 새롭게 갖췄다. 이와 함께 가속페달 조작이나 주행 모드 드에 따라 다른 주행음을 제공하는 액티브 사운드 컨트롤(ASC)로 운전하는 즐거움을 배가시킨다.

앞좌석 멀티 스테이지 에어백 등 총 10개의 에어백이 탑재돼 안전성도 강화되었습니다!

차량에는 이와 함께 렉서스 클라이밋 컨시어지, 전 좌석 독립 열선시트, 앞좌석 통풍시트, 블랙박스, 하이패스, 애플 카플레이·안드로이드 오토 등 편의 사양이 적용되었습니다! 또 예방 안전 기술 패키지인 렉서스 세이프티 시스템 플러스(LSS+)와, 앞좌석 멀티 스테이지 에어백을 포함한 10개 에어백이 차량 안전성을 확보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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