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박한 정리 윤은혜 셰어하우스 공항패션 부츠
신박한 정리 윤은혜 셰어하우스 공항패션 부츠
집이 바뀌면 삶이 바뀐다! 공간을 창조하는 공간 리모델링 집구석 카운슬링 <신박한 정리> 일곱 번째 이야기! <신박한 정리>에 최초로 여배우가 떴다!
정리 유망주를 꿈꾸는 팔방미인 배우 '윤은혜’ 미니멀 할 것 같다고요? 한때는 감성 가득 인테리어로 가득한 싱글하우스였답니다! 하지만 지금은 맥시멀 쉐어하우스가 된 사연을 최초로 공개합니다!
늘어난 식구만큼 많아진 짐 때문에 제 역할을 잃은 공간들이 난처한데요! 공간 정리를 통한 리모델링이 평화로운 동거생활을 위해 필요한 상황이네요! 윤은혜는 룸메이트들과의 동거 생활을 위해 공간 정리가 필요했었습니다! 그런 윤은혜에게 신박한 정리단 신애라, 박나래, 윤균상이 단비 같은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되네요!
연예계 대표 금손 윤은혜는 손재주가 뛰어나기로 소문이 자자하죠! 직접 손을 댄 실내 인테리어부터 시작해서 네일아트, 베이킹, 공예, 미술 등 다채로운 취미 용품들과 구경만으로도 눈이 즐거운, 22년 차 배우 윤은혜의 추억이 가득한 아이템들!
신박한 정리단 신애라, 박나래, 윤균상을 위한 윤은혜 표 친환경 요리를 윤은혜만의 특별 레시피로 완성해 대접해주어, 분위기가 화기애애 했다는데요! 화기애애한 잠깐의 즐거움은 날아가버리고! 진짜 난관은 이제 여기부터!
<신박한 정리> 사상 역대급 비우기 예고!!
거실 바닥을 가득 채운 구두와 신발의 향연?! 바로 '신발 지옥'
배우 신민아의 선물도 받은 구두도 신발장 안에 있었고요! 윤은혜의 욕망이었던 구두를 덜어내던 중에, 박나래가 신어만 보자! 라고 여러가지 신발을 신어봤는데요!
첫번째로는 윤은혜 공항패션으로 화제가 된 바로 그 신발이었죠!
두번째 부츠 역시 소화하기 어려운 스타일이었는데요! 구두가 박나래를 잡아먹을 듯 하다는 말에 크게 웃었답니다.
'맥시멀' 나래는 물론 '미니멀' 애라의 눈까지 휘둥그레하게 만든 핫한 아이템들! 과연 은혜는 가득 찬 욕구를 얼마나 비워낼 수 있을까? 그리고 자신만의 공간을 신박한 정리를 통해 다시 찾을 수 있을까?
공간전문가의 컨설팅을 통한 신박한 정리의 기적의 감동으로 끝내 터지고 만 윤은혜의 눈물!
그녀의 마음까지 어루만져준 정리의 기적이 공개됩니다!
▼▼ 이런 포스팅은 어떠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