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호가 될 순 없어 임하룡 팽현숙 최양락 프랑스 코스 요리 프렌치 레스토랑 우유 싸대기
1호가 될 순 없어 임하룡 팽현숙 최양락 프랑스 코스 요리 프렌치 레스토랑 우유 싸대기
'1호가 될 순 없어'에서 임하룡이 방송에서 우는 팽현숙을 보고 고급 프랑스 코스 요리 프렌치 레스토랑에 초대했습니다.
27일 오후 10시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1호가 될 순 없어'에서는 팽현숙과 최양락 부부가 선배 연예인을 만나게 되었습니다! 팽현숙은 "존경하는 선배님이 초대하셔서 고급 레스토랑에 오게 됐다"고 레스토랑에 온 경위를 설명했습니다. 팽현숙의 취향에 맞춰 특별히 프렌치 레스토랑을 예약했다는 연예계 선배. 최양락은 해당 선배에 대해 "그 분은 저하고 다르게 인격적으로 정말 완벽한 분"이라 말했습니다.
고급 프랑스 레스토랑 안에서 최양락이 팽현숙 앞에서 한껏 허세를 부리는 동안 오늘의 호스트가 등장했습니다. 팽현숙은 "오빠 오셨다"며 자리에서 일어났고, 오늘의 호스트는 바로 영원한 젊은 오빠로 불리는 임하룡이었습니다. 장도연은 엄지를 치켜들며 "진짜 멋쟁이"라고 말했고 이에 이은형과 김지헤도 동감했습니다. 개그계의 레전드에서 연기자로 변신에 성공한 임하룡. 배우로 제 2의 전성기를 열고 화가로도 활약 중인 '다재다능'한 선배다. 장도연은 "너무 멋지시더라고요"라고 임하룡에 대해 얘기했습니다. 박미선은 임하룡을 존경하는 이유에 대해 "사실 개그맨이면 연기를 아무리 잘해도 개그맨치고 잘한다, 정돈데 예능을 완전히 접고 배우에 올인해 성공을 한 거야. 그래서 많은 후배들의 롤모델이기도 하지"라고 말했습니다.
오늘 팽현숙의 친정 오빠 같은 사람이 된 이가 바로 임하룡이었고, 최양락과 팽현숙 모두 임하룡에 반가워했습니다. 또 다시 프렌치 레스토랑에서 티격태격하는 두 사람에 임하룡은 "싸우지마"라며 부부를 진정시켰습니다. 임하룡은 시작부터 엄청난 말장난 개그로 웃음을 주었습니다. 임하룡은 팽현숙이 자주 자신의 집에도 놀러와 아내와도 만나곤 했었다고 얘기했고, 팽현숙은 "난 처음에 오빠가 총각인 줄 알고 집에 오라고 그래서 깜짝 놀랐다"고 웃으며 말했습니다.
팽현숙이 '1호가 될 순 없어'에서 우는 모습을 보고 특별히 팽현숙의 취향에 맞춰 고급 프랑스 코스 요리 프렌치 레스토랑 식당을 예약해 초대했다는 임하룡이었는데요. 익숙하게 메뉴판을 보던 임하룡은 자연스럽게 시그니처 메뉴 한우 카르파치오를 추천받았습니다! 팽현숙은 "근데 최양락 씨가요. 이다도시 씨랑 프랑스 레스토랑을 많이 와봤대요. 이 분한테 주문해보라고 하시면"하고 직원에 말했고, 이에 최양락은 크게 당황하더니 아무 말이나 하기 시작해 웃음을 주었습니다.
식사가 시작되자 놀라운 식사가 많이 나왔어요! 식사의 시작을 알리는 아뮈즈 부슈 라고 하네요! 상주 참외 가스파쵸, 요거트 타르트렛, 오리 랑그드샤, 참치 니스와즈 , 에스카르고 로스트 호래기를 먹고, 중간에 로제와인과 샴페인으로 만든 황순원의 소나기라는 샤벳도 있었고요 양갈비는 훈연향을 와인잔에 머금고 있었어요!
우유싸대기
이날 임하룡은 과거 최양락에게 우유 싸대기를 날린 과거를 떠올리며 "최양락과 내가 열 살 차입니다! 그 정도 나이 차이면 보통 그만하라고 했을 때 말을 듣습니다! 그런데 나를 '노인네'라고 불렀다. 다섯 번 정도 반복하더라. 끈질긴 면은 좋지만, 결국 못 참게 만드는 스타일이다"라고 운을 뗐다.
이에 최양락은 "노인네라는 별명이 지금도 싫냐"고 물었습니다. 이를 들은 임하룡은 "지금은 괜찮다"고 답했습니다. 곧바로 최양락은 "노인네"라고 여러 번 불러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임하룡은 "그때는 내가 늦게 데뷔한 데다가 얼굴도 늙어 보여서 싫었다"고 속마음을 털어놓았습니다!
나아가 임하룡은 "그때 (최양락에게) 우유 던진 것을 사과하는 의미에서 초대했다"며 미안한 마음을 전했습니다. 이어 "고등학교 졸업하고 나서 제일 나쁜 짓 한 게 (최양락에게) 우유를 던진 것"이라며 계속 미안해했습니다. 이에 최양락은 "잘 먹었어요. 노인네"라고 인사하며 "이젠 맞고 끝낼 양락이가 아니다. (또 우유를 던지면) 고소할 거다. 개망신을 줄 거다"라고 농담을 주변을 폭소케했습니다.
그럼 임하룡이 팽현숙 최양락 부부를 초대해 프랑스 요리를 대접한 프렌치 레스토랑 위치를 한 번 알아볼까요?
【 윌로뜨 】★★★★
【 주소 】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58길 16 4층
【 지도 】
【 전화 】
02-722-0689
【 홈페이지 】
www.instagram.com/hulotte_seoul/
【 예약 】
【 영업시간 】
매일 09:00 - 21:00
【 휴무일 】
【 메뉴 가격 정보 】
윌로뜨 런치코스 59,000원
런치코스 45,000원
윌로뜨 디너코스 135,000원
디너코스 99,000원
【 꿀팁 】
2016 테이스티로드 20회, 16.07.02. 런치코스/디너코스
테마키워드
분위기 아늑한, 고급진, 아기자기, 분위기좋은, 감각적인
인기토픽 프랑스음식, 레스토랑, 디저트, 바게트, 스테이크
찾는목적 나들이, 재방문, 데이트, 코스요리
누벨퀴진을 지향하며 조화로운 맛 과 아름다운 플레이팅. 아뮤즈부터 디저트,원두까지 직접 블랜딩하는 맛의 섬세함을 보여주는 곳으로 전 코스의 짜임새가 하나의 스토리처럼 구성되어 있으며,계절마다 코스에 사용되는 다수의 허브를 매장 안뜰에서 직접 키워 사용하는 셰프로 유명하다.또한 음식을 만드는 요리사들이 직접 서버를 하는 곳으로 친절한 설명과 섬세한 프렌치의 매력을 온전히 느낄 수 있는 곳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