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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실구매가 모의견적 연비 실내 디자인 인테리어 총정리

theJungs 2022. 4. 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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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실구매가 모의견적 연비 실내 디자인 인테리어 총정리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실구매가 모의견적 연비 실내 디자인 인테리어 총정리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실구매가 연비 실내 디자인 인테리어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총정리 및 장점과 단점과 추천 등에 대해서도 해드립니다.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실구매가 모의견적 연비 실내 디자인 인테리어 총정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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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형 SUV 시장의 침체 중에도 트레일블레이저가 꾸준함을 유지하는 비결은 강인한 느낌의 외관과 넉넉한 실내공간, 그리고 우수한 상품성을 겸비했기 때문인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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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히, 트레일블레이저의 성과는 오직 가솔린 모델로만 이뤄낸 것이어서 더 의미가 있는 것 같습니다.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실구매가 모의견적 연비 실내 디자인 인테리어 총정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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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에 대해 소비자들은 어떤 반응을 보이고 있을까요? 한 번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실구매가 모의견적 연비 실내 디자인 인테리어 등에 대해 알아본 뒤 장단점도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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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장점 단점 장단점 비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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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레일블레이저는 쉐보레 특유의 듀얼 포트 그릴과 이를 가로지르는 크롬 장식으로 강인한 인상을 풍기는 전면과 직선을 강조한 캐릭터 라인, 떠있는 듯한 플로팅 루프 디자인으로 이어지는 측면 등으로 SUV 본연의 이미지를 풍깁니다. 비슷한 시기 출시된 XM3가 유선형 디자인을 강조한 것과는 반대 성향이죠.

여기에 고객이 자신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할 수 있는 파생 모델이 마련돼 선택의 폭도 넓은데요. RS 모델의 경우 다크 크롬 그릴과 블랙 보타이, 18인치 휠, D컷 스티어링 휠, 레드 스티치 장식 등으로 날렵함을 강조했고, 액티브 모델은 전면에 X자 형상의 프로텍터와 다크 티타늄 크롬 스키드 플레이트, 17인치 전용 알로이 휠과 스포츠 터레인 타이어로 오프로더 성향을 강조했습니다.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엔진 성능 소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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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레일블레이저는 변속기 특성에 의해 rpm을 적극적으로 활용해 가속력을 만들어나가는 종류인데, 가속 시 rpm이 상승하면서 소음이 부각되는 느낌이 있습니다. 즉 가속에서 발생하는 소음은 어느정도 염두에 두셔야합니다.

그러나 엔진 소리가 듣기싫은 종류의 소음이 아니라 낮게 그르렁거리는 느낌이기에 듣기 싫지는 않았습니다. 사운드는 디젤 엔진과 가솔린 엔진의 중간 정도라고 생각하시면 좋겠습니다.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실구매가 모의견적 연비 실내 디자인 인테리어 총정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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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레일블레이저에 적용된 무단변속기는 가속 페달을 밟았을 때 단순히 rpm이 상승하는 것이 아니라, 1단, 2단, 3단 등으로 구간을 찾아가며 변속하는 방식입니다. 과거엔 rpm과 속도가 같이 상승하면서 이질감이 발생했었는데요, 지금은 트렌드에 맞춰 이질감을 없애 개선된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승차감 조작감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실구매가 모의견적 연비 실내 디자인 인테리어 총정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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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면 요철 등을 지날 때 상하 움직임이 승용차에 비해 다소 발생하긴 합니다. 그러나 거동 자체가 안정적이며 부드럽고 깔끔한 느낌이라 승차감을 걱정하실 필요는 없을 것 같습니다. 속도를 높이면 차량 내부로 유입되는 소음도 소형 SUV임을 감안하면 괜찮은 편입니다.

핸들 조작감은 랙 타입 MDPS가 아닌데도 위화감이 없습니다. 그러나 RS 트림에서 장착되는 D컷 스티어링 휠의 경우 굉장히 멋지지만 익숙하지 않기 때문에 다소 불편하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실구매가 모의견적 연비 실내 디자인 인테리어 총정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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드라이브 모드는 총 3가지가 제공되됩니다. 스포츠 모드에서는 스티어링 휠이 묵직해지고 엔진도 좀 더 고회전 영역까지 사용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만 트레일블레이저라는 차에 어울리는 드라이브 모드인지에 대해서는 의문이 들긴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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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실내 디자인 인테리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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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들에게 크게 호평을 받고 있는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의 가격을 정리하겠습니다.

  • E-TURBO LT A/T 22,780,000원
  • E-TURBO Premier A/T 24,600,000원
  • E-TURBO ACTIV A/T 26,170,000원
  • E-TURBO RS A/T 26,610,000원
  • E-TURBO RS MidnightⅠ A/T 27,740,000원
  • E-TURBO RS Midnight Ⅱ A/T 27,350,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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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재원 및 연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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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와 더불어 4425mm에 달하는 전장과 2640mm 휠베이스로 넉넉한 실내공간까지 마련됐습니다. 이는 쿠페형 실루엣의 XM3(전장 4570mm, 휠베이스 2720mm)를 제외한다면 세그먼트에서 가장 큰 수준으로, 비슷하게 넉넉한 공간을 내세운 셀토스(각각 4375mm, 2630mm)보다도 훨씬 큰 크기인데요. 덕분에 2열 폴딩 시 적재용량은 무려 1470L로, 셀토스(1393L)나 코나(1143L)보다 한 수 위입니다.

다운사이징 1.35L E-터보 엔진도 장점인데요다. GM의 라이트사이징 기술이 적용돼 경량 알루미늄 소재를 기반으로 무게를 줄이고, 터보차저의 가변 밸브 타이밍 기술을 통해 불필요한 연료 소모를 줄여 성능과 연비를 모두 끌어올렸습니다. 최고출력 156마력, 최대토크 24.1kg·m를 발휘하는데, 앞서 탑재된 말리부보다 트레일블레이저에게 더 잘 어울린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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