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 C40 리차지 실구매가 모의견적 연비 전기차 지원금 실내 디자인 인테리어 총정리
볼보 C40 리차지 실구매가 연비 실내 디자인 인테리어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총정리 및 장점과 단점과 추천 등에 대해서도 해드립니다.
볼보 C40 리차지 실구매가 모의견적 연비 실내 디자인 인테리어 총정리
볼보자동차코리아는 C40 리차지를 출시한다고 15일 밝혔습니다. C40 리차지는 브랜드 첫 쿠페형 SUV 전기차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는데요.
심지어 미국 현지보다 저렴한 가격이라는데 대체 어떤 차일지 장단점은 어떤 것이 있는지 많은 이야기가 나오고 있습니다.
볼보의 첫 쿠페형 SUV 전기차 C40 리차지에 대해 소비자들은 어떤 반응을 보이고 있을까요? 한 번 볼보 C40 리차지 실구매가 모의견적 연비 실내 디자인 인테리어 등에 대해 알아본 뒤 장단점도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캐스퍼 밴 2022 실구매가 모의견적 연비 실내 디자인 인테리어 총정리
추천 정보
볼보 C40 리차지 장점 단점 장단점 비교
가격은 6391만원으로 미국 대비 약 890만원 낮다고 합니다. XC40 리차지는 6296만원입니다. C40 리차지의 가격은 모든 패키지를 적용하고도 미국 시장 대비 약 890만원, 독일 시장 대비 약 2200만원 낮은 파격적인 가격으로 책정되었는데요. 5년/10만km 무상 보증과 소모품 교환 서비스, 5년 LTE를 포함한 T맵 인포테인먼트 서비스, 15년 무상 OTA 등이 모두 제공됩니다.
원 페달 드라이브 모드는 가속 페달 하나로 차량의 가속과 감속이 가능합니다. C40 리차지는 재설계된 CMA 플랫폼을 기반으로 차량 충돌 시 탑승객과 배터리를 보호한다고 하네요. 파일럿 어시스트와 시티 세이프티, 반대 차선 접근 차량 충돌 회피, 리어 액티브 브레이크 등이 탑재됐습니다.
T맵 인포테인먼트 서비스는 전기차 전용 알고리즘으로 다양한 전기차 전용 컨텐츠를 지원합니다. 픽셀 기술 기반의 LED 헤드램프, 20인치 리차지 전용 휠, 12.3인치 디지털 계기판, 파노라믹 글라스 루프, 공기 청정 시스템, 에어 우퍼가 포함된 하만카돈 사운드가 기본이라고 합니다.
XC40 리차지는 도심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공간 구성에 최신 커넥티비티와 100% 전기 드라이브를 구성한 모델로 합산 총 출력 408마력의 듀얼 모터와 사륜구동 시스템, 하만카돈 사운드, 전기차 전용 T맵 인포테인먼트 및 디지털 패키지, 최신 ADAS 등이 적용됐습니다.
아우디 전기차 Q4 스포츠백 이트론 사전 계약과 디자인 성능 제원
볼보 C40 리차지 실내 디자인 인테리어
내부의 경우 넉넉하게 여유 있게 뽑힌 느낌입니다. 전기차여도 어쨌든 suv라는 것을 보여주듯 공간감이 넉넉합니다. 실제로 차에 타보면 이게 그냥 suv형 전기차가 아니라 진짜로 suv구나라는 걸 느낄 수 있는 승차 공간 이런 승차감 이런 것들을 보여줍니다.
볼보는 어느 나라예요. 스웨덴이잖아요. 스웨덴은 이케아의 나라 그러니까 구석구석에 뭔가 꾸겨 넣는 것들을 되게 좋아합니다. 그래서 수납할 수 있는 공간을 따로 만들어 놨고요. 그리고 이차 말고 엑스씨 60 같은 경우는 이 바닥면에다가 아이패드를 수납할 수 있는 자리를 만들기도 했어요.
축소된 2022년 전기차 보조금 Ev6 아이오닉5 GV60
볼보 C40 리차지 재원 및 연비
C40 리차지 배터리는 LG에너지솔루션의 78㎾h 고전압 배터리를 탑재했습니다. 500kg에 달하는 배터리 패키지는 낮은 무게 중심과 균일한 중량 분포를 위해 프론트와 리어 액슬 사이에 내장했는데요.
1회 충전 시 최대 주행 가능 거리는 356㎞이며 80%까지 약 40분 만에 충전이 가능합니다. C40 리차지는 개성과 실용성을 모두 충족시키는 브랜드 최초 쿠페형 SUV 설계가 특징인데요.
총 408마력을 바탕으로 정지 상태에서 100㎞/h를 4.7초에 주파하는 고성능 듀얼 전기모터와 상시 사륜구동(AWD) 시스템을 갖췄다고 하네요.
2022 GENESIS 제네시스 G90 디자인 가격 실내 편의사항 카탈로그 다운로드
【 알림 】
※ 현지 업체 사정으로 인해 일부 내용이 변경되었을 수도 있습니다.
※ 해당 업체와 광고나 지원이 전혀 없는 글입니다
※ 블로그 내용은 각 업체의 사정에 따라 기재된 내용과 다를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