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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 GENESIS 제네시스 G90 디자인 가격 실내 편의사항 카탈로그 다운로드

theJungs 2021. 12. 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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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 GENESIS 제네시스 G90 디자인 가격 실내 편의사항 카탈로그 다운로드 자료를 공유합니다. 2022 GENESIS 제네시스 G90은 최고급 세단에 걸맞은 품격 있는 실내외 디자인은 물론, 바쁜 일상을 살아가는 고객에게 운전 부담을 덜어줄 첨단 주행 보조 기술과 이동 시간에 가치를 더하는 다양한 기술이 집약된 제네시스 G90를 통해 고급차의 새로운 방향성을 제시합니다.

2022 GENESIS 제네시스 G90 디자인 가격 실내 편의사항 카탈로그 다운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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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 GENESIS 제네시스 G90 가격

판매 가격은 세단 8957만 원, 롱휠베이스 1억6557만 원부터 시작된다. 이전 세대 가격은 7903만~1억3253만 원대로, 최소 1000만 원에서 최대 3000만 원 이상 가격이 올랐다.

2022 GENESIS 제네시스 G90 가격표 다운로드

2022 GENESIS 제네시스 G90 가격표 다운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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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 GENESIS 제네시스 G90 카탈로그 브로셔 다운로드

2022 GENESIS 제네시스 G90 카탈로그 브로셔 다운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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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28MB

2022 GENESIS 제네시스 G90 성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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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90는 가솔린 3.5 터보 엔진과 8단 자동변속기를 탑재해 최고 출력 380마력, 최대 토크 54.0kgf·m를 갖췄다. 3.5 터보 엔진은 차량 주행 조건에 따라 연료를 최적 분사하는 듀얼퓨얼 인젝션 시스템과 엔진에 유입되는 공기를 빠르게 식혀 가속 응답성을 높여주는 수냉식 인터 쿨러 등을 통해 9.3km/ℓ의 복합 연비를 달성했다.

G90는 높은 출력과 토크를 뒷받침하고 브레이크 디스크의 원활한 냉각을 위해 언더커버 가이드홀, 더스트 커버 홀, 휠가드 쿨링베인 등 브레이크 다중 냉각 구조를 적용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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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 GENESIS 제네시스 G90 브레이크모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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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운전 성향에 맞게 브레이크 제동감을 조절할 수 있는 ‘브레이크 모드’를 추가했다. 뒷좌석 승객에게 편안한 제동감을 구현하는 ‘쇼퍼 모드’를 포함해 컴포트, 스포츠 등 총 세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2022 GENESIS 제네시스 G90 승차감 핸들링 성능

2022 GENESIS 제네시스 G90 서스펜션

제네시스는 플래그십 세단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부드러운 승차감과 핸들링 성능을 확보할 수 있도록 G90에 신규 서스펜션과 신기술을 적용했다. G90는 전방 카메라와 내비게이션 정보를 통해 전방 노면 정보를 인지, 서스펜션을 최적 제어하는 프리뷰 전자제어 서스펜션이 기본 적용됐다.이를 통해 정제된 차체 움직임과 우수한 승차감을 구현했으며 고속 선회 주행 시 안정적이고 편안한 차체 거동을 확보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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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 GENESIS 제네시스 G90 멀티 챔버 에어 서스펜션

이와 더불어 제네시스는 G90에 멀티 챔버 에어 서스펜션을 적용했다. G90 에어 서스펜션은 멀티 챔버 적용으로 주행 조건과 드라이브 모드에 따라 에어 스프링의 강성을 3단계로 조절, 상황별 최적의 승차감과 주행 안정성을 확보했다.

G90는 에어 서스펜션을 통해 주행 조건에 따라 차고를 다양하게 변경할 수 있다. 고속 주행 시에는 차고를 낮춤으로써 공기 저항을 줄여 연료 소비 효율을 높이고 주행 안정성을 확보할 수 있다.

2022년형 제네시스 GV80 가격 6인승 독립 시트 무광 차박 옵션 실내 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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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면이 울퉁불퉁한 험로를 주행할 경우 반대로 차고를 높여 차체 하부의 손상을 보호하고 승차감을 향상시킬 수 있다. 또한 승객 또는 수화물 증가에 따른 차량 하중 변화와 무관하게 일정 차고를 유지함으로써 승차감 및 조종 안정성을 향상시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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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 GENESIS 제네시스 G90 서스펜션 자동 제어

G90는 방지턱, 경사로, 험로를 인지해 에어 서스펜션을 최적 제어해주는 기능도 탑재했다. 이 기능은 차량 전방 카메라 및 내비게이션 정보 등을 기반으로 전방 상황을 판단해 서스펜션의 감쇠력을 조절, 고객에게 편안한 승차감을 제공한다.

전방에 방지턱을 인식하면 방지턱 진입 100m 전 전륜 차고를 10mm 상향시키고 프리뷰 전자제어 서스펜션을 최적 제어한다. 이를 통해 전륜이 방지턱에 닿는 순간 충격을 줄여 차체가 위 아래로 흔들리는 현상(피칭)을 제어한다.

또한 센서를 통해 차량이 ▲급경사로를 내려갈 때는 전륜 차고를 높이고 전륜 서스펜션을 단단하게 잡아 평지 진입 시점에 차체 하부가 노면에 닿아 손상되는 것을 방지하며 ▲험로 주행 시에는 전ㆍ후륜 차고를 25mm 상향시켜 차체 하부 손상을 방지하고 주행 안정감을 확보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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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 GENESIS 제네시스 G90 후륜 뒷바퀴 조향 핸들링 기능

G90에 적용된 능동형 후륜 조향은 저속 역상(전륜과 반대 방향)에서 최대 4도, 고속 동상(전륜과 같은 방향)에서 최대 2도 범위 내에서 뒷 바퀴를 조향한다. 유턴이나 좁은 골목길, 주차 등의 상황에서 낮은 속도로 선회 시 앞 바퀴가 돌아가는 반대 방향으로 뒷 바퀴가 최대 4도까지 돌아가 회전 반경을 중형차 수준으로 줄여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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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울러 중고속 주행 중 차선변경 혹은 장애물 회피 상황 등에서 앞 바퀴가 돌아가는 방향으로 뒷 바퀴를 최대 2도까지 함께 조향해 선회 안정성을 높이고 민첩한 차체 기동을 돕는다.

2022 GENESIS 제네시스 G90 견적

2022 GENESIS 제네시스 G90 견적

제네시스 G90 디자인

역동적인 우아함이라고 특징지어질 수 있습니다. 제네시스의 디자인 정체성인 ‘역동적인 우아함(ATHLETIC ELEGANCE)’ 안에서도 우아함의 정점을 보여줍니다.

제네시스 G90 외장 디자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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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레스트 그릴과 날렵한 두 줄 램프로 제네시스 엠블럼을 형상화한 전면부, 슬릭하게 이어지는 파라볼릭 라인의 측면부와 당당하고 안정감 있는 모습의 후면부가 어우러져 럭셔리 디자인을 재정의합니다.

제네시스 G90 전면 디자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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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규 크레스트 그릴과 날렵한 두 줄 램프로 제네시스 엠블럼을 형상화한 전면부는 브랜드 정체성을 더욱 강조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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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네시스 G90 후면 디자인

후면부는 제네시스 디자인의 핵심 요소인 두 줄의 리어 콤비램프가 트렁크를 따라 길게 이어져 있으며, 두 줄 사이에 제네시스 레터링 엠블럼을 배치하여 간결함을 더했습니다. 아울러 번호판, 각종 센서, 후진등과 같은 기능적 요소가 하단부로 내려져 깨끗하고 고급스러운 뒷모습을 완성합니다.

제네시스 G90 측면 디자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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측면부는 후드에서 시작돼 창문 하단부를 따라 트렁크까지 하나의 선으로 이어지는 ‘파라볼릭 라인(Parabolic Line)’과 휠을 감싸고 있는 펜더의 ‘애슬래틱 파워 라인(Athletic Power Line)’이 강인하고 역동적인 느낌의 차체 볼륨과 조화를 이룹니다.

앞·뒷좌석 창문을 감싸고 있는 DLO(Day-light Opening) 라인은 두터운 C필러와 조화를 이루며 뒷좌석 승객의 개방감과 프라이버시를 동시에 확보, 최고급 세단에 걸맞은 이미지를 완성합니다.

기아 ev6 1회 충전 주행가능거리 보조금 실구매가 가격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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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아 ev6 모델 별 가격과 1회 충전 주행가능거리 모델 별 다양한 ev6 옵션과 옵션가격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기아 ev6 가격 주행가능거리 모델 별 옵션과 옵션가격을 확인해보세요. 움직임의 자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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두 줄 헤드램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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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LA(Micro Lens Array) 기술이 적용된 하향등 렌즈와 주간 주행등(방향지시등 통합) 렌즈, 상향등 렌즈를 교차 배열해 제네시스가 선보이는 가장 얇은 두께의 ‘두 줄 디자인’을 구현합니다.

제네시스 G90 내장 디자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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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내는 직접 운전하는 오너 드라이브 고객과 뒷자리에 앉는 쇼퍼 드리븐 고객을 모두 배려한 공간 디자인으로 구성됐다.운전석 공간은 제네시스 실내 디자인 철학(여백의 미)을 바탕으로 신기술이 적용된 첨단 장치 같은 이미지와 아날로그 감성이 담긴 고급스러운 디테일의 조화를 추구했다. 실내 전면부는 슬림한 송풍구가 길게 이어져 있으며 그 위로 소재와 색상을 달리해 떠 있는 듯한 날개 형상의 조형이 눈길을 끈다.

전자식 변속 조작계 & 다이얼 타입 집중 조작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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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식 변속 조작계는 제네시스 고유의 G-Matrix 패턴을 리얼 글래스로 구현해 보석과 같은 섬세한 감성을 전달합니다. 아울러 운전자가 주행 중 전자식 변속 조작계(SBW)와 다이얼 타입 집중 조작계(CCP)를 직관적으로 구분할 수 있도록 손이 닿는 부분의 질감을 다르게 디자인하였습니다. 특히 전자식 변속 조작계는 후진 기어(R단) 최초 및 반복 조작 시 햅틱 진동으로 운전자에게 알려 오조작을 방지합니다.

시트 퀼팅 디자인

우아한 시트 퀼팅 디자인이 감각적이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선사합니다.

포지드 카본 메탈 G-MATRIX 내장재

독특한 난반사 느낌을 가진 카본에 메탈 소재의 정밀한 G-Matrix 라인 패턴을 적용하여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무드를 완성합니다.

제네시스 G90 테크놀로지 차별화된 실내 경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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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 인터페이스를 활용한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은 운전의 즐거움을 더하고, 새롭게 적용된 무드 큐레이터, 뱅앤올룹슨 프리미어 3D 사운드 시스템과 버추얼 베뉴는 취향에 맞는 실내 무드를 다양하게 연출해줍니다.

제네시스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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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러스터와 내비게이션을 파노라믹 디스플레이로 연결하고 클러스터, 내비게이션, 헤드업 디스플레이 간의 콘텐츠를 자연스럽게 연동하는 차세대 인포테인먼트 시스템(ccIC, connected car Integrated Cockpit)을 적용하였습니다. 12.3인치 클러스터에는 지도, 내비게이션(일반/증강현실 모드), 첨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 등의 뷰 중 하나를 표시해 안전운전에 필요한 핵심 정보를 제공하고, 오른쪽 분할 화면에는 내비게이션 콘텐츠인 운행정보, 라디오, 전화, 미디어 등의 정보를 운전자의 선택에 따라 적용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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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드 큐레이터

차 안의 음악, 향기, 조명과 커튼, 마사지 기능이 한 번에 연동되어 4가지 무드(바이탈리티, 딜라이트, 케어, 컴포트)를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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뱅앤올룹슨 프리미어 3D 사운드 시스템(23스피커)

헤드레스트와 헤드라이닝, 전동 팝업 트위터 등을 포함한 총 23개의 스피커가 섬세하고 풍부한 사운드를 제공합니다.

버추얼 베뉴

가상의 3D 서라운드 음향으로 유명 공연장과 홈사운드의 음장 특성을 재현해 현장감 넘치는 사운드 공간을 완성합니다.

기타 운전자 편의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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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네시스 G90 제네시스 디지털 키 2
제네시스 G90 오토 플러시 도어 핸들

제네시스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제네시스 G90 제네시스 카페이
제네시스 G90 무선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제네시스 G90 제네시스 통합 컨트롤러
제네시스 G90 실내 지문 인증 시스템
쾌적한 공간
터치타입 공조 패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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뒷좌석 암레스트 수납함 자외선 살균 기능

제네시스 G90 터치타입 공조 패널
제네시스 G90 뒷좌석 암레스트 수납함 자외선 살균 기능

제네시스 G90 레그레스트 & 풋레스트

제네시스 G90 에르고 릴렉싱 시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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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트백 10개 포켓과 쿠션 2셀 구조를 활용하여 전신 모드 외 3가지의 마사지 모드를 제공합니다. 주행 속도나 뒷좌석 원스텝 특화 모드, 무드 큐레이터 등의 조건과 연동되는 공압시스템으로 최적의 착좌감을 제공합니다.

독일 허리 건강 협회 (AGR) 인증의 시트이며 정형외과 의사들로 구성된 평가단을 통해 시트의 컴포트 성능을 평가하는 국제적인 인증으로 시트가 얼마나 불편함 없이 조절 가능한지와 함께 시트 골격 구조가 허리에 무리를 주는 정도를 엄격히 평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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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시트만이 아니라 허리를 사용하는 모든 제품에 대해 허리 건강에 미치는 영향을 평가하고 우수한 제품에 한해 AGR 인증 마크를 부여합니다.

제네시스 G90 퍼스트 클래스 VIP 시트

제네시스 G90 8인치 뒷좌석 암레스트 터치 디스플레이

레그레스트 & 풋레스트

승객 편의

전동식 뒷좌석 듀얼 모니터
원스텝 특화 모드 통합 스위치
제네시스 G90 전동식 뒷좌석 듀얼 모니터
제네시스 G90 원스텝 특화 모드 통합 스위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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