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퀴달린집' 문경 아이유 피오 선유동 계곡 능이백숙 만찬!

theJungs 2020. 7. 29.
728x170

'바퀴달린집' 문경 아이유 피오 선유동 계곡 능이백숙 만찬!

'바퀴달린집' 문경에서의 약돌 돼지 재료로 만든 저녁 만찬으로 분위기도 좋고 분위기도 끝내줬다는데요!

좋은 분위기 속에 갑자기 날씨가 심술이라도 냈나요?

갑작스레 들이닥친 장대비에 아수라장 된 '바퀴달린집'이라고요?! 

성동일,김희원,여진구 삼형제와 아이유가 그늘막 위로 고인 빗물을 쏟아내기 위해 고군분투 한다는데요! 

지은이에게 아침 하늘을 보여주기 위해 '바퀴달린집' 삼형제가 나섰다!

이젠 손님에게 장비 설명해주는 여유까지?! 

말하지 않아도 손발이 척척! 

우리 '바퀴달린집' 멤버들이 달라졌어요! 


"장만월 사장님~ 구찬성 지배인님~!"  어디서 들어본 대사죠?

호텔 델루나의 프론트 보이 목소리네요! '바퀴달린집'에 찾아온 깜짝 손님 ‘피오’입니다! 

이곳은 바퀴 달린 델루나?! 인가요?

호텔 델루나에서의 인연으로 바퀴달린집을 찾아온 또 하나의 손님 피오를 위한 밥상 차리기에 나선 구찬성 지배인 여진구와 장만월 사장님 아이유인데요!

하루 먼저온 손님 아이유가 피오를 손님으로 대접한다라니! 하루 먼저 ‘바퀴 달린 집’에 오면 이미 집주인이죠?

바퀴달린집의 유명한 주객전도 집들이가 또 시작되었나보네요!

'바퀴달린집' 일일 집주인으로 변신한 아이유의 대활약부터 <호텔 델루나>팀의 반가운 재회 현장까지, 대공개!

신선놀음하기 좋은 선유동 계곡으로 <바퀴 달린 집>이 이사 왔어요!

여진구와 아이유와 피오의 유쾌한 여름나기를 보니 청춘 드라마같은 느낌이 드네요!

“우리는 백숙을 끓일 테니, 너희는 물에서 놀아라~”


마치 아들 친구 놀러온 분위기가 되어버린 성동일과 김희원인데요!

그래서 아들 여진구의 친구들 아이유와 피오를 위해 동일아빠, 희원엄마가 땀 흘리며 준비했답니다! 

문경산 능이버섯을 듬뿍 넣은 ‘능이 백숙’ 한 상 차림 대공개네요!

성동일, 김희원, 여진구 그리고 아이유, 피오가 함께하는 <바퀴 달린 집> 문경에 놀러오세요~ 

'바퀴 달린 집' 아이유 예천 삼강주막, 문경 패러글라이딩

‘바퀴 달린 집’ 아이유 , 여진구 문경 패러글라이딩 액티비티 어디?

‘바퀴달린 집’ 공효진 제주도 머체왓숲길 산책과 제주 캠핑 정보

더 짠내투어 통영 허경환 반 다찌, 꿀빵, 충무김밥 맛집 어디?

짠내투어 허경환 통영,거제 반다찌, 충무김밥 방송된 맛집은 어디?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