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해줘홈즈 강북구 수유동 교사부부 의뢰인 층간수업 협소주택 도봉산이 보이는 다이닝 뷰와 스킵플로어 구조로 층층이 역할을 나누서 쓴 협소주택 매매가 7억 5천만
구해줘홈즈 층간수업 협소주택 강북 노원 94회 강북구 수유동 매매가 7억 5천만 원
의뢰인 부부는 “집의 형태는 상관이 없다. 다만 직주 근접한 곳이면 좋겠다.”고 말했다. 또한 “맞벌이를 하기 때문에 초등학교와 유치원이 근처에 있어야 한다.”고 부탁했다.
구해줘홈즈 강북 노원 3인가구 매매 매물 의뢰인 소개 및 조건
의뢰인 사연
이날의 의뢰인은 교사 부부. 병설 유치원의 교사로 일하는 아내와 고등학교 교사로 일하는 남편은 아이와 함께 살고 있다. 오늘의의뢰인 부부는 “결혼부터 집 구하는 것까지 부모님 도움 받지 않고 둘이 했다. 지금까지 쭉 전세를 살았는데 아이가 점점 커가니까 집 매매를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밝혔다.
의뢰인 부부는 “전세랑 다르게 내 집을 매매하려고 생각하니 집을 구하는 게 너무 어렵더라.”고 말하며 ‘구해줘!홈즈’에 의뢰하게 된 사연을 털어놓았다.
원하는 지역
부부의 직장이 있는 아내의 학교가 있는 수유동과 남편의 학교가 있는 미아동까지 자차로 30분 이내의 거리로 있는 인근에 4살 아들이 다닐 유치원과 초등학교가 있는 ‘다양한 집’을 구해줘~홈즈!
1교시~ 학교 종이 땡땡땡 어서 모여라♪ 음악, 체육, 독서부터~ 미술, 국어 수업까지 다 할 수 있는 집이 있다?! 교사부부 맞춤 매물! 우리가 구했어 홈즈~!
구해줘홈즈 강북구 수유동에 위치한 매물 <층간수업 협소주택> 이라고 이름지은 협소 주택을 제안했습니다. 양세찬은 2호 매물 '층간수업 협소주택'을 층마다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다고 설명했죠.
집주인이 직접 설계 및 리모델링과 인테리어를 시공한 매물로 지층부터 지상 3층까지 스킵플로어 구조로 되어있습니다. 스킵 플로어 구조 시공이란 각 층고의 바닥 높이를 반층으로 설계해서 공간을 활용하는 방법을 말하는 것입니다. 높은 층고의 3층 거실이 이 집 '층간수업 협소주택' 매물의 하이라이트 공간으로 거실 창으로 도봉산이 보이는 뷰를 제공하여 감탄을 자아냅니다.
지층보다 반 층 낮은 0.5층은 층간 소음 걱정 없이 취미 생활을 즐길 수 있었고 현재는 아이 놀이방으로 꾸며져 있었습니다. 1층에는 운동 기구로 가득해 홈트를 위한 공간으로 꾸며져있었습니다. 1.5층에는 세탁, 세면, 샤워, 화장실이 구성되어져 있었고 2층에는 드레스룸과 서재가 존재했습니다.
728x90
큰 방이 없어 아쉬워하는 광희에 양세찬은 서재와 연결된 문을 열어 큰 침실을 보여줬다. 폴딩 도어로 서재와 침실을 연결해 널찍한 방을 만들 수 있었습니다.
3층으로 이어진 협소주택은 도봉산 뷰를 감상할 수 있었다. 아이를 위한 놀이 공간도 따로 위치하고 있었고, 서재로 사용할 큰 공간도 있었다. 무엇보다 모든 방이 연결된 구조로 사용이 편리함을 더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