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테레비 생활

백종원 맛남의광장 로제파스타 느낌 '우유 파스타 라면' 레시피

by theJungs 2020. 7. 11.
728x170

우유-파스타-라면
우유-파스타-라면

백종원 맛남의광장 로제파스타 느낌의 우유 파스타 라면 레시피를 알려드립니다. 행복한 한끼가 되실 거라 생각합니다.

백종원 맛남의광장 로제파스타 느낌  '우유 파스타 라면' 레시피

 
맛남의 광장 철원편에서는 우유 홍보를 위해 다양한 요리를 선보였는데요, 김희철이 그 스타트를 끊었죠! 시작은 바로 우유파스타라면입니다. 김희철은 여느 때처럼 아침식사로 라면요리를 맡아 우유파스타라면을 만들었습니다. 김희철은 “우유라면 검색하면 백종원 레시피가 가장 먼저 뜬다. 그런데 이제 벗어날 때도 되지 않았냐”며 겁없이 요리하는 모습을 보였는데요!
 
라면에 우유와 파, 고춧가루, 청양고추를 계량없이 대충 넣어 김희철 식대로 라면을 끓여놓고 “느끼할 것 같다”며 다들 먹는데 혼자 시식을 망설였어요. 하지만 정작 맛을 본 백종원과 양세형, 양동근, 김동준의 호평이 이어졌어요!
백종원도 “이건 대충해도 맛있다. 파와 청양고추 넣길 잘했다”고 칭찬했습니다.

느끼함을 잡아주는 청양고추가 신의 한수네요!  집에서 애들을 위해서는 로제파스타 정도의 매콤함 정도가 어떨까 싶어서, 청양고추는 빼고, 단무지랑 같이 먹었는데, 정말 로제파스타 같은 느낌이랄까? 부드럽고 고소하면서도,  라면 스프 특유의 매콤함과 짭쪼름함이 너무나도 조화로운 음식이 됩니다.

백종원 김희철 로제파스타 우유 라면
백종원 김희철 로제파스타 우유 라면

 

블로그 인기글

 

김희철은 마지막으로 맛을 보고 “쑥스럽지만 맛있다”고 민망해하며 당황했어요.  우유파스타라면은 로제파스타와 같은 비주얼에 맛까지 합격점을 받았어요! 우유 파스타 라면 레시피 소개할께요! 1인분으로 소개드릴께요!

백종원 김희철 우유 파스타 라면 재료

  1. 라면 (저는 방송과 똑같이 진라면으로)
  2. 우유 300ml
  3. 청양고추 한 개 (저는 안넣었음)
  4. 대파 약간
  5. 고춧가루 한스푼

백종원 김희철 우유 파스타 라면 레시피

1. 물을 끓여서 라면 면을 딱딱한게 풀어질 정도로만 살짝 데쳐주세요.

라면 넣기
라면 넣기
데치기
데치기
물버리기
물버리기
백종원 원조 레시피
백종원 원조 레시피

2. 데친 물은 버리고 데친 면을 건져낸 후에 찬 우유를 넣고 함께 끓여줌.

방송 부분과 백종원 꿀팁과 틀린점인데요, 방송에서는 우유를 끓이고 그 후에 빼놨던 면을 넣습니다. 하지만 백종원 팁을 보자면, 면 위에 찬 우유를 넣습니다.

3. 라면 스프 (분말, 건더기 둘 다!)와 파, 고춧가루를 넣고 마저 끓입니다.

라면스프 분말 건더기 투하
라면스프 분말 건더기 투하

4. 끝에 토핑하듯 청양고추를 넣고,약간만 더 끓이면 완성입니다.

청양고추 토핑
청양고추 토핑

5. 아침식사로도 부담 없이 만들고 즐길 수 있는 초간단 우유 파스타 라면 완성~!

로제파스타-우유-라면-완성
로제파스타-우유-라면-완성

계란후라이나 스크램블 에그와 함께라면 진짜 더 맛있습니다! 그리고 단무지 좋아요~!

달걀 찾는 백종원
달걀 찾는 백종원

 

【 꿀팁 】

※ 해당 업체와 광고나 지원이 전혀 없는 글입니다
※ 메뉴 항목과 가격은 각 매장의 사정에 따라 기재된 내용과 다를 수 있습니다.
※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