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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터사이클 오토바이

세상에서 가장 빠른 바이크 Top 10

by theJungs 2021. 10.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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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상에서 가장 빠른 바이크 Top 10을 알려드립니다. 듀카티 가와사키 닌자, 혼다 , 스즈키 하야부사 등 다양한 바이크의 성능 구경해보세요!

세상에서 가장 빠른 바이크 Top 10

10.  Ducati 900SS (221 km / h)

이 이탈리아의 스피드 몬스터는 1988년에 처음 일반에 공개되어 2003년까지 변경 없이 제조되었습니다. 두 글자의 S의 약어는 "슈퍼 스포츠"를 나타내며, 이 모터사이클을 고속의 것으로서 완전하게 특징짓습니다. 두카티 900SS는 두 가지 목표를 염두에 두고 설계되었습니다.

10. Ducati 900SS

그것은 취급의 용이함을 유지하면서 좁은 섀시로 경량 설계를 작성하는 것입니다. 이로써 이러한 목표를 완전히 실현할 수 있었으며, 이 모델은 테스트 중에 시속 221km까지의 속도를 실현하여 다양한 제조사의 많은 세계 경쟁사들을 쉽게 우회할 수 있었습니다. 

 

Ducati 900SS

The first generation Ducati 900SS was the successor to the bike that saved Ducati from oblivion in April of 1972 when Paul Smart won the Imola 200 aboard

silodrome.com

이 빠른 짐승의 엔진 타입은 2밸브, 4스트로크입니다. 엔진은 뛰어난 공랭 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그 작업량은 904 세제곱미터로 추정되고 있습니다.  CM.  이 볼륨으로 모터사이클은 80개의 '말' 엔진 출력을 가지고 상당히 빠른 가속을 합니다. 단, 위의 파라미터로는 그녀는 선택의 다음 참가자를 우회할 수 없었습니다. 

9.  Laverda Jota 1000cc (225 km / h)

이 오토바이는, 동사가 최초로 제조한 오토바이의 하나이며, 이탈리아의 모터 사이클에도 속해 있습니다.  오랫동안 레이블 다호타 1000cc는 회사의 기함이었어요.  90'우마'의 용량을 가지고 있으며 자세한 건설 고속모드용으로 특별히 설계된 엔진을 갖춘 모델은 첫 테스트에서 이미 225km/h의 속도를 나타내어 제조사의 모든 기대를 정당화했습니다. 

8.  MV Agusta 832 Monza (231 km / h)

대부분의 모델의 생산이 한정되어 있음에도 불구하고, 매우 유명합니다만, 오토바이 메이커의 MV아구스타는 1978년에 이 모델을 일반에 공개했습니다. 흥미로운 것은 오토바이의 경우 5단 기어박스, 디스크 브레이크, 캠샤프트가 있습니다. 이 고속 오토바이의 엔진은 대용량임에 틀림이 없었습니다.

겨우 837세제곱센티미터에요. 그러나 그 성능 지표는 많은 경쟁사들이 부러워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서포트 프레임 전체에 배치된 105마의 엔진이, 오토바이를 시속 231 km로 가속해, 몬자는 당시 세계에서 가장 빠른 모터사이클의 하나가 되었습니다. 

7.  혼다 VF1000R (240 km / h)

마지막으로, 일본 이륜차 업계의 최초의 대표자가 우리의 셀렉션에 등장합니다. 혼다는 1984년에 세계 최고속의 이륜차의 생산을 개시했습니다만, 당초는 유럽에서의 판매를 목표로 하고 있었기 때문에, 유럽 시장에서의 독점 판매를 실시했습니다만, 상황은 일변했습니다. 

 

Honda VF1000

vf1000.com - the Honda VF1000 range of motorcycles and the V4 engine that powers them.

honda.vf1000.com

시간이 지날수록 오토바이 판매가 증가하고 유럽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인기를 얻으면서 제조업체 경영진이 미국에서 판매를 개시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서양 바이어를 그렇게 끌어들인 게 뭐예요?물론 첫째로 이 쇠짐승에 의해 개발된 속도는 시속 240km에 달했고, 당시에는 전혀 전례가 없는 값이었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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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가와사키 닌자 GPZ900R (255km / h)

뛰어난 자동차 팬 사이에 유명한 가와사키 브랜드는, 2003년까지 이 모델을 제조하고 있었습니다. 닌자는 이 일본 업체가 제조한 최초의 스포츠 바이크 중 하나이며, 확실히 당시 최고 품질로 가장 빠른 모터사이클 중 하나였습니다. 그 기간에 혁신적인 대담하고 스포티한 디자인은 오토바이의 공기역학을 가져왔지만, 공기의 합리화뿐만 아니라 닌자는 시간당 최대 255킬로미터의 속도를 개발했습니다:

액체 냉각을 갖춘 훌륭하게 실행된 16밸브 엔진 시스템은 모든 컴포넌트와 오토바이 어셈블리의 매우 높은 신뢰성과 마찬가지로 역할을 했습니다. 이 모델은 최고 품질로 가장 신뢰성이 높은 것 중 하나로 인식되어 전 세계적으로 널리 사용되었습니다. 

5.  Bimota YB6 EXUP (270 km / h)

1989년은 모터사이클 애호가들에게 중요한 행사였습니다. 일본과 이탈리아의 양대 모터사이클 제조 회사 조합이 시속 270km까지의 속도, 145마 모터파워를 갖춘 모터사이클 테크놀로지의 기적을 만들어냈습니다. 엔진은 또한 체인 드라이브와 배기량 약 1003cc의 액체 냉각 시스템을 갖추고 있었습니다.

오토바이는 금세 인기를 얻었고 리미니의 공장 중 하나가 끊임없는 생산에 종사하기 시작했습니다. 엔진이 일본의 전문가에 의해 개발된 것에 비해, 이탈리아인이 장래 창조의 스타일과 디자인에 책임을 지고 있던 것은 주목할 만합니다. 한 쪽과 다른 쪽 메이커가 모두 훌륭한 일을 했습니다. 그 결과 당시 세계에서 가장 빠른 오토바이 중 하나가 세계 시장에 진출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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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가와사키 닌자 ZX-11 (272km / h)

또 다른 일본의 '닌자'는 세계에서 가장 빠른 모터사이클 랭킹에서 4위에 올랐습니다. 위의 이름으로, 이 모델은 북미의 많은 국가에서만 인식되며, 이 오토바이는 Ninja ZZ-R1100으로 세계에 알려져 있는 것은 주목할 만합니다. 엔진 출력 – 145hp 실시된 첫 테스트부터 일본 브랜드가 세계에서 가장 빠른 모터사이클을 생산하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이 자랑스러운 타이틀은 다음 톱 멤버로 대체될 때까지 ZX-11에 의해 6년간 유지되었습니다. 

3.  혼다 CBR1100XX 슈퍼 블랙버드 (290 km / h)

고속 이륜차 랭킹의 동메달은 혼다 일본 메이커의 모델이 됩니다. 오토바이는 1996년에 출시되었지만, 고속의 결과를 얻은 것은 불과 3년 후, 153hp의 엔진이 오토바이에 재설치되었을 때입니다. 디자인 변경은 기어박스를 바이패스하지 않았습니다 – 그것은 6단으로 대체되었습니다. 테스트 중 최대 발생 속도는 290km/h 입니다. 

모터 사이클은, 그 신뢰성, 쾌적함, 경이적인 파워로 온 세상의 소유자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블랙버드는 아직 시장에서 큰 수요가 있으며 그 자체가 모델의 최고의 리뷰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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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스즈키 하야부사 (305km / h)

스즈키 브랜드의 이름 자체가 이미 이륜차에 관련되어 있기 때문에, 이 컬렉션은 이 업체의 모델 없이는 실현될 수 없었습니다. 모터사이클은 1999년 불과 1년 사이에 대량 생산되었습니다. 비표준 디자인, 뛰어난 핸들링과 고속성의 안정성으로 인해, 스즈키 하야부사는 금세 인기를 얻었습니다. 

하야부사 엔진은 176마력으로 매우 정교한 액체 냉각 시스템을 갖추고 있었습니다. 무게와 힘의 실제 이상적인 균형에 의해 이 모델은 시속 355km의 속도에 도달할 수 있었습니다. 현시점에서는 한 대의 모터 사이클만이 더 높은 속도 특성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것에 대해서는 이하에 설명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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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상에서 가장 빠른 바이크 Top 10

1. MV Agusta F4 R 312 (320 km / h)

세계 최고 속도의 이륜차 랭킹이 탁월한 리더는, 이 분야에서 세계를 리드하는 이륜차 메이커의 하나로 오랫동안 확립되어 온 유명한 이탈리아의 이륜차 메이커 MV아구스타의 모델입니다.  이 오토바이의 비교적 가벼운 모델은 시트 아래에 183마력을 탑재하고 있기 때문에 시속 320km라는 경이적인 속도를 실현할 수 있습니다.  개발된 속도 측정치는 많은 출판물에 의해 공식적으로 확인되고 있으며, 마지막 출판물은 2010년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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