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해줘홈즈 경기 광주 용인 수지 기흥 오포 홈바 예술의전당 핫바 테라스 주상복합 단독 주택 삼바 하우스 사빠가 죄는 아니잖아

theJungs 2021. 4. 4.
728x170

MBC 구해줘홈즈에서 최대 5억 예산으로 핵인싸 부캐 많은 홈바 원하는 의뢰인의 보금자리 찾기에 동해, 은혁, 정혁이 4일 방송에서 나선다. 

구해줘홈즈 경기 광주 용인 수지 기흥 오포 홈바 예술의전당 핫바 테라스 주상복합 단독 주택 삼바 하우스 사빠가 죄는 아니잖아

구해줘홈즈 경기도 광주 또는 경기도 용인 취미부자 홈바 구하기 방송 편에서는 본캐부터 부캐까지 직업과 취미가 다양한 의뢰인이 등장한다.  현재 데이터 분석가로 일하고 있는 의뢰인은 부캐로 강연자 및 에세이 작가로도 활약하고 있으며, 다양한 취미활동을 즐기고 있다고 한다. 

의뢰인조건
구해줘홈즈-의뢰인

특히 술에 진심이라고 밝힌 의뢰인은 최근 칵테일을 전문적으로 조주하는 조주기능사 자격증까지 준비 중이라고 말하며, 나만의 홈바를 만드는 게 꿈이라고 밝힌다.  구해줘 홈즈에 의뢰한 취미부자 의뢰인은 자신의 취미나 부업을 위한 다양한 취미 공간 , 본 직업을 위한 일상 공간, 재택근무 공간에, 코로나 이후 가족들 지인들과 소소한 모임을 즐길 수 있는 공간까지 원한다고 했다.

구해줘홈즈 의뢰인은 다양한 부캐 활동에 따른 확실한 공간 분리를 필요로 했으며, 6인용 식탁을 둘 수 있는 다이닝 공간을 희망했다. 지역은 어머니 집과 인접한 경기도 광주와 용인을 바랐으며, 직장이 있는 강남역에서 대중교통으로 1시간 이내의 곳을 원했다. 부동산 매물 예산은 최대 5억 원대까지 가능하다고 밝혔다.

정혁
구해줘홈즈-모델-정혁

복팀, 복팀장 박나래 & 매물을 나노 단위까지 꼼꼼히 본다! 정혁 인턴코디가 출격했다. 복팀에서는 연예계 취미 부자로 소문난 모델 정혁과 박나래가 맞춤형 코디로 출격한다. 모델 정혁은 지금까지 이사만 5번 했으며, 모든 집들을 직접 발품을 팔아 구했다고 말한다. 또, 모델 정혁은 매물을 보러 갈 때 어떤 집이든 일단 화장실로 직행해 꼼꼼히 살핀 후 주방의 위생 상태와 장판 밑까지 살피며 집 안의 습기를 점검한다고 말해 주위를 놀라게 한다.

정혁과 함께 맞춤형 코디로 출격한 복팀장 박나래는 홈bar를 원하는 의뢰인을 위해 홈bar에 필요한 인테리어 등 다양한 노하우를 전수한다고 한다. 특히, 본인만의 특별 레시피를 전격 공개했는데, 박나래 나래바 스페셜 레시피는 다음과 같다

.

구해줘홈즈 광주시 목현동 <광주 예술의 전당> 매매가 3억 7천 5백만원

경기도 광주시 목현동의 이국적인 외관이 눈에 뜨는 매물 광주시 목현동 광주 예술의 전당을 찾은 이들은 매물 소개 전, 가장 큰 장점으로 3억 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이라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한다. 

취미 부자 의뢰인의 예술적 감각을 업그레이드 시켜 줄 궁전 스타일 외관의 광주 예술의전당 매물!
파티 분위기도, 작업 능률도 모두 업그레이드 시켜 줄 예술적인 감각의 내부!

구해줘홈즈-거실
높은-층고-거실

광주시 목현동 광주 예술의전당 매물은 지층부터 3층까지 통째로 사용하는 매물로 내부는 높은 층고와 함께 앤티크하고 고풍스러운 인테리어가 그리스 신전을 연상케 한다. 경기도 광주시 목현동의 매물은 외관부터 이국적으로 독특했다. 박나래는 매매가가 3억 원이라고 밝혀서 출연자들을 놀라게 했다. 심지어 이 매물은 지츨부터 3층까지 건물을 통째로 쓸 수 있었다. 현관 등 입구도 아치형으로 되어있어 절로 감탄사가 나오게 했다.

정혁은 지층을 샛별바로 만들면 좋겠다는 아이디어를 냈다. 덕팀에서 “지층이라 창문이 없어 안 좋다”라고 시비를 건 순간, 정혁이 “지층이면 볕이 안 들고 습기 찬다고 생각하는데 전혀 그렇지 않다”라고 말했다. 그 말에 박나래는 한쪽 벽을 가리켰다. 커튼을 젖히자 한쪽 벽을 창문이 다 차지한 모습이었고, 심지어 발코니가 있었다. 박나래는 “지층으로 돼있지만 실제로는 1층이다”라고 설명했다.

층마다 방 1, 화장실 1의 구성으로 거주하기 편리한 공간이었다. 덕팀에서 “화장실이 작다”라는 지적이 나왔지만 박나래는 “가격이 3억원대다”라며 방어했다.

구해줘홈즈 광주시 오포읍 <삼바 하우스> 최종선택 5억 4천 5백만 원

728x90

광주시 오포읍 삼바 하우스는 의뢰인의 직장까지 대중교통으로 약 55분 거리로 차량 20분이면 분당 생활권이 가능하다고 한다. 이들이 소개한 구해줘홈즈 삼바 하우스는 2020년에 준공한 첫 입주 매물로 1층부터 4층까지 공간 분리가 가능했다.

쌈바 쌈바 쌈바 쌈바~♪ 춤이 절로 나오는 감.각.적 인테리어에
‘바’로 쓸 수 있는 공간이 무려 세 곳?! ㅇ0ㅇ

그리고 광주시 오포읍 삼바 하우스는 각 층마다 특색 있는 홈bar를 즐길 수 있다고 한다. 특히 주방에 설치된 유리 중문 팬트리는 모두의 감탄을 불러일으켰다.

홈바-거실-소개
홈바-거실-소개

구해줘홈즈 의뢰인은 삼바하우스를 최종 선택했는데, 의뢰인은 "3개의 바가 각각 개성이 있어서 보는 순간 어떻게 꾸며야 할 지 느낌이 왔고 심플한 인테리어가 마음에 들었다"라며 "특히 술 보관이 가능한 팬트리가 많아서 좋았다"라고 선택의 이유를 밝혔다.

홈바-거실
홈바-거실

구해줘홈즈 용인시 기흥구 <주상 복합 집> 매매가 5억 9천 500만원

용인시 기흥구 주상 복합 집 매물은 녹음에 둘러싸인 단독주택 단지 내 전원주택 매물로 드넓은 잔디마당과 정자를 품고 있어 구해줘홈즈 출연진 모두를 놀라게 한다. 

막걸리부터 와인, 위스키, 맥주까지 층층마다 다양한 주종과 안주상을 즐길 수 있는
마당넓은 3층 단.독.주.택! 옛다 정자는 덤이요~~

정원-정자
마당-정자

특히, 용인시 기흥구 <주상 복합 집> 에서는 넓은 거실의 통창으로 인테리어 시공되어 있어 내 집 마당을 감상할 수 있었으며, 용인시 기흥구 <주상 복합 집> 특징으로 각층마다 각기 다른 분위기의 인테리어를 연출할 수 있는 홈 bar가 등장했다.

 

블로그 인기글

구해줘홈즈 경기 광주 용인 수지 기흥 오포 홈바 예술의전당 핫바 테라스 주상복합 단독 주택 삼바 하우스 사빠가 죄는 아니잖아

덕팀, 양세찬 코디 & HOUSE PARTY! 슈퍼 매물 주니어 은혁 & 동해가 함께하는 덕팀에서는 슈퍼주니어의 동해와 은혁이 인턴코디로 출격한다. 은혁은 평소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았다고 말한다. 슈퍼주니어 은혁은 예전에 살던 전 집을 빈티지 감성으로 리모델링 했다고 말해 눈길을 끈다. 또, 분위기에 어울리는 인디언 텐트까지 구입했으나, 숙소에 들어오면서 인테리어가 망했다고 말해 웃음을 유발한다.

구해줘홈즈 용인 수지 <핫바 테라스하우스> 매매가 5억 5천 만원

은혁
구해줘홈즈-은혁
동해
구해줘홈즈-동해

양세찬이 용인시 수지구로 핫바 테라스하우스 매물을 찾아 출격한다. 자신을 용인시민이라고 소개하며, 이번에 소개할 구해줘홈즈 용인 수지 핫바 테라스하우스 매물 인근에 손곡천이 흐르고 광교산이 감싸고 있어 배산임수 최고의 입지조건이라고 자랑한다. 

핫바하우스-테라스
테라스공간

이국적인 적벽돌 외관과 햇살 쏟아지는 거실 테라스 구조에 마음 뺏긴 코디들은 말없이 그저 감탄사를 내뱉었고 특히 김숙은 핫바 테라스하우스 매물이 마치 “스페인 특집 때 봤던 매물 같아요.”라고 말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하태 핫해! 우리집이 바로 #핫플레이스
핫한 유럽풍 레드브릭 외관 + 넓~은 테라스바 = 매일매일이 바캉스!

핫바-테라스-하우스
핫바-테라스-하우스

은혁은 핫바 테라스하우스 매물에서 캠핑장 버금가는 널찍한 테라스의 등장에 “캠핑에 대한 로망이 있어 집 안에 인디언 텐트를 설치했다”고 밝히며, “의뢰인이 이 집 핫바 테라스하우스 매물을 선택한다면 제가 갖고 있는 인디언 텐트를 선물로 드리겠다.”고 말한다. 동해 역시 “저도 와인을 선물하겠다.”라고 말해 시선을 모은다.

구해줘홈즈 소방관 신혼전세 용인 수지 동천동 정원을 위로한 집

 

구해줘홈즈 소방관 신혼전세 용인 수지 동천동 정원을 위로한 집

구해줘홈즈 소방관 신혼전세 용인 수지 동천동 정원을 위로한 집 구해줘홈즈 성남 분당 용인 수지 소방관 신혼부부 4억대 신혼 전세집를 알아봅니다! 소방관 부부를 위한 힐링 가득 전셋집 

jeffreysays.tistory.com

구해줘홈즈 광주시 오포읍 <사빠가 죄는 아니잖아~!> 매매가 3억 9천만원

은혁과 동해는 구해줘홈즈 광주시 오포읍 사빠가 죄는 아니잖아 매물을 보기 전, 찐(?)리액션 만을 선보일 것을 선포하며, 절대 방송용으로 리액션 하지 않겠다고 말한다. 찐(?) 리액션을 약속한 두 사람은 구해줘홈즈 광주시 오포읍 사빠가 죄는 아니잖아 매물의 루프탑 햇살을 감상하며 “칠레의 와인 농장에서 느꼈던 햇살”이라고 표현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수수료를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마운틴 뷰 라운지바부터 루프탑바까지...! 바 공간이 무려 네 곳!! ★★★★
이 집 구해줘홈즈 광주시 오포읍 사빠가 죄는 아니잖아 매물과 사랑에 빠지지 않는 당신... 유죄!

홈bar를 꿈꾸는 의뢰인을 위한 맞춤형 구해줘홈즈 광주시 오포읍 사빠가 죄는 아니잖아 매물을 둘러보던 은혁은 사계절을 담아내는 통창과 다양한 공간에서 연출 가능한 홈bar를 보며 감탄사를 내뱉는다. 또 그는 눈,코,입을 개방하며 “나도 의뢰인처럼 1차, 2차, 3차를 집 안에서 즐기고 싶은 로망이 있다. ”고 말했다.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