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알, 그것이 알고싶다 1358회 나는 아내를 죽이지 않았습니다, 동해 부사관 원사 교통사고 미스터리, 결국 남편이 범인? 육군 원사 부인 사망 사건의 진실

알 수 없는 사용자 2023. 6. 26.
728x170

그알, 그것이 알고싶다 1358회 나는 아내를 죽이지 않았습니다, 동해 부사관 원사 교통사고 미스터리, 결국 남편이 범인? 육군 원사 부인 사망 사건의 진실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알, 그것이 알고싶다 1358회 나는 아내를 죽이지 않았습니다, 동해 부사관 원사 교통사고 미스터리, 결국 남편이 범인? 육군 원사 부인 사망 사건의 진실

 

 

강원 동해에서 육군 부사관이 승용차를 몰다가 옹벽을 들이받아 조수석에 타고 있던 아내가 숨진 사건과 관련해 군 당국이 부사관 남편을 살인 혐의로 구속했습니다. 26일 군 소식통에 따르면 군 당국은 지난 23일 육군 모 부대 소속 A(47)원사를 살인, 사체유기 혐의로 구속했습니다.

사고는 지난 3월 8일 오전 4시 58분쯤 동해시 구호동에서 일어났습니다. A씨가 몰던 싼타페 승용차가 굴다리 옆 옹벽을 들이받았습니다. 구조대가 도착했을 때 조수석에 타고 있던 아내 B씨는 심정지 상태였습니다. A씨는 사고 초기 병원에서 만난 경찰관들에게 졸음운전을 했다고 진술했습니다.

 

👉그것이 알고싶다 그알 "교통사고로 아내가 숨졌어요.." CCTV 돌려보니 "어! 저게 뭐지?"

 

그러나 경찰은 사고 현장에 의문점을 표했습니다. A씨가 평소 다니던 길이 아니었고, 음주 상태도 아니었기 때문입니다. 게다가 사고로 갈비뼈와 팔다리가 부러지는 큰 부상을 입은 B씨의 몸에선 이상하게도 출혈이 없었습니다.

CCTV에 찍힌 A씨 차량의 동선도 평범하지 않았습니다. A씨는 사고가 난 날 오전 2시 30분쯤 모포로 감싼 뭔가를 끌고 나와 차에 실었습니다. 집으로 돌아가 2시간 남짓 머무른 그는 새벽 예배시간이 다가올 무렵 차를 몰고 나와 사고 지점으로 향했습니다. A씨는 사고 2분 전 사고지점을 지났다가 유턴한 후 급가속하기 시작해 옹벽을 들이받았습니다. 사고 장소 주변을 여러 차례 맴돌았던 모습도 포착되었습니다! A씨가 사고 전 차에 실었던 모포는 사고 장소와 떨어진 곳에서 발견되었습니다!

 

👉그것이 알고싶다 그알 "교통사고로 아내가 숨졌어요.." CCTV 돌려보니 "어! 저게 뭐지?"

 

경찰은 국립과학수사연구원에 부검을 의뢰했고, B씨 사인은 경부 압박과 다발성 손상으로 확인되었습니다! B씨의 시신에서 목이 눌린 흔적이 발견됐다는 것입니다. 군 당국은 이를 근거로 범죄 의심 정황을 수사하고 있습니다.

 

그알, 그것이 알고싶다 1358회 나는 아내를 죽이지 않았습니다, 동해 부사관 원사 교통사고 미스터리, 아내 교통사고 위장 살해 육군 부사관… 軍 신상정보공개 부결

 

그알, 그것이 알고싶다 1358회 나는 아내를 죽이지 않았습니다, 동해 부사관 원사 교통사고 미스

그알, 그것이 알고싶다 1358회 나는 아내를 죽이지 않았습니다, 동해 부사관 원사 교통사고 미스터리, 아내 교통사고 위장 살해 육군 부사관… 軍 신상정보공개 부결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

jeffreysays.tistory.com

그알, 그것이 알고싶다 1358회 나는 아내를 죽이지 않았습니다, 동해 부사관 원사 교통사고 미스터리, 교통사고 났는데 외상 없이 숨진 아내…CCTV에 담긴 행동

 

그알, 그것이 알고싶다 1358회 나는 아내를 죽이지 않았습니다, 동해 부사관 원사 교통사고 미스

그알, 그것이 알고싶다 1358회 나는 아내를 죽이지 않았습니다, 동해 부사관 원사 교통사고 미스터리, 교통사고 났는데 외상 없이 숨진 아내…CCTV에 담긴 행동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jeffreysays.tistory.com

 

그것이알고싶다 나는 아내를 죽이지 않았습니다, 동해 부사관 원사 교통사고 미스터리, 결국 남편이 범인? 육군 원사 부인 사망 사건의 진실 그알 1358회 다시보기

<그것이 알고싶다 정보> SBS TV에서 방송되는 탐사보도 프로그램입니다. 1992년 3월 31일 첫 방송을 시작했습니다. 1995년 9월 23일 - 1996년 10월 7일까지 소재 고갈로 인해 약 1년간의 휴식기를 거치게 되었습니다. 1996년 10월 14일 방송이 다시 재개되었습니다. 2015년 9월 5일 방송 23년째인 이 날짜를 기준으로 방송 1000회를 맞이하였습니다. 사회, 종교, 미제사건 등 다양한 분야를 취재 탐사하는 저널리즘 프로그램으로 공식영상, 회차정보, 출연진 등이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방송시간은 매주 토요일 밤 11시 10분입니다.

그것이알고싶다 나는 아내를 죽이지 않았습니다, 동해 부사관 원사 교통사고 미스터리, 결국 남편이 범인? 육군 원사 부인 사망 사건의 진실 그알 1358회 다시보기

 

그것이 알고싶다

방송중 매주 토요일 밤 11시 10분

programs.sbs.co.kr

【 안내 】

※ 발행 당시 시점이 뉴스와 정보를 취합한 것으로 진실과 내용이 변경되었을 수도 있습니다.
※ 해당 업체와 광고나 지원이 전혀 없는 글입니다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