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알, 그것이 알고싶다 1358회 나는 아내를 죽이지 않았습니다, 동해 부사관 원사 교통사고 미스터리, 교통사고 났는데 외상 없이 숨진 아내…CCTV에 담긴 행동

알 수 없는 사용자 2023. 6. 26.
728x170

그알, 그것이 알고싶다 1358회 나는 아내를 죽이지 않았습니다, 동해 부사관 원사 교통사고 미스터리, 교통사고 났는데 외상 없이 숨진 아내…CCTV에 담긴 행동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알, 그것이 알고싶다 1358회 나는 아내를 죽이지 않았습니다, 동해 부사관 원사 교통사고 미스터리, 교통사고 났는데 외상 없이 숨진 아내…CCTV에 담긴 행동

 

 

육군 부사관이 몰던 차량의 교통사고로 동승자인 아내가 숨졌는데, 경찰이 추가 범행을 의심하고 수사에 나섰습니다. 경찰과 소방당국에 따르면 8일 오전 4시 58분쯤 강원 동해시 구호동 한 도로에서 A 씨(47)가 몰던 SUV 차량이 굴다리 벽을 들이받는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이 사고로 조수석에 타고 있던 B 씨(41)가 숨졌고, 운전자 A 씨는 갈비뼈와 다리에 골절상을 입고 병원에서 치료 중입니다. 경찰 조사 결과 A 씨는 인근 육군 모 부대에서 복무 중인 부사관으로 확인됐고, 숨진 동승자 B 씨는 그의 아내로 조사됐습니다.

 

👉그것이 알고싶다 그알 "교통사고로 아내가 숨졌어요.." CCTV 돌려보니 "어! 저게 뭐지?"

 

경찰은 사고를 낸 A 씨를 교통사고처리 특례법 위반 혐의로 입건하고, 해당 사고 원인과 숨진 아내 B 씨의 사인을 밝히기 위해 검시를 실시했습니다. 그 결과 B 씨 시신에서 교통사고로 인한 외상 흔적이 발견되지 않은 것으로 파악됐습니다.

이에 경찰은 단순 '교통사망사고'가 아니라고 판단, 군사경찰과 교통사고 외 다른 범행 여부에 대해 합동수사에 나섰습니다.

 

👉그것이 알고싶다 그알 "교통사고로 아내가 숨졌어요.." CCTV 돌려보니 "어! 저게 뭐지?"

 

경찰은 CCTV 분석을 통해 A 씨가 사고 전 해당 장소 주변을 배회하는 모습을 포착했습니다. 또 A 씨가 차량 조수석에 모포로 감싸진 물체를 싣는 장면도 확인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경찰 관계자는 "사고 전 CCTV로 조사하고 있고, 수사 중인 사안이라 구체적으로 알려줄 수 없다"라며 "추가 조사와 정밀 부검 등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A 씨 소속 부대 관계자는 "해당 사고 운전자가 소속 부사관이라 신병은 확보한 상태"라며 "민간경찰과 군사경찰 합동 조사 결과에 따라 해당 부사관에 대한 추후 조치를 결정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그것이 알고싶다 그알 "교통사고로 아내가 숨졌어요.." CCTV 돌려보니 "어! 저게 뭐지?"

 

그것이알고싶다 나는 아내를 죽이지 않았습니다, 동해 부사관 원사 교통사고 미스터리, 교통사고 났는데 외상 없이 숨진 아내…CCTV에 담긴 행동 그알 1358회 다시보기

<그것이 알고싶다 정보> SBS TV에서 방송되는 탐사보도 프로그램입니다. 1992년 3월 31일 첫 방송을 시작했습니다. 1995년 9월 23일 - 1996년 10월 7일까지 소재 고갈로 인해 약 1년간의 휴식기를 거치게 되었습니다. 1996년 10월 14일 방송이 다시 재개되었습니다. 2015년 9월 5일 방송 23년째인 이 날짜를 기준으로 방송 1000회를 맞이하였습니다. 사회, 종교, 미제사건 등 다양한 분야를 취재 탐사하는 저널리즘 프로그램으로 공식영상, 회차정보, 출연진 등이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방송시간은 매주 토요일 밤 11시 10분입니다.

그것이알고싶다 나는 아내를 죽이지 않았습니다, 동해 부사관 원사 교통사고 미스터리, 교통사고 났는데 외상 없이 숨진 아내…CCTV에 담긴 행동 그알 1358회 다시보기

 

그것이 알고싶다

방송중 매주 토요일 밤 11시 10분

programs.sbs.co.kr

【 안내 】

※ 발행 당시 시점이 뉴스와 정보를 취합한 것으로 진실과 내용이 변경되었을 수도 있습니다.
※ 해당 업체와 광고나 지원이 전혀 없는 글입니다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