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알, 그것이 알고싶다 1358회 나는 아내를 죽이지 않았습니다, 동해 부사관 원사 교통사고 미스터리, 수상한 교통사고로 숨진 아내 경부압박 흔적

알 수 없는 사용자 2023. 6. 26.
728x170

그알, 그것이 알고싶다 1358회 나는 아내를 죽이지 않았습니다, 동해 부사관 원사 교통사고 미스터리, 수상한 교통사고로 숨진 아내 경부압박 흔적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알, 그것이 알고싶다 1358회 나는 아내를 죽이지 않았습니다, 동해 부사관 원사 교통사고 미스터리, 수상한 교통사고로 숨진 아내 경부압박 흔적

 

 

지난달 강원 동해의 한 도로에서 교통사고로 숨진 육군 부사관의 아내의 부검 결과, 목 부분이 눌린 경부압박과 다발성 손상 소견이 나왔습니다. 동해경찰서 등에 따르면 지난달 8일 오전 4시 58분쯤 동해시에서 육국 부사관 47살 A씨가 몰던 SUV차량이 굴다리 축대를 들이받는 사고가 났습니다.

당시 차량 조수석에 타고 있던 A씨의 아내 41살 B씨가 숨진채 발견되었습니다! 경찰은 A씨가 음주상태가 아니었던 점과 사고 지점이 내리막 길이 아니었던 점, 숨진 B씨에서 교통사고 출혈 외상 흔적이 적다는 점 등을 근거로 B씨의 부검을 국과수에 의뢰했습니다.

 

👉그것이 알고싶다 그알 "교통사고로 아내가 숨졌어요.." CCTV 돌려보니 "어! 저게 뭐지?"

 

국과수는 B씨가 강한 충격으로 인한 다발성 손상과 목이 무언가에 눌린 경부압박 흔적이 나타났다는 소견을 최근 통보했습니다. 경찰과 군사 경찰은 부검결과를 토대로 A씨의 범죄 혐의를 수사 중입니다.

사고 전 A씨의 자택 주변에서 사고지점까지의 CCTV를 분석한 결과 A씨가 모포에 감싸진 무언가를 차량에 태우고 사고지점 주변을 맴도는 모습을 확인했습니다. 당시 사용한 것으로 추정되는 모포는 차량이 아닌 사고 지점과 떨어진 곳에서 발견되었습니다!

경찰 관계자는 "부검 결과로 범죄 혐의점을 단정하긴 어려운 상태"라며 "해당 내용을 군사 경찰에 통보하면 범죄 여부가 밝혀질 듯"이라고 설명했습니다.

 

👉그것이 알고싶다 그알 "교통사고로 아내가 숨졌어요.." CCTV 돌려보니 "어! 저게 뭐지?"

 

그알, 그것이 알고싶다 1358회 나는 아내를 죽이지 않았습니다, 동해 부사관 원사 교통사고 미스터리, 교통사고 났는데 외상 없이 숨진 아내…CCTV에 담긴 행동

 

그알, 그것이 알고싶다 1358회 나는 아내를 죽이지 않았습니다, 동해 부사관 원사 교통사고 미스

그알, 그것이 알고싶다 1358회 나는 아내를 죽이지 않았습니다, 동해 부사관 원사 교통사고 미스터리, 교통사고 났는데 외상 없이 숨진 아내…CCTV에 담긴 행동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jeffreysays.tistory.com

그알, 그것이 알고싶다 1358회 나는 아내를 죽이지 않았습니다, 동해 부사관 원사 교통사고 미스터리, 아내 교통사고 위장 살해 육군 부사관… 軍 신상정보공개 부결

 

그알, 그것이 알고싶다 1358회 나는 아내를 죽이지 않았습니다, 동해 부사관 원사 교통사고 미스

그알, 그것이 알고싶다 1358회 나는 아내를 죽이지 않았습니다, 동해 부사관 원사 교통사고 미스터리, 아내 교통사고 위장 살해 육군 부사관… 軍 신상정보공개 부결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

jeffreysays.tistory.com

 

그것이알고싶다 나는 아내를 죽이지 않았습니다, 동해 부사관 원사 교통사고 미스터리, 수상한 교통사고로 숨진 아내 경부압박 흔적 그알 1358회 다시보기

<그것이 알고싶다 정보> SBS TV에서 방송되는 탐사보도 프로그램입니다. 1992년 3월 31일 첫 방송을 시작했습니다. 1995년 9월 23일 - 1996년 10월 7일까지 소재 고갈로 인해 약 1년간의 휴식기를 거치게 되었습니다. 1996년 10월 14일 방송이 다시 재개되었습니다. 2015년 9월 5일 방송 23년째인 이 날짜를 기준으로 방송 1000회를 맞이하였습니다. 사회, 종교, 미제사건 등 다양한 분야를 취재 탐사하는 저널리즘 프로그램으로 공식영상, 회차정보, 출연진 등이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방송시간은 매주 토요일 밤 11시 10분입니다.

그것이알고싶다 나는 아내를 죽이지 않았습니다, 동해 부사관 원사 교통사고 미스터리, 수상한 교통사고로 숨진 아내 경부압박 흔적 그알 1358회 다시보기

 

그것이 알고싶다

방송중 매주 토요일 밤 11시 10분

programs.sbs.co.kr

【 안내 】

※ 발행 당시 시점이 뉴스와 정보를 취합한 것으로 진실과 내용이 변경되었을 수도 있습니다.
※ 해당 업체와 광고나 지원이 전혀 없는 글입니다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