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해줘홈즈 키즈카페 하우스 부산 동구 리모델링 캠핑놀이 오락실 매매가 3억 2천 바로가기

theJungs 2021. 3. 1.
728x170

28일 밤 방송하는 MBC '구해줘! 홈즈'에는 에너지 넘치는 쌍둥이를 위해 이사를 결심한 5인 가족이 의뢰인으로 등장하여 구해줘홈즈 부산 & 김해 쌍둥이 아들 5인가족 키즈카페 하우스 부산 동구 리모델링 매물을 소개합니다.

구해줘홈즈 키즈카페 하우스 부산 동구 리모델링 캠핑놀이 오락실 매매가 3억 2천 바로가기

 

 

구해줘홈즈 5인가족 부산 김해 층간소음 없는 매물 매매 의뢰인 소개 및 조건

구해줘 홈즈 의뢰인 사연

이 날의 구해줘홈즈 의뢰인은, 학생의 장녀와 4세의 쌍둥이 아이를 포함해 5명의 구성원으로 되어 있는 가족이 등장했습니다. 코로나 19시국에 외출할 수 없는 상황에서 쌍둥이가 만드는 층간소음이 무엇보다 고민인 상황입니다.현재 아파트에 거주 중인 의뢰인 가족은 층간 소음을 걱정, 네 살 쌍둥이들과 딸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집을 찾고 있다고 한다. 하지만, 아이 셋을 돌보며 발품 팔기가 쉽지 않아 홈즈에 의뢰! 

구해줘홈즈 원하는 지역

이를 위해 층간소음이 없는 단독주택이나 1층을 원했고, 아버지 직장이 있는 부산광역시 사상구에서 자차로 40분 이내의 곳으로 김해와 부산 지역에서 방 3개 이상, 주차 공간 1개 이상인 집을 구해줘~홈즈!

구해줘홈즈 원하는 매물 예산

예산은 매매가는 5억원대에서 최대 6억 5천까지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구해줘홈즈 키즈카페 하우스 부산 동구 리모델링 캠핑놀이 오락실 매매가 3억 2천 바로가기

 

 

복팀, 장동민 코디 & 매!물! 큐리어스 yeah~♪ 샤이니 키 & 민호 코디

복팀에서는 키와 민호가 인턴 코디로 출격했다. 이 자리에서 10년이 넘는 숙소 생활 끝에 독립한 지 3개월이라는 민호는 독립을 위해 직접 발품을 팔았다며 "10년 넘게 숙소 생활하다가 첫 집은 맘에 드는 좋은 집을 골라야겠다 싶어 15채 정도 돌았다. 헬스장이나 편의시설, 그리고 뷰를 중요시 했다"고 밝혔다.

함께 출연한 키 역시 최근 이사를 했으며, 집 꾸미기에 푹 빠져있다고 고백했다. 키는 최근 이사한 집은 반려견을 위한 집이라고 말하며, 반려견이 마음껏 뛰놀 수 있는 마당은 물론, 텃밭까지 갖추고 있다고 해 모두의 부러움을 샀다.

부산 동구 좌천동 <키즈 카페 하우스>

행복도 200% 쌍둥이들 취.향.저.격! 우리 가족만의 키즈카페 OPEN!
어른들만의 깜짝 아지트까지 준비 완료~♥

복팀의 코디 샤이니의 키와 민호 그리고 장동민은 부산광역시 동구로 향한다. 이들이 찾은 매물은 고지대에 위치한 단독주택 매물이지만 주민 편의를 위해 설치된 경사로 엘리베이터가 집 앞에 있다고 한다. 키즈 카페 하우스 집 앞에 엘리베이터가 있어 높은 고도에도 편히 올라갈 수 있었다. 어린이집 도보 5분, 중학교까지 차로 4분, 직장까지 차로 20분이 걸리는 집은 단독주택이었다.

복팀의 매물은 아이맞춤형 리모델링 2층 단독주택이었다. 2년 전 집주인이 아이들을 위해 리모델링을 해둔 곳이라 '키즈카페 하우스'라고 명칭을 붙였다.  키는 집에 들어가기 전,"이 집이 리모델링을 다 했다고 한다. 매물 이름이 '키즈 카페하우스다'"라고 이야기했다.문을 열고 들어가자마자 아이들이 놀 수 있는 모래존이 눈길을 사로잡았다. 

현관은 우아한 회색벽으로 되어 있었고 거실은 데크를 사용해 안정감을 주었다. 리모델링으로 기존보다 거실을 넓게 만들었다. 주방은 화이트 톤으로 환기가 잘 되도록 통창이 있었다. 키는 "여기가 사실 방이었다"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했다. 또, 1978년 준공된 구옥이지만, 2년 전 아이들을 위한 집으로 리모델링을 마친 상태라고 한다. 실내 공간을 본 코디들은 '리모델링의 정석'을 보여준 집이라고 극찬을 했다.

이어 세 사람은 첫 번째 방을 공개했다. 안방으로 사용해도 될 만큼 넉넉한 크기에 깔끔하게 꾸며져있었다. 화장실도 생각보다 엄청 넓었다. 장동민은 "너무 넓어. 여기가 구옥이었다고"라며 놀라워했다. 이후 세 사람은 계단 밑 공간을 공개했다. 문을 열자 아이들의 놀이방이 등장했고 그곳에서 놀고 있는 집주인 아들과 만났다. 아들은 2층을 가리키며 "가장 좋아하는 곳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세 사람은 2층으로 올라갔고 2층에는 붙박이 다락 침대가 있는 아이 방이 있었다. 두 번째 방은 블루 톤으로 쌍둥이 누나가 사용하기에 좋은 크기였다.  2층에는 탁 트인 베란다가 있었고 텐트가 쳐 있어 아이들과 함께 캠핑 느낌을 내기 좋았다. 뿐만 아니라 부모를 위한 작은 공간이 따로 있었다.

이곳은 모래놀이 존과 평상 존, 캠핑놀이 존, 계단 밑 오락실은 물론 어른들을 위한 레트로 감성 공간까지 갖추고 있어 감탄을 자아냈고, 매매가는 3억 2천만 원이었다.

 

블로그 인기글

구해줘홈즈 부산 & 김해 5인가족 전체 매물 요약 소개와 상세 바로가기

 

구해줘홈즈 부산 & 김해 쌍둥이 아들 5인가족 아름다운뷰 키즈카페하우스 쓰리밖하우스 쌍둥이

28일 밤 방송하는 MBC '구해줘! 홈즈'에는 에너지 넘치는 쌍둥이를 위해 이사를 결심한 5인 가족이 의뢰인으로 등장하여 구해줘홈즈 부산 & 김해 쌍둥이 아들 5인가족 아름다운뷰

jeffreysays.tistory.com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