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프 마그네토 2.0 제원 오리지널 매그니토 달라진 점 외관 디자인 내부 색상 디자인 인테리어 편의사양 안전사양 총정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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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오프로드의 대명사 지프(JEEP)는 색다른 전기 오프로드 SUV, 매그니토 2.0 콘셉트를 공개해 화제가 되었습니다. 유니크한 외관과 강력한 성능을 자랑합니다.
Jeep Wrangler Magneto 2.0 Electric Concept
오프로드 SUV는 험준한 지형을 극복하기 위해 높은 출력이 요구됩니다. 매그니토 2.0 콘셉트의 경우 이 조건을 만족하며, 전기차 특유의 토크를 통해 이전에는 경험하지 못한 특징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지프 마그네토 2.0에 대해 소비자들은 어떤 반응을 보이고 있을까요? 한 번 지프 마그네토 2.0 가격 실구매가 모의견적 제원 옵션 카탈로그 내부 색상 디자인 인테리어 등에 대해 알아본 뒤 장단점도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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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프 마그네토 2.0 제원 배터리 제로백 수동변속기 특징 정리
이번 매그니토 2.0은 이전 모델과 동일한 800V 배터리 팩을 갖추고 있지만, 압도적인 성능을 자랑합니다. 633 PS – 117.5 kg·m의 강력한 힘을 낼 수 있으며, 10초 동안 최대출력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마치 니트로 부스터를 활용해 성능을 끌어올리는 것과 같은 가속감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I Off-Road The Fully Electric Wrangler Magneto 2.0: Is This The Future Of Jeep?
덕분에 제로백은 2초에 불과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6단 수동변속기를 유지했습니다. 전기차에 변속기를 사용하지 않는 건 단일 변속기로도 충분히 강력한 성능을 낼 수 있기 때문입니다. 간혹 하이퍼카 수준의 전기차엔 일반 감속기와 고속주행용 감속기까지 2단짜리를 사용하는데, 지프의 컨셉카는 일반 도로 주행외에도 오프로드까지 겸비해야 하기 때문에 주행 효율성을 위해 장착한 것으로 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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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프 마그네토 2.0 외관 디자인 실내 디자인 인테리어 특징
이 차의 전면부 디자인은 지프 특유의 세로그릴과 동그란 헤드램프가 자리잡고 있습니다. 특별한 기교 없이 자리잡은 모습은 오프로드에 충실한 과거의 모습 그대로입니다. 후드엔 배터리가 투명하게 보이는 부분이 자리잡고 있고, 후드 측면엔 매그니토 2.0이라는 글씨가 적혀있습니다.
Driving The Jeep Magneto 2.0 In Moab And Future EV Talk!
측면을 보면 이 차의 독특한 모습을 온전히 느낄 수 있습니다. 오프로드 모델 특유의 각진 디자인과 타이어에서 떨어져 나온 흙먼지가 실내로 들어오지 않게 돌출형 휠아치가 방패가 되어줍니다. 또, 타이어의 사이즈는 무려 40인치에 달하고 휠 사이즈 역시 20인치로 차의 전고가 상당히 높습니다. 이는 하천을 도하하거나 크고 작은 바위를 넘나들며 주행해야 하기 때문에 채택된 사항입니다.
클러스터나 공조장치, 주행모드는 아날로그 형태 그대로를 유지했습니다. 한편 심플한 에어벤트 디자인과 센터 디스플레이 적용으로 대시보드 구성을 심플하게 만들었습니다. 이는 최근 출시된 신차에서 볼 수 있는 특징 중 하나입니다. 한편 조수석 대시보드 아래엔 랭글러 라는 문구가 적혀있습니다. 한편 이차엔 전기차 답지 않게 변속기 레버가 달려 있습니다. 그것도 아주 클래식한 모습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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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프 마그네토 2.0 오리지널 매그니토 달라진 점 특징
이 차는 작년 공개된 오리지널 매그니토 컨셉카의 업데이트 버전입니다. 배터리 파워트레인의 발전으로 양산화까지 가능한 수준에 다다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기존 컨셉카 대비 출력은 2배, 토크는 3배나 늘려 큰 덩치임에도 불구하고 막강한 성능을 자랑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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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그니토 2.0은 2도어 휠베이스를 12인치(약300mm)늘리고 오프로드 모델인 루비콘에 들어가던 엔진 대신 신형 배터리 시스템을 넣은게 특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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