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해줘홈즈 대전 프랑스 엄마 마당 단독주택 금산군 금강 리버뷰 하우스 찜질방

theJungs 2020. 10. 25.
728x170

구해줘홈즈 대전 프랑스 엄마 마당 단독주택 금산군 금강 리버뷰 하우스 찜질방

프랑스인 엄마의 꿈의 주택 찾기!
# in 대전&대전 근교 <프랑스인 엄마의 꿈의 주택 찾기!>

봉주르~ 이번 주 의뢰인은 3살 아들을 둔 프랑스인 엄마!
어린 시절 프랑스의 마당 있는 단독주택에서 자라며, 좋은 추억을 가지고 있는 의뢰인!
아들에게도 좋은 추억을 물려주고 싶어서 ‘마당 있는 단독주택’으로 이사 결심!

프랑스 엄마 의뢰인의 구해줘홈즈 대전 최종선택은?

구해줘홈즈 대전 최종선택 계룡산 핀란드 주택 프랑스 엄마 마당 단독주택

 

구해줘홈즈 대전 최종선택 계룡산 핀란드 주택 프랑스 엄마 마당 단독주택

구해줘홈즈 대전 최종선택 계룡산 핀란드 주택 프랑스 엄마 마당 단독주택 25일 방송된 MBC 예능 '구해줘 홈즈'에서는 복팀의 매물을 선택하는 의뢰인의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의뢰인의 조건! 의

jeffreysays.tistory.com

이번 의뢰인의 조건을 알아봐요!

대전에 위치한 프랑스 어학원에서 강사로 일하고 있는 의뢰인은 9년 전 한국에 왔다가 한국인 남편을 만나 가정을 꾸리며 살고 있습니다. 
의뢰인은 현재 살고 있는 빌라의 계약 기간 만료로 인해 이사를 가야 한다며, 가족과 반려묘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마당 있는 집을 찾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지역은 부부의 직장이 있는 대전의 서구와 유성구에서 자차로 45분 이내의 거리에 있는 곳으로 계룡시와 금산군까지도 괜찮다고 전했습니다.

예산은 매매가 4억원대를 희망했으며, 집이 마음에 든다면 최대 5억원까지 가능하다고 전했습니다.

대전&대전 근교에서!
프랑스 엄마의 꿈을 이룰! 3인 가족이 함께 살 단독주택을 구해줘~ 홈즈!

복팀, 양세형 코디 & ‘정식코디 데뷔전!’ 김혜은 인턴 코디

복팀에서는 지난 번 식스방스 실내골프장 전원주택 매물로 인턴 코디에서 정식코디로 등극한 배우 김혜은과 양세형이 출격합니다. 프랑스인 엄마를 위한 맞춤형 전원주택은 물론 역대급 옵션이 등장하는 매물을 선보인다고 전해져 기대를 높입니다.

대전광역시 서구 변동 <문.열.벽.들 집>

‘문이 열리네요~ 벽화가 들어오죠~♪’
대문을 열었을 뿐인데 동.심.자.극 벽화 등장!? 하늘정원 같은 프라이빗 옥상까지 개봉박두!

계룡시 엄사면 엄사리 <계룡산 핀란드 주택>

동화 속에서 볼법한 목조 아지트와 마당 한 편에 자리한 멋스러운 파고라의 콜라보!
모던한 분위기의 독특한 외관을 지닌 매물은 능소화가 벽을 타고 자라고 있어 시선을 모았습니다. 뿐만 아니라 넓은 잔디 마당에는 감나무와 키위가 자라있고 파고라 정자와 툇마루까지 있다고 합니다. 
특히 2층 옥상에는 감탄을 부르는 마법의 공간이 등장한다고 합니다. 이를 본 상대팀 박세리는 “(복팀을 위한) 편파방송 같다.”고 말해 매물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킨다. 
집에서 핀란드 감성을 느끼고 싶다면~ 이집으로! 휘바휘바~

금산군 추부면 추정리 <쁘띠 프랑스 하우스>

‘쁘띠 쁘띠 쁘띠 쁘띠~ 피노키오~♪’드넓은 마당에 펼쳐진 목조주택으로 격자무늬 창문과 벽부등은 유럽 어느 가정집을 연상케 한다고 합니다. 뿐만 아니라 골조 그대로를 살린 입체적 구조의 천장과 샹들리에 조명이 더해져 클래식함이 배가된다고 해 기대를 모았습니다.

하지만 이 집의 가장 큰 장점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매매가를 전해들은 상대팀 코디들은 한 동안 말문을 잇지 못했다고 하는데요. 프랑스인 엄마의 향수를 불러일으킬, 드넓~은 잔디 마당의 이국적인 목조주택!



vs

덕팀, 노홍철 코디 & ‘대전의 딸’ 박세리 인턴 코디

방 구하기에 앞서, 덕팀의 코디로 출격한 골프여제 박세리는 현재 거주 중인 대전 집의 설계에 직접 참여했다고 알려 시선을 모았습니다.

골프여제 박세리는 오랜 외국 생활로 경험한 넓고 높은 외국 집을 모티브로 삼아 집을 직접 설계했으며, 베란다만 3개라고 말해 모두의 부러움을 샀다합니다.  또 수납공간이 부족한 게 싫어서 방 전체를 수납장으로 도배했지만, 너무 많이 만든 나머지 지금은 빈 공간이 너무 많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고 하는데요.

과거 조카와 함께 아파트에서 생활했다고 밝힌 박세리는 당시 조카에게 버릇처럼 했던 말이 “조용히 해! 뛰면 안 돼!”였다고 합니다. 현재는 조카와 함께 마당이 있는 집에서 살아 너무 행복하다는 박세리에게 박나래는 “그 집은 마당이 아니라 공원 수준이다”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습니다.

노홍철과 함께 출격한 박세리는 승부욕과 질주 본능을 감출 수 없었다고 합니다.  먼저 박세리는 매물의 현관문이 열리자마자 말없이 혼자 거실로 질주해 노홍철을 당황케 했다합니다. 이에 박세리는 “항상 앞서 걷던 습관이 있어서”라고 고백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고 합니다. 이어 두 사람은 아이용 농구대를 발견하곤 재미 삼아 즉흥 시합을 벌였지만, 박세리만이 리얼 승부욕을 보이며 승부사 기질을 드러냈다합니다.

대전광역시 유성구 학하동 <아이 눈높이 하우스>

‘아이의, 아이에 의한, 아이를 위한~ 인테리어!’ 집안 곳곳 아이 눈높이에 딱- 맞춘 집!
아이를 위한 맞춤형 매물로 아이들의 상상력을 키워주는 인테리어는 물론 다락방까지 있다! (feat. 꿈과 모험이 가득한 다락방은 보너스~)

금산군 부리면 예미리 <금강 리버뷰 하우스>

내 집 어디서든 감상 가능한 금강 리버 뷰! (a.k.a 아낌없이 주는 리버 뷰♡)

금강이 눈앞에 펼쳐진 매물을 소개합니다. 사방이 자연으로 둘러싸인 대저택으로 넓은 잔디 마당에는 매력적인 수석들이 자리 잡고 있다고 합니다. 거실은 물론 안방과 2층 복도, 심지어 다용도실에서도 아름다운 금강이 내려다보여 최고의 뷰를 자랑한다고 합니다.

코디들도 상상 못한 공간! 찜질방의 정체는!? 바로 현관 옆에 찜질방이 있었는데요! 찜질방에서 바라보는 리버뷰가 정말 인상깊네요!

대전광역시 서구 평촌동 <우드 브릿지 하우스>

화이트&우드 인테리어로 아늑함은 물론!
집안에서 다리 위를 건너는 듯한, 우드 브릿지 인테리어가 기본 옵션!?

<구해줘! 홈즈> 10월 25일 일요일 밤 10시 45분 방송!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