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박한정리 홍경민 불후의명곡 아내 김유나 방음방 공간 정리 리모델링 완성

theJungs 2020. 10. 13.
728x170

신박한정리 홍경민 불후의명곡 아내 김유나 방음방 공간 정리 리모델링 완성

12일 방송된 tvN 예능 '신박한 정리'에서 홍경민, 김유나 부부가 그려졌다.

이날 홍경민과 아내 김유나의 러브하우스가 그려졌다. 홍경민 집에 방문해 아내 김유나를 본 신애라는 "정말 단아하시다"며 감탄, 두 사람이 어떻게 만났는지 물었다.  이에 홍경민은 "불후의 명곡 무대를 준비하던 당시 해금 연주자가 필요해서 소개를 받았었다"면서 "합주하는 날 아내를 처음 봤는데 한복을 입은 모습을 봤는데 잘 어울리더라. 무대가 끝났는데 안가고 기다리고 있더라"며 첫 만남을 회상했다. 김유나는 "무대가 끝에서 두 번째 무대였는데 당시 조카가 같이 출연했던 송소희 팬이었다. 사인을 받기 위해 기다렸던 거 였다"고 고백, 홍경민에게 굴욕을 전해 웃음을 안겼다.

먼저 주방을 정리하기 위해 둘러보던 중 홍경민의 손길이 닿은 곳들이 이어지자 박나래는 "홍경민씨 육아나 살림 잘 안할 것 같은데 의외의 살림남"이라며 깜짝 놀랐다. 아내 김유나도 인정할 정도였다.  홍경민은 "예전엔 아예 몰랐는데 아내가 연주자니까 손 쓰는 직업, 연주에 지장이 있기 때문에 음식은 가급적으로 내가 하는게 나을 것 같았다"고 대답, 김유나는 "안전주의자다"고 말했고, MC들은 "꿀 떨어지는 아내바라기, 전형적인 츤데레 사랑꾼"이라며 부러워했다.

다음은 방음방으로 이동했다. 뮤지션 부부를 위해 특별하게 인테리어가 된 방, 소리를 완벽하게 차단하는 방이라고 말했다. 아내 김유나는 "해금 연주자면서 학생들을 가르치고 나도 수업을 받는다"고 하자 홍경민은 "엄마이면서 영원히 아티스트로 살아가야하는 사람, 그 공간은 아내가 편하게 연주하도록 만들어주고 싶은 공간"이라면서 남편 홍경민의 특별한 외조를 전했다.

하지만 고시공부 분위기가 나는 방음방 분위기가 MC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방음만 되는 창고 느낌에 홍경민도 "연습하고 레슨을 하려던 공간이지만 창고가 되어버렸다, 해금하기엔 좁고 불편하다"면서 "아내가 음악을 할 수 있는 공간으로 만들어주고 싶다"며 모든 중심을 아내 김유나에게 맞췄다.

 

 

본격적으로 홍경민 집을 청소하고 오래된 물건들을 비워 공간을 만들기 시작했다. 결혼앨범부터 아기들 돌잔치 앨범이 나왔고, 아이들 어릴 때 모습에 홍경민과 김유나는 추억에 빠졌다. 그러면서 홍경민은 "눈에 넣어도 안 아픈 딸, 그래도 제일 예쁠 때는 잘 때"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또한 아이가 처음 태어났을 때를 회상한 홍경민은 "정신도 없었는데 의사가 탯줄을 자르라더라, 첫 마디가 '제가 이거해도 될까요?'였다"면서 "스케줄과 분만날이 겹쳐, 4시에 나가야했는데 3시 56분에 딸이 나와"며 라원이는 태어날 때부터 효녀라고 했다. 이에 김유나는 "여기서 할 말있다, 내가 무리해서 낳은 것"이라 받아쳐 웃음을 안겼다.

아이들 장난감은 비우기로 큰 결심, 며칠 후 무려 2톤이나 비움을 실천했다고 했다. 역대 최고 무게를 기록한 것에 대해 홍경민은 "기록세우려한 건 아니다, 꼭 비워야할 것들이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아내 김유나도 "바뀌었으면 하는 것? 아이들이 안전하고 음악작업할 수 있는 방음방과 가사할 때 편한 동선이길 바란다"며 기대했다.

두 사람은 현관부터 깨끗하게 분류된 신발장을 보며 미소지었다. 이어 넉넉하게 수납할 수 있게 된 신발장을 보며 홍경민은 "신발 더 사도되겠다"고 했고 아내 김유나도 "나도 같이 사자"고 말하며 찰떡호흡을 보였다. 이어 거실로 이동, 확 트여진 거실에 개방감까지 느껴졌다. 예전에 생뚱맞은 김치 냉장고도 치워져서, 채광 가득하고 공기 순환이 잘 되도록 창도 잘 열릴 수 있게 바뀌었고, 거실 인테리어와 가구 재배치를 통해 아이들이 책읽는 공간까지 생기자 김유나는 "아이들이 좋아한다면 당연히 우리도 좋다"며 기뻐했다.

새롭게 싹 인테리어와 정리를 한 주방으로 이동했다. 아득한 느낌의 공간으로 리모델링 된 모습이었다. 신애라는 "2톤 트럭만큼 비움의 위엄, 기적이다"며 비우니 비로소 보이는 공간 정리의 마법이 있음을 전했다. 그러면서 가족사진으로 된 텀블러를 선물, 김유나는 눈물을 울컥했다. 두 딸들에게 늘 부족한 엄마인 것 같아 미안했다고. 김유나는 "아기 때 사진을 보니 눈물이 나 , 해맑게 웃고 있는 가족을 보니 울컥했다"고 말해 홍경민도 울컥하게 만들었다.  본격적으로 주방의 기적이 시작됐다. 홍경민은  "주방은 함께하는 공간"이라며 기대, 이 말에 신애라는 "대한민국 남편들이 모두 홍경민씨 같은 마음을 가졌으면 좋겠다"며 감동했다.  이어 주방의 기적을 본 두 부부는 "이렇게 활용하다니 신기하다, 그럼에도 공간이 남는단 것도 너무 신기하다"며 놀라워했다. 특히 홍경민이 결혼 전 자취할 때부터 보관해온 팬트리 가득한 물건들을 리모델링해서, 마감처리까지 한 후에, 거실에 있던 김치 냉장고를 마치 빌트인처럼 쏙 껴넣도록 공간을 리모델링 했다.

부부의 취미방을 둘러봤다. 함께 운동하고 영화볼 수 있는 곳으로 깜짝 리모델링 했다. 홍경민은 "총각시절 모든 것을 다 비웠다, 옛날생각 안하고 다 버려버렸다"면서 "제일 귀한 군복도 버렸기에 가능했다"고 말했다.  이에 신애라는 "추억여행하다보면 못 비워, 몇 년째 못봤던 건 앞으로도 안 봐도 살 수 있다는 것"이라면서 이 방법을 강력추천했다.

두 사람이 가장 궁금해했던 방음방으로 이동했다. 뮤지션 부부의 음악공간을 완벽 변신한 공간이었다.  뮤지션 부부를 위한 작업실이 탄생, MC들은 "사랑하는 아내를 위해 홍경민이 가장 신경썼던 방"이라 소개했다. 게다가 자신의 책을 모두 비우고 아내에게 필요한 책만 남겼다고. 아내 김유나는 "정말 좋다"면서 "여러가지 감정이 교차한다"며 눈물, 미안함과 고마움에 울컥했다. 김유나는 "코로나때문에 강의를 못 가고 집에서 모든 걸 해결해, 제 공간이 없어 힘들었는데 이렇게 생기니까 눈물이 난다"면서 울컥, "집에서 안 나가고 싶다"며 만족했다. 홍경민도 "비워보니까 많이 비워도 불편한 점이 없다는 걸 알았다"며 소감을 전했다.

 

신박한 정리 홍경민 해금 연주 음악가 아내 방음 방 인스타그램

 

신박한 정리 홍경민 해금 연주 음악가 아내 방음 방 인스타그램

신박한 정리 홍경민 해금 연주 음악가 아내 방음 방 인스타그램 <신박한 정리> 최초 뮤지션 부부 등장! ‘한국의 리키 마틴’에서 이제는 해금 연주가의 남편이자 사랑스러운 라원&라임 자매

jeffreysays.tistory.com

1호가될순없어 김학래 최양락 청담동 명품 편집샵 오프화이트 파스칼 티셔츠 가격

 

1호가될순없어 김학래 최양락 청담동 명품 편집샵 오프화이트 파스칼 티셔츠 가격

1호가될순없어 김학래 최양락 청담동 명품 편집샵 오프화이트 파스칼 티셔츠 가격 깔끔한 포마드 스타일로 변신해 진정한 ‘연예인’에 다가간 최양락은 보다 완벽한 변화를 위�

jeffreysays.tistory.com

1호가 될순없어 김학래 최양락 서울 성수동 바버샵 이발소

 

1호가 될순없어 김학래 최양락 서울 성수동 바버샵 이발소

1호가 될순없어 김학래 최양락 서울 성수동 바버샵 이발소 김학래는 “고리타분한 스타일을 연예인처럼 바꿔주겠다”며 일명 최양락을 위한 ‘여으녜인 투어’를 선언했다. 먼저 김학래��

jeffreysays.tistory.com

구해줘홈즈 고양 일산 동구 식스방스 vs 덕양구 호텔인고양 전원주택 대가족 최종선택

 

구해줘홈즈 고양 일산 동구 식스방스 vs 덕양구 호텔인고양 전원주택 대가족 최종선택

구해줘홈즈 고양 일산 동구 식스방스 vs 덕양구 호텔인고양 전원주택 대가족 최종선택 11일 방송된 MBC 예능 '구해줘 홈즈'에서는 덕팀 매물 '식스방스 하우스'를 최종 선택하는 의뢰인의

jeffreysays.tistory.com

온앤오프 전현무 여친 이혜성 맘모스빵 단팥빵 낙성대 서울대 빵집 맛집

 

온앤오프 전현무 여친 이혜성 맘모스빵 단팥빵 낙성대 서울대 빵집 맛집

온앤오프 전현무 여친 이혜성 맘모스빵 단팥빵 낙성대 서울대 빵집 맛집 전현무 여자친구이자 서울대 출신 이혜성은 유명한 빵집을 하루에 돌아가면서 찾아 계속 먹는 빵덕후 일상과 빵을 소화

jeffreysays.tistory.com

놀라운 토요일 우림시장 육즙 한가득 햄버그 함박 스테이크

 

놀라운 토요일 우림시장 육즙 한가득 햄버그 함박 스테이크

놀라운 토요일 우림시장 육즙 한가득 햄버그 함박 스테이크 이날은 월드 클래스 걸그룹 블랙핑크의 지수와 로제가 스튜디오를 찾았다. BTS부터 박세리까지 월드 클래스 스타들을�

jeffreysays.tistory.com

나혼자산다 한다다 이상이 수족관 수조 열대어 카페 위치 어디?

 

나혼자산다 한다다 이상이 수족관 수조 열대어 카페 위치 어디?

나혼자산다 한다다 이상이 수족관 수조 열대어 카페 위치 어디? 나혼자 산다에서는 온종일 열대어와 함께 시간을 보낸 배우 이상이의 하루가 그려졌다. 이상이의 남다른 수조에 열대어 키우

jeffreysays.tistory.com

식스센스 동윤 산홍 산더미 물갈비 가짜 식당 맞나? 진주 냉면 육전

 

식스센스 동윤 산홍 산더미 물갈비 가짜 식당 맞나? 진주 냉면 육전

식스센스 동윤 산홍 산더미 물갈비 가짜 식당 맞나? 진주 냉면 육전 진주냉면 식당에서 만난 약 40cm의 높이를 자랑하는 물갈비는 음식의 특이한 비주얼은 물론, 사장님의 남다른 입담으��

jeffreysays.tistory.com

유퀴즈 온더 블럭 조셉 조세호 추천 강남 압구정 떡볶이 맛집 분식집

 

유퀴즈 온더 블럭 조셉 조세호 추천 강남 압구정 떡볶이 맛집 분식집

유퀴즈 온더 블럭 조셉 조세호 추천 강남 압구정 떡볶이 맛집 분식집 수요일 밤 방송한 유퀴즈 온더 블럭 금손편에는 떡볶이 무한리필 프랜차이즈 두끼의 대표 김관훈 대표가 나왔었는��

jeffreysays.tistory.com

노는언니 강원 정선 여행 5성급 가족형 호텔 리조트 로얄스위트룸 호캉스

 

노는언니 강원 정선 여행 5성급 가족형 호텔 리조트 로얄스위트룸 호캉스

노는언니 강원 정선 여행 5성급 가족형 호텔 리조트 로얄스위트룸 호캉스 여성 운동선수들만의 예능'이라는 신박한 포맷, 박세리부터 남현희, 한유미, 곽민정, 정유인 등 멤버별 개성 가��

jeffreysays.tistory.com

1호가 될 순 없어 임하룡 팽현숙 최양락 프랑스 코스 요리 프렌치 레스토랑 우유 싸대기

 

1호가 될 순 없어 임하룡 팽현숙 최양락 프랑스 코스 요리 프렌치 레스토랑 우유 싸대기

1호가 될 순 없어 임하룡 팽현숙 최양락 프랑스 코스 요리 프렌치 레스토랑 우유 싸대기 '1호가 될 순 없어'에서 임하룡이 방송에서 우는 팽현숙을 보고 고급 프랑스 코스 요리 프렌치 레스토랑��

jeffreysays.tistory.com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