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제품 리뷰 좌표 소개

애플 아이맥 2021 가격 사양 기능 정보

by theJungs 2021. 4. 21.
728x170

애플-아이맥-2021
애플-아이맥-2021

애플 아이맥 2021이 m1 칩을 탑재하여, Apple이 만든 가장 강력한 칩인 M1. 그리고 세상에서 가장 앞선 데스크탑 운영체제인 macOS Big Sur. 이 둘이 결합해 iMac의 성능, 효율성 및 보안성을 완전히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올립니다. iMac이 잠자기 모드에서 거의 바로 깨어나고, 앱 실행이 눈 깜짝할 사이에 이루어지고, 시스템 전체가 정말 매끄럽고 빠릿빠릿하게 돌아가죠. imac 2021 m1 칩 버전 정보와 가격비교 최저가 구매 정보를 제공합니다

애플 아이맥 2021 가격 비교 사양 기능 정보

아이맥 2021 탑재 M1과 Big Sur OS.

더 강할수록 더 유능한 법.

21.5형 iMac 기본 모델보다 최대 85% 빠른 CPU 성능과 최대 2배 빠른 그래픽 성능을 발휘하기 때문에 Xcode 앱에서 순식간에 코드 컴파일링을, Affinity Photo 앱에서 매끄럽게 실시간 사진 편집을 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이렇게 막대한 작업량을 처리하면서도 열 발생은 적고 조용합니다.

아이맥2021-최저가-비교
아이맥2021-최저가

이것이 바로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프로세서를 함께 설계하는 것의 최대 강점이라 할 수 있죠.그 어느 때보다 빨라진 Safari. 덕분에 백여 개의 탭을 동시에 열어놓고 브라우징해도 문제없습니다. Adobe Lightroom에서의 편집도 속전속결. 어마어마한 100 메가픽셀 이미지도 뚝딱 처리할 수 있습니다. 머신 러닝 작업도 거뜬합니다. 찍은 사진을 Vectornator에서 빠르게 벡터 레이어로 변환하는 것처럼 말이죠.

애플 아이맥 2021 M1 칩 사양 및 가격표

이제 새로운 iMac을 만날 시간.

Apple 최고의 기술과 디자인이 응집되어, M1 칩으로 완전히 새롭게 탄생했습니다. 어느 공간에서나 돋보이고, 어떤 삶의 방식과도 완벽히 어우러지죠.

Apple M1 Apple M1 Apple M1
8코어 CPU 8코어 CPU 8코어 CPU
7코어 GPU
256GB
저장 장치
8코어 GPU
256GB
저장 장치
8코어 GPU
512GB
저장 장치
8GB 통합 메모리 8GB 통합 메모리 8GB 통합 메모리
24 4.5K Retina 디스플레이 24 4.5K Retina 디스플레이 24 4.5K Retina 디스플레이
Thunderbolt/USB 4 포트 2 Thunderbolt/USB 4 포트 2 ThunderboltUSB 4 포트 2
USB 3 포트 2 USB 3 포트 2
Gigabit Ethernet Gigabit Ethernet
Magic Keyboard Magic Keyboard
(Touch ID
탑재)
Magic Keyboard
(Touch ID
탑재)
₩1,690,000 ₩1,940,000 ₩2,210,000


개성 넘치는 일곱 가지 컬러

당신을 표현하는 블루, 그린, 핑크, 실버, 옐로, 오렌지, 퍼플 색깔. 블루. 그린.핑크.실버.옐로.오렌지.퍼플.색깔.

애플-아이맥-2021-컬러
애플-아이맥-2021-컬러

아이폰 이용자라면 iMac 2021 + iPhone. 환상의 티키타카

아이맥 2021 iMac으로는 iPhone 최고의 기능을 크고 아름다운 화면에서 누릴 수 있습니다. iPhone으로는 iMac에서 하던 일들까지 걸어다니며 할 수 있죠. 이 두 기기를 함께 사용하면? 언제 어디서나 하고 싶은 일을 하는 마법 같은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통화도 문자도 iMac으로 수신되니까 전화를 받기 위해 화면에서 눈을 뗄 필요가 없습니다. AirDrop을 이용하면 사진이나, 웹사이트, 파일 등을 iMac과 매끄럽게 공유할 수 있습니다. 공통 클립보드 덕분에 텍스트, 이미지, 사진 등을 한 기기에서 복사해 다른 기기로 붙일 수 있습니다.

애플-아이맥-2021-가격
애플-아이맥-2021-가격

윈도우 사용자인데 아이맥 2021 구매해도 될까?

PC로 게임을 하지 않는 이상 아이맥 하나면 충분하고, 훨씬 더 낳은 경험을 할 수 있죠. 아이맥 2021은 m1 칩 탑재로 더욱 그 사양 성능 체감이 강하답니다. iMac에는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요긴한 앱들, 그리고 대부분의 일에 도움이 될만한 앱들이 있죠. 그뿐만 아니라 M1과 macOS Big Sur 덕분에 iPhone 및 iPad에서 자주 사용하는 여러 앱들까지도 iMac에서 바로 실행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언제나 그랬듯 Mac App Store에서 쉽게 앱을 찾아보고, 살펴보고, 다운로드할 수 있답니다.

아이맥2021-최저가
아이맥2021-최저가

아이맥 디자인 두께

불과 11.5mm. 얇다는 건 이런 것. 이런 놀라운 디자인이 탄생할 수 있었던 배경에는 바로 M1이 있습니다. Mac에 최초로 탑재된 시스템 온 칩이죠. M1을 만나 이토록 얇고 콤팩트해진 iMac. 이제 그 어느 때보다 다양한 공간에 어우러집니다.
M1은 칩 하나에 프로세서, 그래픽, 메모리 등 여러 요소가 통합되어 있습니다. 그 덕분에 자리를 거의 차지하지 않을 정도로 작은 공간 안에 컴퓨터 전체를 담을 수 있었죠.

추천 정보

제132회 허영만의 백반기행 이재명 식객 을지로 4가 골목 가맥집 노포 백반 맛집 위치

 

제132회 허영만의 백반기행 이재명 식객 을지로 4가 골목 가맥집 노포 백반 맛집 위치

을지로 4가 골목에서 가맥집 노포 백반 맛집으로 허영만의 백반기행 이재명 식객 방송에서 소개된 을지로 4가에서 4만원에 노포 가맥집 주인 마음대로 오마카세 이모카세 안주 요리로 유명한 을

jeffreysays.tistory.com

제132회 허영만의 백반기행 윤석열 식객 종로4가 보쌈 해물칼국수 맛집 위치

 

제132회 허영만의 백반기행 윤석열 식객 종로4가 보쌈 해물칼국수 맛집 위치

종로4가에서 보쌈 해물칼국수 맛집으로 허영만의 백반기행 윤석열 식객 방송에서 소개된 40년 전통 바지락, 다시마, 멸치를 우린 국물로 끓인 해물칼국수와 부드럽고 윤기가 좔좔 흐르는 보쌈과

jeffreysays.tistory.com

🔻 실시간 확진자 이동경로 🔻

👉서울 👉부산 👉대구 👉인천
👉광주 👉대전 👉울산 👉세종
👉경기 👉강원 👉충북 👉충남
👉전북 👉전남 👉경북 👉경남
👉제주

애플 아이맥 2021 사양 기능 정보

아이맥2021 다양한 사양

포트 지원

완벽한 자태를 자랑하는 스탠드. 쏜살같이 빠른 Thunderbolt 포트.

디테일을 놓치지 않는 빅픽처.

몰입감 넘치는 24형 4.5K Retina 디스플레이에서는 모든 게 선명하고 아름다운 디테일로 살아납니다.1 P3급 넓은 색영역과 10억 개가 넘는 색상으로 화면에 생동감이 더해지고, 놀라운 500 니트 밝기로 이미지가 찬란하게 빛을 발하죠. 또한, 업계 최고 수준의 반사 방지 코팅 덕분에 눈이 더욱 편안하고 가독성도 뛰어납니다. 게다가 True Tone 기술이 주변의 조명에 맞춰 색온도를 자동으로 조절해주기 때문에 훨씬 자연스러운 화면이 구현되죠. 그래서 사진을 편집하든, 프레젠테이션 작업을 하든, 좋아하는 방송이나 영화를 보든, iMac에서는 모든 게 믿을 수 없을 만큼 멋진 모습으로 펼쳐집니다.

1080p FaceTime HD 카메라

클로즈업을 위해 태어나다. Mac 사상 최고의 카메라 시스템을 소개합니다. 두 배 높아진 해상도로 더욱 뛰어난 화질의 영상 통화를 지원하고,2 더 커진 센서가 더 많은 빛을 포착하죠. 그리고 M1의 첨단 이미지 신호 프로세서(ISP)가 이미지 품질을 대폭 향상시킵니다. 덕분에 회사 동료들과 화상 회의를 하거나 가족 및 친구와 연락할 때, 언제든 당신을 최대한 근사한 모습으로 보여줄 수 있죠.

M1의 ISP는 컴퓨테이셔널 비디오 기술을 활용해 이미지 품질을 높입니다. 눈을 사로잡는 멋진 동영상을 담기 위해, 초당 1조 회 이상의 연산 속도로 일련의 단계를 거쳐 픽셀을 하나하나 분석한 후 화질을 끌어올리죠. 또한, 첨단 노이즈 감소 알고리듬을 통해 한 차원 높은 선명도를 선사하고, 향상된 다이내믹 레인지를 뽐내는 색조 매핑 기술이 명부와 암부의 디테일을 한층 더 살려줍니다.

게다가 M1의 Neural Engine과 연동해 더욱 스마트하게 노출과 화이트 밸런스를 조절하여 어느 조명에서든 당신의 모습을 또렷하게 보여주죠.

아이맥2021-라이프스타일
아이맥2021-라이프스타일

아이맥 2021 스튜디오급 마이크.

대화의 품질을 높이다. 친구와 영상 통화를 할 때나 음악이나 팟캐스트를 녹음할 때, iMac의 마이크가 당신의 소리를 크고 또렷하게 전달해줍니다. 하울링 현상을 줄이도록 설계된 스튜디오급 3 마이크 어레이 덕분에 대화를 끊김 없이 더욱 원활하게 이어나갈 수 있죠. 그리고 마이크가 배경 잡음을 거를 수 있게 도와주는 빔 포밍 기술이 탑재되어 있어, 상대가 당신의 주변 소음이 아닌 당신의 말에 온전히 집중할 수 있게 해줍니다.

아이맥 2021 스피커 시스템

6 스피커 사운드 시스템. 방 안을 가득 채우는 오디오. iMac의 사운드 시스템은 어느 곳에 놓여 있든, 공간을 가득 채우는 놀라운 오디오 경험을 선사합니다. 두 쌍의 포스 캔슬링 우퍼가 불필요한 진동 없이 깊고 풍부한 저음을 만들어내죠. 그리고 한 쌍의 우퍼마다 고성능 트위터가 하나씩 있어 균형 잡힌 사운드를 들려줍니다. 그 결과 영화, 음악 등에서 한 차원 높은 감동을 주는 웅장하고 세밀한 음장 효과를 만끽할 수 있죠.

새롭게 디자인된 스피커와 첨단 알고리듬 덕분에 이제 iMac이 Dolby Atmos 방식의 동영상 재생 시 공간 음향을 지원합니다. 4.5K Retina 디스플레이와 함께 즐기면 마치 극장이 통째로 옮겨온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죠.

아이맥2021 매직 키보드, 매직 마우스, 트랙패드

아이맥2021-신형-매직키보드
매직키보드

손끝에 닿는 순간까지 당신의 색깔로. 새로운 iMac에는 본체 컬러에 맞춘 키보드와 마우스, 트랙패드가 함께합니다. 그리고 이제 Magic Keyboard엔 Spotlight, 받아쓰기, 방해금지 모드, 이모티콘을 바로 쓸 수 있게 해주는 기능키들이 존재하죠. 게다가 편리함과 보안성을 자랑하는 Touch ID를 이제 iMac에서도 누릴 수 있습니다. Touch ID 탑재형 Magic Keyboard를 사용해 손가락 하나로 간편하게 iMac을 잠금 해제하고, 사용자 이름과 암호를 자동 입력하고, 앱을 다운로드할 수 있게 된 거죠

【 공지 】

※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