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해줘 홈즈 경기 양평 조현재 이종혁 카페 겸 주거 주택 찾기!

theJungs 2020. 7. 26.
728x170

구해줘 홈즈 경기 양평 조현재 이종혁 카페 겸 주거 주택 찾기!


부부가 함께 운영할 카페 겸 주거 집 찾기!

# in 경기도 양평 <부부가 함께 운영할 카페 겸 주거 집 찾기!>


오늘의 의뢰인은, 카페 겸 주거용 집을 찾는 3인 가족이 의뢰인으로 등장했어요! 

2년 전부터 카페 창업을 준비 중인 부부! 과거 카페 운영을 했다고 밝힌 의뢰인은 출산과 이사로 인해 영업을 중단했으며, 다시 카페 창업을 계획 중이라고 합니다.

그러나 올해 초 예정되어 있던 계약이 불발되버렸다네요!


더 이상 카페 창업을 미룰 수 없어, 발품을 팔고 있지만

코로나19로 인해 아이 가정보육기간이 길어지는 바람에 홈즈에 도움 요청했습니다!

경기도 양평에서! 카페 겸 주거가 가능한 집을 구해줘~홈즈!


구해줘 홈즈 의뢰인의 조건

구조

의뢰인들은 1층에선 카페 운영,2층에선 주거 생활이 가능한 카페 겸 주거용 집을 찾고 있으며,

지역은 서울과 인접한 경기도 양평을 희망했어요.

특징과 교통

또 커피 로스팅 공간과 넉넉한 좌석 수가 가능한 넓은 카페를 원했으며, 아이의 교육을 위해 차량 15분 이내에 유치원과 초등학교가 있길 바라셨어요!

예산

예산은 매매가 9억 원대를 희망했어요.


방 구하기에 앞서, 노홍철은 현재 의뢰인의 조건과 똑같은 구조에서 살고 있다고 밝히며 카페 겸 주거용 집은 신경 써야 할 요소가 많다고 조언했어요!


복팀, “망명한 게 죄는 아니잖아!!!” 복팀으로 망명한! 임형준 코디 & 조희선 코디& ‘카페 훈남 사장님st’ 이종혁 인턴 코디


양평 카페의 성지라 불리는 서종면으로 향했어요!


서종면 문호리 <문호리인가 이태리인가>

마치 이태리에 온 듯한 이국적 외관과 호텔식 인테리어의 콜라보!

다양한 콘셉트의 카페가 즐비한 서종면에서 고풍스러운 분위기의 대저택을 소개했어요!

2019년 완공된 목조주택은 침엽수와 라벤더로 야외 정원을 꾸며 이국적인 멋을 더했으며, 내부의 세련된 인테리어는 휴양지 리조트를 연상케 한다고 전해져 매물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어요!



서종면 수능리 <달팽이 하우스>

“넌 계획이 다 있구나?” 이미 카페 완성! 달팽이가 연상되는 독특한 외관까지!

황순원의 소설 ‘소나기’의 배경이 된 ‘소나기 마을’에 있는 매물이라네요!

인더스트리얼 감성의 세련된 카페 인테리어는 실제로 카페를 운영했던 곳으로 바로 영업이 가능했으며, 그라인더와 커피머신, 쇼케이스 등 각종 카페 집기가 기본 옵션으로 알려져 더욱 기대되네요! 또 완벽한 주거 공간을 위한 건물이 새롭게 등장해 스튜디오 코디들 모두 입을 다물지 못했다고 했어요!


vs


덕팀, ‘망명한 코디들 혼쭐내러 팀장님 출동!’ 숙팀장 & ‘풍수지리 준전문가(?)’ 조현재 인턴 코디 & ‘덕팀의 영원한 전문가’ 임성빈 코디


'구해줘 홈즈' 조현재 인턴코디가 풍수지리 인테리어를 강조했어요!

방구하기에 앞서, 덕팀의 코디로 출격한 배우 조현재는 그동안 원룸, 빌라, 아파트 등 다양한 형태의 집에서 살아봤다고 말하며, 그 덕에 풍수지리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아졌다고 고백했어요!

또 그는 덕팀의 자리배치를 놓고 불만을 털어놓았습니다. 테이블과 테이블 사이에 앉은 조현재는 "테이블의 벌어진 틈 사이로 살을 받을 수 있는 자리다"라고 말해 웃음을 유발했어요!

또 '현관 인테리어'에 관해 묻는 질문에 조현재는 "현관은 무조건 깨끗해야 했어요! 현관에 깔아놓는 매트도 자꾸 더러워져 아예 치워버렸다"라고 대답했어요!

이에 붐은 "그냥 깔끔한 거 좋아하시는 분 아니에요?"라고 응수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고 했어요!


지평면 송현리 <카페의 지평을 열 家>

널찍한 마당! 지평시내가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단독주택!

화이트X우드 인테리어로 따뜻한 내부까지!

덕팀의 코디들은 양평군 지평면으로 향했어요! 매물 소개 전, 김숙 팀장은 전원주택만 120세대 이상이 살고 있는 이곳에 경쟁 상권인 카페가 없다며 강한 자신감을 보였다고 했어요!



평범한 2층집 같았던 매물의 내부는 높은 층고와 매입등 그리고 포세린 타일바닥 등 카페 스타일로 꾸며져 있었으며, 흠잡을 데 없는 완벽한 주방은 이미 근린시설로 등록이 완료됐다고해 궁금증이 증폭되네요!

또 인근에 영화 '건축학개론'의 촬영지와 '월산 저수지'가 있다고 소개했어요!


용문면 중원리 <자작나무 정(원)품(은) 집>

김숙은 “‘홈즈’ 역사상 가장 볼거리가 많은 집이다.”라고 말해 매물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어요! 또 ‘용문면’은 라미란과 출격해 우승까지 거머쥔 동네’라며 시작부터 강한 자신감을 드러냈다고 했어요!

매물의 외형을 살펴보던 임성빈은 “고급 자재다. ‘홈즈’ 역대급 매물이 기대되네요!”라며 흥분을 감추지 못했어요!

감각적인 빛 설계 인테리어는 기본, 최고급 자재로 꾸민 실내 인테리어에 임성빈은 입을 다물지 못한 채 그 자리에 주저앉았다고 하네요.

층고 역시 굉장히 높아서, 개방감을 가득 주고 있고요!

고급스러운 오픈형 키친도 자리잡고 있네요!

정말 굉장한 개방감을 제공하는 층고인데요! 카페로 만들면 꼭 가고 싶어질 듯 합니다.

이어 기본 옵션으로 주어지는 거실 벽난로의 가격이 자동차 한 대 가격으로 알려지자, 구해줘 홈즈 스튜디오가 크게 술렁였다고 하네요!



하지만 이번 매물의 하이라이트 공간은 20년 산 자작나무가 심어진 뒷마당이라고 합니다. 보기만 해도 힐링 되는 공간에 복팀의 코디들마저 “흠잡을 곳이 없다” “내가 여기서 살고 싶다” 등 평소에 듣기 힘든 극찬을 했다고 전해져 의뢰인의 선택이 어떤 것일지 더욱 궁금해집니다!

‘여기가 집이야? 카페야?’ 자작나무 정원을 품은 단독주택!

지금껏 본 적 없는 고오~급 기본옵션의 등장!


뭘 좋아할지 몰라 이 집 저 집 준비해봤어~♥

구해줘! 홈즈! 방송 기대됩니다!

'구해줘홈즈' 국제부부 부산편 최종 추천매물과 선택은 무엇?

구해줘 홈즈 서울 북부 단독주택 최종선택 '북한산' 숲세권 듀플렉스 무엇?

신박한 정리 신애라 '필요'냐 '욕구'냐 5인가구 냉장고 상태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