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해줘홈즈' 국제부부 부산편 최종 추천매물과 선택은 무엇?

theJungs 2020. 7. 13.
728x170

'구해줘홈즈' 국제부부 부산편 최종 추천매물과 선택은 무엇?

부산에서 결혼해서 현재 미국 캘리포니아에 거주 중인

부부가 다시 부산으로 돌아오려하는데,

구해줘홈즈 팀에게 화상통화 비대면으로

도움을 요청한 구해줘홈즈 부산편이죠!


조건은 다음과 같았습니다!


덕팀의 최종 추천매물로

노홍철, 임성빈, 개그우먼 이수지는

고즈넉한 느낌의 '앵두나무 사랑걸렸네'

매물을 선택했습니다.

부산 남구 대연동에 위치한 집입니다.

해운대구에 있는 의뢰인의 직장과 25분 거리에 있었고요.

이 집은 단독 주택이었죠.


화이트와 우드톤이 적절하게 조화를 이룬 이 집은

넉넉한 수납장이 마련되어 있었고


안방에 건식 세면대가 따로 마련 된

독특한 구조가 눈에 띄었답니다.

시장과 마트가 도보로 10분에 위치한

이 집은 매매가 4억 1천만원으로

예산에서 2억 원 가량 세이브 되었었죠. 

특히 1층의 작지만 힐링이 되는 마당과 

2층의 햇살 가득한 작은 베란다가

인상적인 매물이었습니다.


복팀의 박나래와 한혜진은 해운대구에 있는

'달맞이 씨뷰 하우스'를 최종 추천매물로 골랐습니다.

이 집은 해운대구 중동에 위치하고 있고요.

특히, 대리석 바닥으로 이루어진

모던한 신축 빌라 매물이었고요!

리조트에 있을 법한 선베드가 있는

발코니가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이 발코니에서는

낮은 지붕들 너머 바다를 볼 수 있었어요.



그래서 ‘달맞이 씨뷰 하우스’라고 이름 붙였죠!


이 집은 매매가 5억 9천만 원으로 정해졌었습니다. 


하지만 국제부부 의뢰인은 최종 선택에서

복팀이 선택하지 않았던 복팀의 또 다른 매물

‘나혼쓴 테라스 집’을 선택했습니다.

이 집은 해운대구 중동에 있는데요,

직장에서 자차로 10분거리밖에 안걸리고요!

테라스세대와 아파트세대가 같이 분양된 형태였죠!

그래서 아파트의 공동시설을 똑같이 이용하면서도

단독 주택의 장점을 가져갈 수 있는 집이였습니다.

방 두 개에, 화장실 두 개짜리 매물이었고

전용면적을 보더라도 좀 작지 않나 싶었는데요

개방감을 주는 인테리어와

수납공간을 매우 잘 만들어논게 인상적이네요.

문을 천장까지 채우면 층고가 높아보여

개방감을 배가시킬 수 있다고

임성빈 소장님이 알려주셨죠!

수납공간도 양쪽으로 잘 되어있었고,

서양사람에게 익숙한 펜트리도 현관에 있네요.

실내로 들어가보면 원목 마루로 거실과의 공간을

분리하는 효과를 줬어요

실내를 보면 천장에 현관부터 이어지는 서까래 인테리어가 인상적이었는데요!

이것 역시 자연스레 넓은 공간감을 형성한다고 하네요!

또 원목 인테리어와 화이트가 섞여 차분하면서도 깔끔한데, 차갑지 않은 느낌이 참 좋았어요!

정말 테라스는 엄청 크더군요!


일일히 가전을 사지 않아도 되는 풀 옵션과

자연, 테라스 공간이 좋았다는 의뢰인은

"마지막까지 ‘광안대고 전면뷰 하우스’와

고민을 한 끝에 '나혼쓴 테라스 집'을 선택했다"며

최종 선택의 이유를 밝혔습니다.

어떤 풀옵션일까요?

주변 환경도 좋아보였습니다.

방이 생각보다 넓었는데요, 테라스를 바라보며 정원뷰와 함께 아침을 맞이할 수 있는 침실은 참 매력적이네요! 게다가 드레스 룸 안에 파우더룸 공간까지 마련해주고! 그리고 침실에 붙어있는 화장실은 샤워부스가 없는 건식으로 되어있네요!

욕조가 있는 화장실은 밖에 있었어요!

무려 월풀 욕조까지 갖춰놨더군요!

최종적으로 국제부부가 선택한 이 집의 정보는 아래와 같습니다.

최종 고민까지 간 광안대교 전면뷰 하우스는

수영구 남천동에 위치하고 있어요!



역대급 바다 뷰가 등장했었죠!

심지어 안방을 확장해서, 거실을 엄청 크게 만들었어요!

하지만 정말 뷰는 최고더군요!

새파란 광안리바다에 야경명소 광안대교까지!

월세 매물이었죠! 최종고민 할 만 하네요!

2020/07/13 - [테레비 생활] - tvN 서울촌놈 부산편, 돼지국밥, 영도 카페는 어디?

2020/07/05 - [테레비 생활] - 구해줘 홈즈 서울 영등포구·양천구·성북구 <홈파티 투룸 전세 찾기!>

2020/07/06 - [테레비 생활] - 신박한 정리 신애라 '필요'냐 '욕구'냐 5인가구 냉장고 상태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