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해줘홈즈 최종선택 남양주 화도읍 자매 품은 베란다 타운하우스 전원주택 경춘선 마석역 매매가 4억9천500만원
구해줘홈즈 최종선택 남양주 화도읍 자매 품은 베란다 타운하우스 전원주택 경춘선 마석역 매매가 4억9천500만원
최종선택 남양주시 화도읍 <자매품은 베란다> 타운하우스 전원주택
공동육아 자매를 위한 ‘한 마을, 집 두 채’ 찾기 # in 남양주&양주 <공동육아 자매를 위한 ‘한 마을, 집 두 채’ 찾기>
의뢰인의 조건!
'구해줘! 홈즈'에서는 다섯 살 아들과 세 살 딸을 둔 언니 부부와 세 살 아들과 곧 출산할 아이까지 역시 두 아이를 둔 동생 부부가 의뢰인으로 등장했습니다. 지금도 같은 아파트의 이웃이라는 두 부부는 "공동 육아를 함께 하기 위해 더 가까운 집을 얻고 싶다"며 출연 이유를 밝혔습니다!
의뢰인 자매는 이어 층간 소음 없는 전원주택이나 타운하우스, 아이들과 함께 놀 수 있는 야외 공간, 확실한 세대 분리를 조건으로 덧붙였습니다.
따로 또 같이~ 자매처럼 나란히 붙어있는 두 세대! Only 두 세대만을 위한 야외 베란다가 1+1♡ (feat. 베란다에서 만날 수 있는 건 안 비밀~)
김혜은이 복팀 대표로 나선 가운데 배우 김지영이 소개한 복팀의 매물 1호는 나란히 붙은 좌우 대칭 구조의 3층 타운하우스 2채의 전원주택이었습니다. 경춘선 마석역까지 차량 3분거리 인근에 있고 초등학교와 유치원도 차량 10분거리 이내로 있는 입지 조건이 아주 좋은 역세권 타운하우스 전원주택 매물로 두 채가 나란히 붙어 있습니다.
“구하려는 타운하우스 전원주택의 주차 공간이 넓었으면 좋겠다”는 의뢰인의 요청대로 집마다 각각 리모콘 개폐가 가능한 벙커형 차고가 있어 놀라움을 안겼습니다. 1층에는 소형차 기준으로 세 대까지 주차가 가능한 나만의 넓은 주차장과 활용도 높은 수납공간까지 완비돼 있습니다.
타운하우스 현관에 들어서자 중문이 양쪽으로 열리는 스윙도어 인테리어로 감탄사를 불러왔습니다! 김지영은 “장보고 양손에 가득할 때 좋다”라며 자랑했습니다.
전원주택 집 내부는 세련된 주방 분위기에 넓은 싱크볼과 11자형 싱크대 구조가 돋보였습니다. 그리고 포근한 느낌의 아늑한 거실에 이어 틈새 수납장이 눈길을 끌었습니다. 또한 주방에서 언제든지 거실을 볼 수 있게 되어있어서 육아를 하는 입장에서도 좋은 구조로 된 타운하우스였습니다.
또한 높은 담장을 가진 다른 집과는 달리 이 두 집만 낮은 담장으로 나무데크 베란다가 이어져 있어 “자매 집으로 딱이다”라는 말과 함께 ‘자매 품은 베란다’라는 이름을 받았습니다!
방에 있는 화장실과 샤워실이 중간에 세면대를 기준으로 분리된 집은 500만원이 더 비싸다고 했습니다. 그 점이 하나 차이가 있다고 하네요.
하늘을 향해 뜷려있는 천장창과 조명을 따라 올라가면 복층 공간이 있었습니다. 복층 공간에는 책 수납과 아이들이 놀 수 있는 공간으로 활용이 가능했습니다.
이어 미니 텃밭이 조성되어 있고 고급스러운 개비온 인테리어가 되어있는 널찍한 베란다가 하나 더 등장했습니다. 김지영은 “원하시면 두 타운하우스 사이의 담장을 철거해 더 넓게 쓸 수도 있다”며 장점을 어필했습니다.
또 각 층마다 활용도 높은 방은 기본, 텃밭이 있는 옥상층의 베란다는 두 타운하우스 옥상의 벽을 허무는 시공을 해서 두 가구가 널찍한 베란다로 사용할 수 있도록 리모델링 시공을 할 수 있다고 했습니다.
김혜은은 “어떻게 첫 출연에 이런 집을 구해왔냐”며 기특해 했고 김지영은 “한 번에 끝내려고”라며 웃었습니다. 그러나 매물 1호의 가격은 4억 9천 5백만원이었습니다. 의뢰인의 예산을 꽉 채운 2채에 약 10억 원이라는 가격이 아쉬움을 자아냈습니다.
의뢰인의 선택이유
1. 넓게 활용할 수 있는 베란다
2. 벙커형 주차 공간과 차고
해당 업체와 광고나 지원이 전혀 없는 글입니다.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 많이 본 포스팅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