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방송 오늘저녁 광주 근교 장성 요술램프 카페 수제 대추차 가게 1982회 커피 한잔할래요 주전자 경양식 오므라이스 옛날돈까스 가격 위치 어디

theJungs 2023. 3. 16.
728x170

생방송 오늘저녁 광주 근교 장성 요술램프 카페 수제 대추차 맛집
생방송 오늘저녁 광주 근교 장성 요술램프 카페 수제 대추차 맛집

1982회 생방송 오늘저녁 요술램프 카페 수제 대추차 맛집이 소개되었습니다. 광주 근교 장성 에서는 이미 잘 알려진 곳이라고 하던데요 주전자 경양식 오므라이스 옛날돈까스 가격 메뉴 그리고 위치가 어디인지 한 번 알아보시죠!

1982회 생방송 오늘저녁 요술램프 카페 수제 대추차 커피 한잔할래요 광주 근교 장성 추천 맛집 후기 및 리뷰와 주전자 경양식 오므라이스 옛날돈까스 방송 정보

생방송 오늘저녁 광주 근교 장성 요술램프 카페 수제 대추차 맛집
생방송 오늘저녁 광주 근교 장성 요술램프 카페 수제 대추차 맛집

 

 

1982회 생방송 오늘저녁 방송에서는 주전자 경양식 오므라이스 옛날돈까스 요술램프 카페 수제 대추차 특집 편으로 광주 근교 장성 맛집을 찾아갑니다. 솔직히 이렇게 맛이 보장된 요술램프 카페 수제 대추차 맛집이 있다면 저는 1주일에 몇 번이고 가고 싶을 것 같기에 이 맛이 궁금한 분들도 많을 것 같기에 먼저 방문한 사람들의 실제 리뷰를 아래 적었으니 참고해보시면 어떨까 싶네요!

생방송 오늘저녁 광주 근교 장성 요술램프 카페 수제 대추차 맛집
생방송 오늘저녁 광주 근교 장성 요술램프 카페 수제 대추차 맛집

생방송 오늘저녁 오늘 소개한 주전자 경양식 오므라이스 옛날돈까스 요술램프 카페 수제 대추차 광주 근교 장성 맛집의 가게 이름 영업시간 메뉴 네비 지도 찾아가는길 등 상세 정보는 아래를 누르시면 생방송 오늘저녁 광주 근교 장성 가게의 이름, 상호, 연락처, 전화번호, 지도, 평점, 리뷰, 후기 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생방송 오늘저녁 광주 근교 장성 요술램프 카페 수제 대추차 맛집 바로가기

 

생방송 오늘저녁 광주 근교 장성 요술램프 카페 수제 대추차 맛집
생방송 오늘저녁 광주 근교 장성 요술램프 카페 수제 대추차 맛집

어램프

전남 장성군 북하면 단풍로 1122 어램프

0507-1328-9402

영업시간 매일 11:00 ~ 19:00 월요일 휴무

 

 

수제돈까스 15,000원
카페라떼 4,900원
수제 대추차 7,000원

 

👉생방송 오늘저녁 광주 근교 장성 요술램프 카페 수제 대추차 맛집 바로가기

 

생방송 오늘저녁 광주 근교 장성 요술램프 카페 수제 대추차 맛집
생방송 오늘저녁 광주 근교 장성 요술램프 카페 수제 대추차 맛집

▫️장성에 주전자 모양의 숨어있는 이색카페
▫️요즘 볼 수 없는 이색 감성의 인테리어로 색다른 느낌
▫️돈까스 오므라이스 수제로 만들어서 맛있음
▫️부모님 모시고 오기에도 좋은 드라이브 코스

 

300x250

 

⏱11:00 - 19:00 매주 월요일휴무
12:00 - 14:00 점심식사 시간
17:00 - 19:00 저녁식사 시간 (예약필수)
일요일은 점심만 합니다

아빠가 알려준 ㅋㅋㅋ 🤪🤪 숲속에 있었던? 어램프 주전자카페 ㅋㅋㅋ 담양갔다가 장성으로 슝 옴 🤪🤪 두번째로 왔뜸 ㅋㅋ남자사장님이 엄청 친절하심

주전자 같이 생겼다 ㅋㅋ 신기방기 빙수랑 바닐라라떼 아인슈페너 ㅋㅋㅋ 주문 ㅋㅋㅋ 빙수가 아주 맛있당 ㅎㅎ😎😎😎

루투스 과자도 같이 냠냠 ㅋㅋ 아인슈페너도 맛나고 바닐라라떼는 많이 달지 않아서 더욱더 맛남 ㅋㅋㅋ

비오는날 ㅋㅋㅋ 운치 있게 먹기 ㅎㅎ 맛있다 다음에도 또 와야징🤣🤣🤣 다들 즐거운 하루 보내여❤️❤️❤️

장성 맛집의 요술램프 카페 수제 대추차 맛보시려는 분들이 워낙 많으시다보니 종종 찾아주시는 맛을 아시는 손님분들께서 몰려 웨이팅이 있을 수도 있으니 조금 서둘러 오셔야 편안하게 즐기실 수 있다는 점은 참고 바라며 해당 업체나 인물 관련 광고 지원이나 수수료가 전혀 없는 글입니다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