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원더랜드 라인업 박보검, 수지, 탕웨이, 공유, 정유미, 최우식

theJungs 2020. 7. 2.
728x170

원더랜드 라인업 박보검, 수지, 탕웨이, 

공유, 정유미, 최우식

'원더랜드'는 보고 싶은 사람을 볼 수 있게 해주는

가상의 세계 원더랜드를 배경으로,

식물인간이 된 연인을 의뢰한 20대 여성과

세상을 떠난 아내를 의뢰한 40대 남성에게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라네요!


수지는 식물인간이 된 연인을

그리워하다 원더랜드에 의뢰하는

20대 여성을 연기하고요.


수지가 그리워하는 

남자친구 역은 박보검이 맡았죠.

그래서 팬이 올린 가상 포스터가

화제가 되기도 했죠


수지와 박보검은 2년간 백상예술대상 MC로

함께 호흡을 맞춘 적 있지만,

작품에선 만난 적 없어

두 사람의 만남에 많은 기대가 됩니다.

정유미와 최우식은

원더랜드 내 조정자로

의뢰인과 A.I.의 변화 등을

지켜보는 역을 맡았다 하네요


순제작비만 100억원 이상인 블록버스터로

'만추'(2011)의 김태용 감독이

9만 만에 선보이는 신작이랍니다.


정말 출연하는 라인업이 엄청나네요


박보검, 수지, 탕웨이,

공유, 정유미, 최우식 등

젊은 세대에서 독보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스타들이

한 자리에 모였어요. 

최우식과 정유미는 tvn에서 나영석PD의

새로운 힐링 예능 '여름방학'에

함께 출연을 확정짓기도 했죠!



특히 공유와 정유미는 '도가니' '부산행'
'82년생 김지영'에 이어 '원더랜드'까지
무려 4번이나 작품에 함께 출연하게 되었다네요.
또한 올 여름 해군 군악대에 
입대할 예정인 박보검은,
입대 전 마지막 촬영이 될 것으로 보여
이목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아마도 입대 후 만날 작품이겠네요!

'기생충'으로 전세계에 얼굴을 알린
최우식의 존재감도 상당하고요. 

김태용 감독님의 아내이자 배우인
탕웨이의 출연도 눈길을 끕니다.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