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민갑부 라자냐 잠봉 파스타 토시살 스테이크 먹물 낙지 리소토 용산 삼각지역 용리단길 맛집 미슐랭 3스타 출신 샌프란시스코 연 매출 60억 원 김훈 방송 정보
💕생활 꿀팁 정보💕2023. 1. 28.
728x170
서민갑부 라자냐 잠봉 파스타 토시살 스테이크 먹물 낙지 리소토 용산 삼각지역 용리단길 맛집 미슐랭 3스타 출신 샌프란시스코 연 매출 60억 원 김훈 방송 정보를 알려드립니다.
서민갑부 라자냐 잠봉 파스타 토시살 스테이크 먹물 낙지 리소토 용산 삼각지역 용리단길 맛집 미슐랭 3스타 출신 샌프란시스코 연 매출 60억 원 김훈
28일(토) 방송되는 채널A ‘서민갑부’에서는 미국 가정식 레스토랑과 개성 만점 베이커리로 창업 2년 만에 연 매출 60억 원을 달성한 김훈 씨의 이야기를 소개한다.
서울 용산구 한적한 골목길에 위치한 한 미국 가정식 레스토랑은 365일 문전성시를 이룬다. 이곳은 미슐랭 3스타 레스토랑 출신 김훈이 운영하는 곳으로, 오픈과 동시에 바로 만석 행렬에 2시간 대기는 기본, 끝까지 기다리는 자만이 맛볼 수 있는 핫 플레이스다. 2년 전 오픈 때부터 지금까지 뜨거운 인기로 월 매출 약 1억 7,000만 원을 올리고 있다는데, 그 성공비결은 무엇인지 오는 방송에서 공개한다.
여기에 그는 식당에서 가까운 거리에 프랑스를 연상시키는 크루아상 전문 베이커리 카페까지 오픈했다. 이곳 역시 단숨에 웨이팅 필수 맛집으로 급부상하면서 갑부는 연타석 성공 홈런을 쳤는데, 창업 2년 만에 갑부가 올리는 수익은 무려 연 매출 60억 원이나 된다.
과거 김훈 씨는 대학에서 경제학을 전공해 회계사가 되기 위해 2년간 고시원에서 보냈다고. 하지만 연달아 실패를 맛본 후 좌절감에 도망치듯 해외로 떠났는데, 그때 돈이 없어 카우치 서핑(여행자를 위한 소셜 네트워킹 커뮤니티)을 통해 일을 찾았고, 호스트에게 숙박을 제공받는 대신 한식 요리를 해 주는 일을 시작했다.
그렇게 우연히 시작한 요리에서 재미를 느껴 이후, 주방 보조로서 설거지 일부터 시작해 호텔 레스토랑 셰프 자리까지 오르며 본격적으로 요리사의 길을 걷게 되었다는데. 샌프란시스코의 미슐랭 3스타 레스토랑까지 가기까지 그는 어떤 노력을 했는지, 오는 방송을 통해 이야기를 들어본다.
성공하고 싶다면 이 남자, ‘김훈’처럼! 연 매출 60억 원, 365일 오픈 런을 부르는 맛집의 성공 비결은 1월 28일 토요일 저녁 7시 50분 채널A ‘서민갑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채널A ‘서민갑부’는 맨바닥에서 시작해 온갖 역경을 딛고 일어난 자수성가 서민 갑부들의 삶을 통해 따뜻한 감동과 독한 갑부 비법을 전달하는 대한민국 서민 성공 프로젝트. 매주 토요일 저녁 7시 50분 방송.
서민갑부 라자냐 잠봉 파스타 토시살 스테이크 먹물 낙지 리소토 용산 삼각지역 용리단길 맛집 미슐랭 3스타 출신 샌프란시스코 연 매출 60억 원 김훈 방송 정보 맛집을 알아볼까요?
명절연휴 끝날 오후 7시 넘어서 가니까 웨이팅 없이 들어갔어요! 전에 평일 오후에 갔을때는 1시간 반 넘게 기다려서 들어갔어요ㅠㅠ 분위기는 역시 좋고 맛있었어요 대체로 조금 느끼하긴 했지만.. 먹물리조또가 제일 베스트입니다 !
명절버프로 웨이팅 없이 들어갔습니다. 부산에서 짐싸서 올라갔지만 핫플이라 절대 짐이 무겁지 않았습니다. 메뉴고민을 한참 했지만 최대한 많이 먹어보았습니다. 미국식이라 기름지고 풍미가 큰 특징이 있었습니다. 뇌가 매우 좋아하는 맛있었고 라자냐는 매콤한 맛이 좋았습니다. 잠봉또한 부드럽고 촉촉쓰 ㅎㅎ 음료는 탄산이 꼭 있어야 겠더라구요.직원분 설명 일일이 해주는게 넘 좋았습니다 가격도 나름 합리적이에요. 인근에 멋진까페도 많으니 식사후 돌아보세요 강추합니다 ㅎㅎ
유명한 쌤쌤쌤 사장님이 미국을 갔다오셨는지 메뉴들이 먼가 그리움을 담은 느낌이더라구요. 전 시그니처위주로 먹었는데 뇨끼는 식전요리더라구요. 고구마뇨끼였는데 정통뇨끼와는 차이가 있어 뇨끼 처돌이인 저는 시도로 만족했습니다. 라자냐는 묵직한것이 넘넘 맛났고요 해시브라운때매 더 부드러웠어요. 잠봉파스타는 잠봉이 부드럽고 맛있었으며 크림은 적당량 들어있어 덜느끼하더라고요? 추천!
글고 팁! 테디뵈르하우스가 바로옆인데 둘다 같은날 방문할 계획이 있다면 쌤쌤쌤 영수증있으면 테디뵈르하우스 음료 10프로 할인된다니 참고하세요! 전 테디뵈르를 먼저간 😭
삼각지역 근처에 있는 요즘 핫한 샌프란시스코 감성의 쌤쌤쌤~ 웨이팅도 길고 매장이 좁아서 자리가 편하진 않지만 한번쯤은 가볼만한것 같아요^^ 단호박뇨끼, 잠봉뵈르 파스타, 라자냐, 스테이크 주문했어요~ 특히 잠봉뵈르 파스타는 진한 버터맛과 피스타치오의 조합으로 정말 인상적이었어요!
메뉴가 아주 조금 특별하긴하고 맛이 괜찮은 편입니다. 그렇긴한데 그거에 비해서 웨이팅은 좀 사악한 편이네요. 주말은 보통 식사하기 2~3시간전에 웨이팅 걸어야 먹을 수 있는데 그 정도는 아닌 것 같아요.
라쟈냐 중간층에 해시브라운이 있고 토마토소스와 함께 떠먹으면 맛있어요. 파스타는 수제 잠봉뵈르 햄에 소스에 일본식 된장이 포함됬는데 된장 맛은 약하고 크림의 고소함은 느껴졌어요.
매번 방문시 만족스러워요! 인테리어도 예쁘고, 평소 다른 곳에서 맛보기 어려운 신선한 메뉴들도 있어 좋아요 유일한 흠이라면 웨이팅이 다소 긴 편이예요 타이밍 잘 맞춰 방문하시길 권장합니다! 그 외에는 만족도가 높아요
뇨끼 라자냐 파스타 스테이크 이렇게 시켰고 맛은 다 약간 색다르면서도 먹기엔 무난 무난했어요 두시간씩 기다릴만큼의맛인가는 의문이네요 웨이팅이 없다면 종종 먹으러갈거같아요
오늘 처음 방문했습니다. 다른 리뷰들보고 걱정도있었는데 너무너무 맛있고 음식 나오는 속도도 빨랐고 무엇보다 음식 설명부터 직원분들이 모두 친절하셨습니다. 라자냐는 꼭 먹어봐야하는 메뉴이며, 잠봉뵈르 파스타는 진짜 꼭 먹어야하는 메뉴입니다. 다음에 재방문 의사가 있으며 다른 메뉴들이 궁금할 정도의 맛이었습니다. 강추드립니다.
아 ... 그리고 먹다가 너무 맛있어서 사진을 나오자마자 못찍고 한번 먹고 찍은 것들이 있네요 ㅠㅠ 사진 찍고싶었는데 먹느라 정신팔렸네요.
【 안내 】
※ 현지 업체 사정으로 인해 일부 내용이 변경되었을 수도 있습니다. ※ 해당 업체와 광고나 지원이 전혀 없는 글입니다 ※ 메뉴 항목과 가격은 각 매장의 사정에 따라 기재된 내용과 다를 수 있습니다. ※ 틀린 정보의 경우 본 방송 후 장소 공개 내용을 수정 업데이트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