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방송 오늘 저녁 베이커리 빵집 카페 대파 마늘 빵 광진구 중곡동

theJungs 2020. 11. 5.
728x170

생방송 오늘 저녁 베이커리 빵집 카페 대파 마늘 빵 광진구 중곡동

4. <찐(眞)빵> 지금까지 이런 빵은 없었다~ ‘대파&마늘빵’ 로제 통대파 페스츄리와 촉촉 마늘 바게뜨 빵 맛집

오늘 생방송 오늘 저녁에 소개되는 베이커리 카페 빵집 맛집은 서울 광진구 중곡동에 위치한 빵집인데요! 이 맛집 빵집 베이커리 카페의 소개되는 주력 메뉴는 로제 통대파 페스츄리와 촉촉 마늘 바게뜨 빵이라고 합니다.

‘빵지순례’ 필수 코스로 알려진 유명한 빵집부터 꼭꼭 숨겨 놓고 나만 알고 싶은 동네 빵집까지! 이중 진짜 찐(眞)빵은 어디~? 오늘의 찐빵을 찾아 도착한 곳은 서울 광진구 중곡동 작은 카페. 번화가도 아닌 곳에 있는 카페지만, 매일 찾아오는 사람들로 복잡하다. 자리에 앉아 빵을 먹기 위해 2시간을 기다리는 손님들도 상당하다는데. 신기한 비주얼의 디저트와 7가지의 빵이 있는 이곳. 그중에서도 손님들의 눈길을 사로잡은 건 바로 ‘로제대파페이스트리’라는데! 말 그대로 대파가 빵 위에 통으로 올라간 빵이다. 상상이 안 가는 조화에 맛이 없을 것이라 생각하면 오산!!! 한번 맛을 보면 2시간을 기다려서라도 다시 찾아올 수밖에 없는 맛이라는데. 로제대파페이스트리의 비밀은 바로 대파에 있었으니. ‘칼솟타다’ 기법을 이용하여 대파의 풍미와 단맛을 끌어올렸다고. 한편,

손님들이 극찬하는 이곳의 두 번째 찐빵은 ‘마늘촉촉바게트’! 이름 그대로 빵 안이 촉촉~ 하고 마늘이 가득 들어있어 씹는 맛까지 더한다고. 멀리까지 찾아오는 손님들을 위해 항상 새로운 빵을 개발한다는 사장님! 정성이 듬뿍 담긴 새로운 비주얼의 ‘로제대파페이스트리’ 그리고 ‘마늘촉촉바게트’ ‘찐~찐~찐~찐~ 찐 이야~’ <찐(眞)빵>을 소개한다!

대파나 마늘이 가열하면 달큰한 자연의 맛을 내면서도 알싸한 풍미가 있는데 이걸 극대화 시킨 빵입니다. 로제 통대파 페스츄리와 촉촉 마늘 바게뜨가 이 베이커리 카페의 시그니쳐 메뉴로 소개되는 빵입니다.

【 이름 상호 】
바이레인

【 주소 위치 】
서울 광진구 능동로50길 9
서울 광진구 중곡동 30-61

7로선 중곡역 1번출구에서 309m

중곡역 1번출구나와서 왼쪽으로 내려오세요 첫번째 골목으로 오세요

【 전화 】
010-9224-3861

【 영업시간 】
수~금 12:00 ~ 21:00
토,일 13:00 ~ 21:00
휴무일
월,화요일

【 메뉴 가격 정보 】
로제 통대파 페스츄리 5,800
산딸기 마들렌 3,000
말차 마들렌 3,000


【 편의사항 】
포장, 무선 인터넷

【 업체소개 】
"따뜻함이묻어나오는 케이크와 커피파는 작은가게" 따뜻하고 포근한 분위기에 일본식 카페입니다. 건강한 디져트와 음료를 만드는 곳입니다 오시는 모든 분들께 잔잔한 감동을 전해 드리고 싶습니다 . 언제나 여기서 기다리겠습니다.



【 업체 촬영후기 】

안녕하세요 바이레인입니다. 급하게 섭외요청이와서 출연하게되었네요,, 연예인나오는 프로그램아니고 저와 빵, 그리고 우리가게 방문주신손님들 나와요😄 헤헷 그리고 오래나오는것도아니고 10분정도 나오는데, ,좋은 추억이 생겼다싶습니다:)
사실 출연을 결정하고 알게된 프로그램인만큼 ,, 그리 막 유명한 티비프로그램은아니여요😅 그래서 손님이 더많아진다거나 그렇지는 않을테니 편하게 들려주심됩니다^^!!! 그냥 저와 여러분과의 추억쌓기된거 그걸로 충분합니다😄🥰
아그리고 피디님과 온종일2일간 새벽에끝났으니 피디님과 추억쌓기도 되었네요ㅋㅋㅋㅋㅋㅋ 이렇게하루종일 아침일찍부터 밤12시넘게까지 2일간찍었는데 10분만나간다니 "저희가게는 몇부작해야할것같은데요 ,, ?피디님,, ?" 그랬더니 빵터지신,ㅋㅋㅋ 저희손님들 인터뷰는 왜케마니하시는지 다들0.1초씩 나가는거아니냐며🤣🤣🤣🤣

촬영이 와서 피디님께서 급 즉석해서 여러손님께 동의를구하고 인터뷰요청드리기도했는데 적극적으로 흔쾌히 해주신분들도 정말많고 또 저희단골손님은 방송한다고 판교에서부터 날라오시고,, 또 다른 단골손님도 주말이라 바쁘실텐데 우선순위로 오셔서 막 인터뷰해주시고,,ㅜㅜㅠ 흑흑 넘 감사했습니다ㅜㅜ

사실저는 촬영날 전후로도 바빴어서 3-4일간 몇시간못자서 거의 폐인상태로 방송에 나갔어요ㅎㅎㅎ 하하하.. 피골상접에 다크에 피부다뒤집어지고 눈이안떠지는데 카메라돌아가고ㅋㅋㅋ 그래서 방송안볼꺼라구! 피디님한테그랬는데🤣🤣🤣,, 우리 손님들이 넘 지극정성으로 해주셔서 꼭 챙겨봐야겠어요😄!!! 머 저희가게가 , 그리고 제 얼굴상태가^^;;;어떻게나올지는 모르겠지만,, 피디님께서 너무 일을열심히하셔서 참 많은생각이 들었네요 극한직업 또 있구나,,ㅎㅎㅎㅎ 하구요

암튼 여러분 넘넘감사하고 제가 정말 애정합니다ㅠ.ㅠ 11월5일mbc 오늘저녁 6시15분 본방사수~^^!!!

#바이레인 #byrain #방송출연 #바렝이들사랑합니다아 #바이레인 #byrain #중곡맛집 #중곡역맛집 #중곡카페 #중곡케이크 #중곡마카롱 #군자맛집 #군자카페 #군자역맛집 #군자마카롱 #군자케이크 #마카롱 #마늘바게트맛집 #서울카페 #서울맛집 #광진구빵집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