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해줘홈즈 김포 인천 매매 5억 9천 송도 바다뷰를 남기고 매물 소개 보금자리를 오늘의 의뢰인은 시부모님이 노후를 편하게 보낼 수 있는 집을 찾기 위해 구해봅니다.
구해줘홈즈 김포 인천 매매 5억 9천 송도 바다뷰를 남기고 매물 소개
오늘의 의뢰인은 시부모님을 위해 대신 홈즈에 의뢰한 며느리! 시부모님이 30년 된 노후 주택의 관리를 힘들어하시고 겨울이면 꽁꽁 얼어붙는 야외 계단을 오르내리시는 게 걱정됐던 의뢰인 며느리! 마침, 시부모님도 30년 만에 이사를 결심! 시부모님이 노후를 편하게 보낼 수 있는 집을 구해줘 홈즈!
과연 송도 바다뷰를 남기고 매물은 의뢰인의 마음에 들었을까요?
구해줘홈즈 김포 인천 매매 5억 9천 시부모님 노후 하우스 매물 찾기 원하는 지역 및 가격 조건
이날 방송에서는 시부모님의 노후를 위해 발 벗고 나선 며느리가 의뢰인으로 등장한다. 결혼한 지 1년 된 의뢰인은 30년 넘게 한 구옥 주택에서 살고 있는 시부모님의 새 집을 찾고 있다고 밝힌다.
희망 지역
지역은 부부가 살고 있는 인천광역시와 시아버지의 직장과 가까운 김포시를 희망한다. 아버지는 아파트를 바랐으며, 어머니는 여러 개의 화분을 둘 공간을 필요로 한다. 또, 차량 15분 이내 마트나 편의시설이 있길 바랐다.
호수 뷰 & 바다 뷰 & 송도 센트럴파크 뷰가 내 집안에 쏘옥! 심지어... 지하철역이 집 건물 통로로 연결되는 초초초 역세권! 나 이 집에 취할 것 같아...♪
테이는 덕팀장 김숙과 함께 인천시 연수구 송도동으로 향한다. 2011년 준공된 오피스텔로 인천 지하철 1호선 국제업무지구역과 연결되어 있으며, 도보 10분 거리에 송도 센트럴파크가 있다고 해 궁금증을 유발한다.
매물 내부는 세련된 인테리어를 자랑했으며, 거실의 통창으로 바다 뷰와 시티 뷰를 동시에 감상할 수 있다고 한다. 역대급 뷰라고 칭찬을 아끼지 않은 테이는 “이런 뷰를 보고 밥을 먹으면 3인분은 더 먹을 수 있어요.”라고 말한다. 이어 ‘5봉 3짜’, 라면 5봉지 먹고, 짜장 라면 3개까지 가능하다고 말해 웃음을 유발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