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발굴영상 '5년 연애 후 헤어진 연인' 우리 헤어진 거 후회해?

theJungs 2020. 6. 24.
728x170

오늘의 발굴영상은 


5년 연애 후 헤어진 연인

이라는 영상이다.


누구나 까지는 아니더라도 대부분의 사람은 만남을 가지고, 감정을 섞으며 희노애락을 공유하고,

그런 중에 헤어지기도, 또 함께 이어나가기도 하며 살아간다.


과거는 항상 이랬다면 어땠을까? 라는 마음의 닻을 현재에 내리고 있다고 생각한다.


내가 그때 그렇게 마음에 상처를 주지 않았더라면 어땠을까?

내가 그때 그렇게 화내지말고 참았다면 어땠을까?

내가 그때 쓸데없는 오해로 불신의 벽을 만들지 않았다면 어땠을까?

내가 그때 바로 다음날만되도 후회할만한 일을 하지 않았다면 어땠을까?


대부분 현재의 상황보다는 추억보정이 된 상황을 현재에서 바라보는 것을 아름답게 느끼거나, 안타깝게 느낄텐데,

다른 사람은 과연 어떨까? 또는 헤어진 사람과 다시 만나서 이런 이야기를 한다면 어떨까? 하는 상상력의 결과를

너무나 잘 보여준 영상이라고 생각한다.


신규영상은 아니고 좀 된 영상인데, 자꾸봐도 참 애잔함이 가득한 영상이다.

마음에 남은 사랑의 애잔함과 후회없이 사랑해서 마음이 하얗게 타버린 잿빛 웃음이랄까?


이미 헤어진 커플에게 주어진 질문들을 가져와봤다.


Question: 나랑 사귈 때 바람 피운 적 있어?


Question: 연인으로 지내다 친구로 지내서 편한 점은?


Question: 나와 만나고 나서 가장 변한 점은?


Question: 애인일 때 나 vs 친구일 때 나


Question: 우리 헤어진 거 후회해?


댓글 반응 중 일부다.


본 영상링크는 아래에 있다.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