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로 그집

제 12회 노포의 영업비밀 전설의 이북식 찜닭 맛집 서울 중구 약수역 위치 어디

by theJungs 2021. 11. 15.
728x170

노포의 영업비밀 전설의 이북식 찜닭
노포의 영업비밀 전설의 이북식 찜닭

노포의 영업비밀 전설의 이북식 찜닭 맛집 위치와 실제 리뷰 및 평점을 알려드립니다. 서울 중구 약수역에서 물 좋고 기운 좋은 약수동에 자리 잡은 44년 업력 이북식 찜닭 요리로 유명한 서울 중구 약수역 맛집 식당 약수동춘천막국수 노포의 영업비밀 방송에서 소개되었습니다.

노포의 영업비밀 이북 출신 손님까지 단골로 만든 노포의 영업 비밀 전설의 이북식 찜닭 서울 중구 약수역 맛집 식당

직접 모든 재료 하나하나에 정성을 쏟아 비록 소박한 일이지만 평생을 통해 최고가 된 '생활 달인'의 놀라운 득도의 경지를 이룬 노포의 영업비밀 이북 출신 손님까지 단골로 만든 노포의 영업 비밀 편에서 소개한 물 좋고 기운 좋은 약수동에 자리 잡은 44년 업력 이북식 찜닭 맛집 달인만의 비법이 2021년 11월 15일 월요일 저녁 7시 10분 노포의 영업비밀에서 소개되었습니다.

맛집에 다녀온 많은 미식가들의 리뷰만 봐도 알 수 있듯 말할 필요도 없이 이북 출신 손님까지 단골로 만든 노포의 영업 비밀 편에서 소개한 물 좋고 기운 좋은 약수동에 자리 잡은 44년 업력 이북식 찜닭 요리가 맛있는 식당으로 잘 알려진 노포의 영업비밀!

노포의 영업비밀 막국수
노포의 영업비밀 막국수

이북 출신 손님까지 단골로 만든 노포의 영업 비밀 편에서 소개한 쫀득담백한 이북식 찜닭과 시원하고 칼칼한 만두전골의 환상적 조합! 노포의 히든카드, 직접 뽑은 면으로 만든 새콤한 막국수 2종까지! 서울 중구 약수역 맛집 식당에서는 정성이 기본이죠!

블로그 인기글

 

아래에서 <노포의 영업비밀> 이북 출신 손님까지 단골로 만든 노포의 영업 비밀 편 방송에 나온 장소의 이름과 위치, 연락처 등의 달인의 경지에 오른 노포의 영업비밀 전설의 이북식 찜닭 서울 중구 약수역 맛집 상세 정보를 확인할 수 있어요.

노포의 영업비밀 전설의 이북식 찜닭 맛집 서울 중구 약수역 맛집 위치 어디

【 이름 상호 】

약수동춘천막국수

【 주소 위치 】

약수동춘천막국수 지도 바로가기

【 전화 연락처 】

0507-1306-2969

【 꿀팁 】

※ 현지 업체 사정으로 인해 일부 내용이 변경되었을 수도 있습니다.
※ 해당 업체와 광고나 지원이 전혀 없는 글입니다
※ 메뉴 항목과 가격은 각 매장의 사정에 따라 기재된 내용과 다를 수 있습니다.
※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