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 오늘 저녁 1617회 노포 국숫집 손국시 건진국시 비빔밥 수육 손국수 건진 국수 동대문구 경동시장 맛집 연락처 위치 어디
생방송 오늘 저녁 [토니정 어디가요] 코너에 소개된 노포 국숫집 손국시 건진국시 비빔밥 수육 손국수 건진 국수 편에서는 동대문구 경동시장 맛집이 2021년 8월 25일 소개되었는데요!
생방송 오늘 저녁 1617회 노포 국숫집 손국시 건진국시 비빔밥 수육 손국수 건진 국수 동대문구 경동시장 맛집 연락처 위치 어디
그 어느 때보다 빠르게 변화하는 세상 속 변하지 않는 것이 있다? 그중 하나가 노포라 불리는 식당들이다. 오래된 손맛을 찾아 경동시장을 찾았다. 시장을 구경하던 중, 세월의 포스가 풍기는 점포를 발견했다. 38년 동안 시장을 지키고 있다는 국숫집이다.
보통 면을 따로 삶지만, 끓인 육수에 면발을 삶아 건져내는 건진 국수가 특징이다. 진하게 우려낸 멸치 육수에 콩가루를 넣고 반죽한 면발은 쫄깃함과 고소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단다. 젓갈 없이 담가 깔끔한 겉절이 더해주면 38년 손맛 담긴 국수 한 상이 완성된다.
맛집으로 동대문구 경동시장에서 잘 알려진 이 식당은 어떻게 하면 재료 본연의 맛을 내면서도 깊은 맛을 끌어낼 수 있을까 많은 연구와 시도 끝에 지금의 맛집을 대표하는 메뉴인 노포 국숫집 손국시 건진국시 비빔밥 수육 손국수 건진 국수 요리를 완성하게 되었다고 맛집 달인은 말하는데, 생방송 오늘 저녁에 소개될 만큼 노포 국숫집 손국시 건진국시 비빔밥 수육 손국수 건진 국수 맛집으로 이제 그 명성이 자자합니다.
말할 필요도 없이 노포 국숫집 손국시 건진국시 비빔밥 수육 손국수 건진 국수 동대문구 경동시장 맛집에서는 정성이 기본이죠! 모든 요리에 정성이 꽉 들어차 많은 사람들에게 노포 국숫집 손국시 건진국시 비빔밥 수육 손국수 건진 국수이 사랑받을 수 밖에 없다고들 하는데요! 그래서 노포 국숫집 손국시 건진국시 비빔밥 수육 손국수 건진 국수을 맛보기 위해 많은 사람들이 동대문구 경동시장 맛집 식당에 줄을 서서 먹는 핫플레이스로 잘 알려져있다고 합니다.
생방송 오늘 저녁 [토니정 어디가요] 코너에 소개된 동대문구 경동시장의 노포 국숫집 손국시 건진국시 비빔밥 수육 손국수 건진 국수 맛집 장소와 연락처 전화와 주소 위치가 어디인지 상세한 정보를 알아볼까요?
블로그 인기글
생방송 오늘 저녁 1617회 노포 국숫집 손국시 건진국시 비빔밥 수육 손국수 건진 국수 동대문구 경동시장 맛집 연락처 위치 어디
【 이름 상호 】
【 주소 위치 】
서울 동대문구 고산자로36길 3 신관 지하1층
제기동역2번 출구에서327m
【 전화 연락처 】
☎ 02-965-3948
【 메뉴 가격 정보 】
손국시
6,000원
건진국시
6,000원
비빔밥
6,000원
수육
10,000원
【 영업시간 】
매일 10:30 - 20:00 둘째주, 넷째주 일요일 휴무
【 실제 리뷰 】
친절하고 인정 많으신 사장님
가격이 말도 안되게 저렴합니다. 국수도 국수지만 배추전이 대박이에요. 친절하시고!
찾아가기 어렵지만 다시 가고 싶어요~ 국시 맛있고 비빔밥도 최고고 담에 가면 배추전까지 사먹을 겁니다. 또 갈 음식점!
찾는데 좀 고생을 하긴 했는데, 전화해서 물어 도착 했는데 사장님께서 전화 하신 분이냐고 하시면서 알아봐주시더라구요. 경상도 스타일 칼국수를 보며 힐링 했어요. 깔끔한 맛! 고추 마늘 간장을 넣어 먹는 맛인데 좋았어요! 서비스로 챙겨 주신 배추전도 최고에요. 달달한 배추맛과 밀가루가 쫀득하니 맛났어요! 재방문 의사 100%
항상 만족하는 집... 음식인심도 좋고 가격도 저렴합니다. 슴슴한데 생각나는맛~
【 업체 소개 】
경동시장에 있는 칼국수 전문점입니다. 콩가루를 넣은 반죽을 얇게 밀어서 직접 썰어 넣고 맑은 멸치 육수에 말아내는 손칼국시가 이 집의 대표 메뉴인데요. 칼국수에는 파릇파릇한 배추도 들어 있고, 취향에 맞게 간장 양념이나 청양고추, 다진 마늘도 넣어 먹을 수 있습니다. 조를 넣어 지은 밥을 싸먹을 수 있게 배춧잎과 된장이 곁들여지지요.
【 편의사항 】
【 꿀팁 】
※ 현지 업체 사정으로 인해 일부 내용이 변경되었을 수도 있습니다.
※ 해당 업체와 광고나 지원이 전혀 없는 글입니다
※ 메뉴 항목과 가격은 각 매장의 사정에 따라 기재된 내용과 다를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