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해줘홈즈 마포구 노고산동 미니 마당놀이 전세가 2억 3천만 이대 40분거리 대학원생 1인가구 집찾기
구해줘홈즈 마포구 노고산동 미니 마당놀이 전세가 2억 3천만 원 이대 40분거리 대학원생 1인가구 집찾기
구해줘홈즈 마포구 노고산동 미니 마당놀이 전세가 2억 3천만 이대 40분거리 대학원생 1인가구 집찾기
서울 나 이대 나올 여자야~! 대학원생의 생애 첫 자취할 집 찾기
# in 서울 나 이대 나올 여자야~! 대학원생의 생애 첫 자취할 집 찾기
첫 독립을 앞두고 공간 분리가 확실한 집을 구하는 1인이 의뢰인으로 등장한다. 현재 이화여자대학교 대학원에서 공부 중인 의뢰인은 그동안 3남매와 함께 거주해왔지만, 동생의 군 입대와 언니 직장 문제로 자연스레 독립을 하게 됐다고 전하며 학교인 이대까지 도보와 대중교통을 이용해 40분 이내, 그리고 도보 5분 이내 편의점이 있길 원했다.
모두 떠나버리고..! 혼자 살 집을 구하기로 결심한 이화여대 40분거리 집을 찾는 구해줘 홈즈 전세 의뢰인! 하지만, 바쁜 학업으로 인해 집을 구하기가 어려워 홈즈에 의뢰! 공부도 주로 집에서 하는 집순이 의뢰인을 위해 생활공간과 공부방 분리는 필수! 이화여자대학교까지 대중교통 40분 내에 있는 예쁜 집을 구해줘~홈즈!
재학 중인 이화여자대학교까지 40분 이내 거리, 전세가 2억 원대 집을 찾는 의뢰인이 등장했다. 의뢰인이 원하는 조건은 방 2개 이상 또는 복층일 것, 여기에 더해 수납공간이 충분하고 도보 5분 이내 편의점이 있길 바랐다. 집이 아주 마음에 들 경우 3억 원 중반까지도 가능했다.
블로그 인기글
구해줘홈즈 마포구 노고산동 미니 마당놀이 전세가 2억 3천만 이대 40분거리 대학원생 1인가구 집찾기
마포구 노고산동 미니 마당놀이 전세가 2억 3천만 원
이~리 오너라♪ 미니 마당놀이! 여러 가지 놀이가 가능한 프라이빗 꿈의 마당을 dream~!
게다가, 초 학.주.근.접! 학교까지 걸어서 갈 수 있는 거리?!!! ㅇ0ㅇ!
의뢰인의 학교까지 도보 약 14분 거리에 있는 초학주근접 매물이다. 또, 마당을 품은 단독주택으로 올리브그린 컬러의 대문을 열면, 프라이빗 자갈 마당이 등장해 시선을 모은다. 이 매물은 1985년 지어진 구옥이지만 최근 리모델링을 마쳐 세련되고 아늑한 인테리어를 선보인다.
덕팀 코디 신지, 양세찬은 대학교 밀집 지역 마포구 노고산동으로 향했다. 이대 정문까지 도보로 14분, 2호선 신촌역까지 2분, 이대역이 9분거리인 초역세권. 대학가인 만큼 인프라도 무척 좋았다.
덕팀의 첫 매물은 1985년 지어져 골조 빼고 싹 리모델링한 마당 있는 단독 주택 '미니 마당놀이'였다. 서울 한복판에서 마당을 누릴 수 있다는 건 장점이었지만 단점은 신발장이 실내에 없고 바깥에 있다는 것. 양세찬은 "비 오고 눈 올 때 불편함이 있겠다"는 신지에게 현관 어닝 설치를 추천했다.
실내로 들어가면 큰 냉장고를 놓을 수도 없을 만큼 아담한 주방이 보였다. 이에 양세찬은 미닫이 문을 열어 거실로 이용 가능한 큰 방을 공개, 이곳 한편에 냉장고를 두면 된다고 제안했다. 방에 달린 화장실은 리모델링덕에 무척 깨끗했고 수납공간으로 사용 가능한 계단을 올라가면 침실로 쓰기 좋은 복층 공간도 나왔다.
다른 방은 붙박이장과 에어컨이 기본 옵션으로 있는 작은 공간이었다. 신지는 이 곳이 안으로 열리는 문 탓에 매트리스를 놓기 적합하지 않다며 공부방으로 추천했다. 전세가 2억 3천만 원이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