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당진 장고항 황금어장수산의 숨은 맛집, 실치회과 실치국 보리새우회 - 생생정보 자전거탄풍경 주말 가족 여행 제철 별미 추천

theJungs 2024. 4. 19.
728x170

생생정보 자전거탄풍경 주말 가족 여행 제철 별미 4월19일에 방송한 오늘 실치회 맛집에 대해서 많은 분들이 검색하시더라고요! 당진 장고항 황금어장수산 맛있는 곳으로 실치국 보리새우회 실치회 맛있는 곳으로 유명한 이 곳에 대해서 한 번 상세한 정보를 알아볼테니 보기 블로그 내용 확인해주세요!

생생정보 실치회 자전거탄풍경 주말 가족 여행 제철 별미 당진 장고항 황금어장수산 추천 가게 실치국 보리새우회 실제 리뷰 후기 4월19일 방송 정보

 

 

4월19일 생생정보 오늘 소개에서는 실치회 맛집 실치국 보리새우회 편에서는 당진 장고항 황금어장수산의 맛집을 찾아가 봅니다. 생생정보 에서 찾은 실치국 보리새우회 실치회 맛집은 당진 장고항 황금어장수산 에 있는 곳입니다. 한번 이 집의 실치회 맛을 본 사람들은 진짜 맛이 훌륭하다고 말하면서 극찬을 하기 바쁘다고 말을 하네요.

 

📌생생정보 자전거탄풍경 주말 가족 여행 제철 별미 당진 장고항 황금어장수산 실치회 맛집 바로가기

 

생생정보 자전거탄풍경 주말 가족 여행 제철 별미 편에서 소개한 실치회과 오늘 소개한 실치국 보리새우회 가 있는 맛집의 상세 정보는 보기를 누르면 상호, 가게 이름, 영업 시간, 메뉴, 네비, 지도, 평점, 리뷰, 후기 등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맛집의 분위기, 공간 구성, 가격대, 대표 메뉴 등의 정보도 함께 제공됩니다.

 

👉생생정보 당진 장고항 황금어장수산 실치회 맛집 바로가기

 

인스타를 보다가 너무 맛있어보이고 괜찮아보여서 방문했어요! 좋은 가격으로 맛있게 잘 먹고 갑니다. 가성비 정말 좋은 식당입니다. 재방문 의사있습니다. 살짝 배부른 상태로 간 거였는데도 실치회이 끝없이 들어가더군요! 추가 주문해서 더 먹었어요 ㅋㅋㅋㅋ 실치회 그냥 실치회이였는데 개인적으로 실치국 보리새우회 가 정말 맛있더라구요!!! 다음에는 부모님도 모시고 와봐야겠어요 굿굿

 

 

아빠랑 엄마가 생생정보 4월19일에 방송한 자전거탄풍경 주말 가족 여행 제철 별미 보시더니 가보고 싶어하셔서 모시고 찾아가게 된 곳인데, 제 개인적으로는 실치회을 그닥 좋아 하지않는데도 맛있게 먹었어요. 선입견을 깨더군요! 특히 실치국 보리새우회 실치회 제 입맛에 딱 맞더라고요! 정말 맛있었어요

 

당진 장고항 황금어장수산 맛있는 곳으로 실치회 맛집을 찾다가 지인의 추천으로 이곳에 왔습니다. 실치회이 정말 부드럽고 풍부하고 실치국 보리새우회 도 제 취향에 딱 맞았습니다. 정말 마음에 들었어요ㅎㅎㅎ!!! 저는 이제부터 이곳을 자주 오게 될 것 같아요!!! 너무 맛있어요 강추!

 

실치회을 보니 재료도 너무 신선하고 맛을 위해 아낌없이 식자재를 듬뿍듬뿍 넣었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당진 장고항 황금어장수산 맛집 사장님 진짜 친절해서 기절 ㅠㅠ 테이블마다 신경도 잘 써주시고 실치국 보리새우회 실치회 진짜 맛있었어요!! 너무맛있어요 지나가다 우연히 들렀는데 이런 곳이 가성비 좋고 최고 입니다 재방문의사 1000프로요!

실치국 보리새우회 실치회 당진 장고항 황금어장수산 맛집을 소개했는데 혹시나 잘못된 정보의 경우 방송 후 정정하도록 하겠습니다. 현지 업체 사정으로 인해 일부 내용이 변경되었을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해당 인물, 업체, 제품 방송 등과는 광고나 지원이 전혀 없는 글입니다!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