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된 생방송투데이 고수뎐 깊은 감칠맛 초계국수에서 찾은 고양시 행주산성 가나안국수의 초계비빔국수, 해물채소전 잔치국수 맛집 탐방

theJungs 2024. 4. 1.
728x170

4월1일 생방송투데이에서 고양시 행주산성 가나안국수의 맛집이 소개되어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합니다. 고수뎐 깊은 감칠맛 초계국수에서 소개된 초계비빔국수 외에도 해물채소전 잔치국수 의 가격과 위치를 확인해 보겠습니다.

생방송투데이 초계비빔국수 고수뎐 깊은 감칠맛 초계국수 고양시 행주산성 가나안국수 추천 맛집 해물채소전 잔치국수 4월1일 방송 정보 후기 및 리뷰

 

 

고양시 행주산성 가나안국수 맛있는 곳으로 다른 유명한 초계비빔국수 맛집들보다 4월1일 생방송투데이 고수뎐 깊은 감칠맛 초계국수 방송에서 소개된 여기가 좋더라구요ㅎㅎ 한 번 갔다온 이후로 여기 단골이 되었습니다.ㅎㅎ

고양시 행주산성 가나안국수 근처 갈 일 있으면 항상 지인들 데려가도 실패없는 초계비빔국수 맛집ㅎㅎ 어디인지 궁금하실텐데요! 찾아가서 맛을 볼만한 가치를 하는 곳이에요! 변함없는 맛 유지해주세요~

 

👉생방송투데이 해물채소전 잔치국수 초계비빔국수 맛집 바로가기

 

오늘 소개한 해물채소전 잔치국수 초계비빔국수 고양시 행주산성 가나안국수 맛집의 가게 이름 영업시간 메뉴 네비 지도 찾아가는길 등 상세한 생방송투데이 정보는 보기를 누르시면 가게의 상호, 이름, 전화번호, 연락처, 주소, 평점, 방문 리뷰, 솔직 후기 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생방송투데이 고양시 행주산성 가나안국수 초계비빔국수 맛집 바로가기

 

초계비빔국수 생각으로 마음 가득 찬 무게에 떠오르는 마치 시소처럼 고양시 행주산성 가나안국수 부근을 대표하는 맛있는 곳들은 꽤 있지만, 거의 가장 여기가 탑 티어가 아닐까 싶다. 오픈부터 지금까지 그 치열한 고양시 행주산성 가나안국수 일대의 아이콘이라고 여겨지는 맛집이다.

 

 

지인의 추천으로 간 고양시 행주산성 가나안국수의 맛집이 정말 좋았어요! 제가 평소에 입이 짧은데, 세 접시를 시키고 해물채소전 잔치국수 와 초계비빔국수을 싹 다 비우고 먹는 거였어요. 친절한 서빙에도 감사했고, 모든 음식이 맛있었어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점심시간 지나서 갔는3 테이블 있었어요! 그런데 딱봐도 빨리 안나올거 같아..많이 기달려야 되니..기다려야된다길래 무한 기다리다 초계비빔국수 똭 나왓는데 이런 맛이면 1시간도 기다려도 되요!!넘나 맛잇어요 너무 맛잇어요!!! 강추합니다!! 사장님도 츤데레 친절해요~ ^^

 

어머님이 오빠 생일 기념으로 함께 들렸던 고양시 행주산성 가나안국수 맛집! 울 어머님 나보다 해물채소전 잔치국수 초계비빔국수 잘 드시고 좋아하시는 듯 합니다. 가까운 곳에 초계비빔국수 맛집 오호라! ❤️ 모두들 해물채소전 잔치국수 초계비빔국수 엄청 잘 먹네…….여기 자쥬 올듯!🎀

해물채소전 잔치국수 초계비빔국수 자체가 워낙 인기가 많다보니 가끔은 많은 손님이 몰리기도해서 약간 서둘러 일찍 방문해야 맛볼 수 있다는 점은 참고 바랍니다. 그리고 해당 인물이나 업체 관련 수수료 광고 지원이 전혀 없는 글입니다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