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로 그집

이만기 동네한바퀴 북한순대 광명 철산 광명소고기순대국 맛집 탈북인 사장님 국밥집 순대국밥 소고기순댓국 가격 위치 어디

by theJungs 2024. 3. 28.
728x170

이만기 동네한바퀴에서 전해진 북한순대 탈북인 사장님 국밥집 광명 철산 광명소고기순대국 맛집이 263회 방송에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순대국밥 소고기순댓국 에 대한 방송 정보를 알아봅시다.

이만기 동네한바퀴 탈북인 사장님 국밥집 북한순대 광명 철산 광명소고기순대국 맛집 263회 순대국밥 소고기순댓국 가격 위치 어디 솔직 리뷰 별점

 

 

이만기 동네한바퀴 263회 방송에서는 순대국밥 소고기순댓국 북한순대 소개 탈북인 사장님 국밥집 코너를 통해 광명 철산 광명소고기순대국 맛집이 방영 되어서 장안의 화제가 되었는데요! 꼭 가봐야지 맘먹고 있었는데 친구가 쏘카 전기차 렌트 쿠폰 이용 할인권이 있다고해서, 함께 가보게 되었어요!

초보라 조심조심해서 갔는데요! 이렇게 광명 철산 광명소고기순대국 맛있는 곳으로 워낙 유명한 북한순대 맛집으로 알려진 곳을 보고 있으니 왜 사람들이 그렇게 많이 찾는지 알 것 같네요.

 

👉이만기 동네한바퀴 탈북인 사장님 국밥집 광명 철산 광명소고기순대국 북한순대 맛집 바로가기

 

광명 철산 광명소고기순대국 맛집에 대한 상세 정보인 가게 이름, 상호명, 전화번호, 연락처, 주소, 지도, 평점, 리뷰, 후기 등을 한 번에 확인하실 수 있는 방법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맛있는 음식과 특별한 분위기를 가진 맛집의 이름과 위치, 연락처, 지도까지 모두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방문자들의 평점과 리뷰를 통해 다른 손님들의 솔직한 경험도 알 수 있습니다.

 

📌이만기 동네한바퀴 북한순대 광명 철산 광명소고기순대국 맛집 바로가기

 

광명 철산 광명소고기순대국 사시는 선배에게 드셔보신 북한순대 하는 곳 중에 가장 맛있는 집으로 데려가달라고 했다가 오게된 집이에요 ㅠㅠ 너무 친절하시고 맛도 최고입니다 순대국밥 소고기순댓국 도 꼭 같이 드셔보세요 최고에요!!

작년에 와서 먹고 너무 생각나서 다시 광명 철산 광명소고기순대국 왔어요💞 진짜… 차원이 다른 북한순대 맛집입니다💜💜 순대국밥 소고기순댓국 도 대박이에요..

 

 

순대국밥 소고기순댓국 북한순대 맛집 정말정말 맛있어요! 요리하시는 분의 능력 차이가 북한순대 맛에 미치는 힘이 이렇게 크구나 느낍니다ㅋㅋㅋ 식감이 다양해서 먹을 때마다 놀라게 되네요! 이만기 동네한바퀴 소개한 북한순대 강추요! 결제할때보니 포장이 되는 것 같던데 집에서도 또 다시 먹고싶은 충동이 마구마구..ㅋㅋ 잘 먹고 갑니다 다음주에 또 출석체크각임

 

이만기 동네한바퀴 탈북인 사장님 국밥집 방송에서 소개된 이 맛집은 구성 자체가 너무 좋아요~ 북한순대 정말 맛나요. 지금까지 먹어 본 북한순대 중에 최고!!! 다음번 광명 철산 광명소고기순대국 에 오면 재방문 필수!!! ~ ^^ 정말 너무맛있었어요. 다음에 다시 오고싶어요.

 

맛있게 먹느라 사진이 두장 밖에 없는게 아쉬워요! 순대국밥 소고기순댓국 북한순대 너무 맛있구요 꼭 광명 철산 광명소고기순대국 들르신다면 맛보시길 추천해요 ! 집에 돌아왔는데도 북한순대 생각 나는 맛이예요. 다음에는 부모님 모시고 가서 모두 행복하게 즐겨볼 생각입니다! 맛있게 잘 먹었어요~ 감사합니다! 사장님 번창하세요오!

이만기 동네한바퀴 탈북인 사장님 국밥집 방송에서 소개해드린 광명 철산 광명소고기순대국 북한순대 맛집은 정말 맛있는 곳이에요. 순대국밥 소고기순댓국 북한순대의 풍미를 잘 살려주는 곳이랍니다. 하지만 현지 업체 사정에 따라 일부 내용이 바뀔 수도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이 블로그는 제품, 인물, 방송, 업체와 사업적이나 상업적 관련이 없으며 수수료나 대가를 받지 않고 순수한 리뷰로 작성한 것입니다.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