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프의 다양한 팁,리뷰,소개

그릭요거트 집에서 쉽게 만드는 방법: 클래파 유청분리기 BYF-G18 사용 리뷰

by theJungs 2024. 3. 25.
728x170

그릭요거트, 집에서 만들어 볼까요? 클래파 유청분리기 BYF-G18이면 가능합니다! 초미세 거름망으로 유청을 간편하게 분리해, 꾸덕한 그릭요거트를 손쉽게 완성하세요.

그릭요거트 만들기의 어려움

 

 

집에서 그릭요거트를 수제로 만드는 것이 유행하고 있습니다. 저 역시 이 유행에 도전했다 실패한 경험이 있어요. 유청을 분리하는 과정이 생각보다 까다롭고, 요거트를 거르는 면보를 매번 세척하고 말리는 일이 번거로웠습니다.

클래파 유청분리기로 해결한 그릭요거트 만들기

하지만 클래파 유청분리기 BYF-G18 덕분에 그릭요거트 만들기가 아주 간단해졌습니다. 초미세 거름망을 통해 유청을 쉽게 분리할 수 있어 누구나 손쉽게 그릭요거트를 만들 수 있게 되었습니다.

 

👉집에서 쉽게 만드는 꾸덕한 그릭요거트 클래파 유청분리기 BYF-G18 바로 로켓!

 

간편한 사용법

클래파 유청분리기는 1.8L의 대용량으로, 최소 12시간에서 24시간 동안 유청을 분리하면 그릭요거트가 완성됩니다. 누름판과 스프링을 추가하여 원하는 꾸덕함의 그릭요거트를 만들 수 있습니다.

누름판과 스프링만 조절하면 꾸덕함의 정도를 쉽게 조절이 가능해요! 이걸 통해서 원하는 꾸덕함의 질감을 얻을 수 있죠!

 

👉집에서 쉽게 만드는 꾸덕한 그릭요거트 클래파 유청분리기 BYF-G18 바로 로켓!

 

클래파 유청분리기의 특장점

클래파는 25년 역사를 자랑하는 브랜드로, 1년 무상 AS가 가능합니다. 이 유청분리기는 내열유리용기, 나일론 거름망, 요거트볼, 스푼, 누름판, 뚜껑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세척이나 보관이 매우 편리합니다.

특히 1년 무상 AS, 깔끔한 내열유리용기와 나일론 거름망까지! 건강은 물론, 경제적인 부담까지 줄여주는 이 제품으로 매일을 더 건강하고 맛있게 시작해보세요. 클래파와 함께라면, 당신도 그릭요거트 마스터!

그릭요거트의 장점

그릭요거트는 유청을 제거해 칼슘과 단백질이 풍부하며 유산균도 많아 장 건강에 도움을 줍니다. 칼로리가 낮아 다이어트에도 적합하며, 식사 대용이나 간식, 잼 대신에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활용

그릭요거트는 그래놀라, 과일과 함께 식사 대용으로 또는 다이어트 간식으로 적합합니다. 유청분리가 쉬워져 많은 사람들이 집에서 직접 만들어 먹는 데에 큰 만족을 느끼고 있습니다.

사용자의 만족도

실제 사용자들은 클래파 유청분리기를 통해 그릭요거트 만들기가 매우 쉬워졌다고 평가합니다. 꾸덕한 그릭요거트를 집에서 간편하게 만들 수 있게 되어 경제적이며, 건강에도 좋은 선택이 되었습니다.

클래파 유청분리기 BYF-G18을 사용해보니 집에서 그릭요거트 만들기가 이렇게 간단하고 즐거울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이제 그릭요거트를 직접 만들어 먹으면서 건강도 챙기고, 취향에 맞게 다양하게 활용해보세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