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산다 박서함: 갑진년 라이징 스타 프로필, BTS 초기멤버 연습생, GOT7, DAY7 친분?
나혼자산다에 출연한 박서함은 대한민국의 배우이자, 한때 보이그룹 크나큰의 멤버로 활동했던 인물로, 그의 다양한 경력과 개성 넘치는 매력으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이 글에서는 박서함의 초기 경력부터 최근 활동, 그리고 그가 가진 독특한 매력과 미래에 대한 포부까지 상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박서함의 오디션부터 데뷔까지
박서함의 예술적 여정은 매우 흥미롭습니다. 2011년, 고등학교 3학년이던 그는 친구를 따라가 본 SM엔터테인먼트의 오디션에서 시작되었습니다. 그러나 운명의 장난처럼, JYP 엔터테인먼트로 향하던 도중 빅히트 엔터테인먼트의 관계자의 눈에 띄어 캐스팅되었습니다. 이후 방탄소년단의 초기 멤버들과 함께 연습생 생활을 했으나, 최종 데뷔조에는 포함되지 못했습니다.
이후 2013년 2월 JYP 엔터테인먼트 공채 10기 2등으로 연습생이 되었다고 합니다.이때 연습 생활을 같이 한 GOT7과 DAY6와 친분이 있습니다. 여담으로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연습생 첫날 트레이너 손성득 선생님이 힘드냐고 묻자 "네 힘들어요!"라고 대답했더니 나가라는 대답이 돌아와 진짜로 인사하고 나갔다고 합니다. 최초의 하루 연습하고 잘리는 연습생이 될 뻔했다고 하네요.
이 경험은 그에게 큰 시련이었지만, 또한 큰 성장의 계기가 되었습니다. 결국, 그는 정인성과 함께 크나큰으로 데뷔하며 새로운 시작을 알렸습니다.
하지만 2021년 6월 6일 온라인 콘서트를 마지막으로 크나큰 그룹 활동을 중단 했으며, 2021년 9월 30일 탈퇴를 발표했습니다. 이후 인터뷰를 통해 밝히기로, 20대 전부를 크나큰에 바쳐왔으나 번아웃이 심하게 오고 곧 군 입대도 해야 하기에 은퇴를 90% 결심했다고 했죠.
박서함의 독특한 특징과 매력
박서함은 193cm의 뛰어난 키와 함께, 그의 비율, 피부, 이목구비 등 외모적인 특징이 많은 사람들의 주목을 받습니다. 중학생 시절부터 이미 186cm의 큰 키를 자랑했던 그는, 대한민국 아이돌 중에서도 독보적인 장신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의 눈썹과 눈, 입술 등은 그의 얼굴을 더욱 돋보이게 만들며, 웃을 때 나타나는 눈웃음은 많은 팬들을 매료시킵니다. 주량은 소주 1병 반~ 2병이라고 하며, 술 버릇은 말이 많아지는 것과 잠에 드는 것이라고 합니다.
MBTI는 이상주의적인 힐러 INFJ라고 하네요!
일상의 소소한 모습을 드러낸 '나 혼자 산다' 출연
MBC '나 혼자 산다'에서 박서함은 그의 평소 생활을 공유하며 많은 이들에게 새로운 매력을 발산했습니다. 프로그램을 통해 공개된 그의 자취 생활은 모던한 인테리어로 꾸며진 집에서의 일상부터, 공간 활용의 독특한 방법까지 다양한 모습을 보여줍니다.
특히, 193cm의 장신을 활용한 집안 곳곳의 묘사는 시청자들에게 큰 인상을 남겼습니다. 넉넉지 않은 공간에서의 삶을 유쾌하게 받아들이며, 그만의 방식으로 일상을 즐기는 박서함의 모습은 많은 이들에게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달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