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깨너머 테레비 레시피

편스토랑 윤은혜 다이어트 요리 통밀 냉파스타 만드는 방법 레시피

by theJungs 2021. 1. 9.
728x170

편스토랑 윤은혜 다이어트 요리 통밀 냉파스타 만드는 방법 레시피

2021년 1월 8일 방송된 최고의 편의점 레시피 편스토랑에서 윤은혜는 8년 지기 매니저 동생, 친한 언니까지 여자 셋이 함께 사는 셰어하우스 라이프를 공개했다. 

이날 윤은혜는 방송에서 "불면증이 너무 심해서 수면제를 몇 번 먹었던 적이 있다"는 이야기를 조심스럽게 꺼내며 "그걸 알게 된 매니저 동생이 어느 날 오랫동안 모은 자신의 월급을 털어 매트리스를 사왔더라. 저를 걱정하는 마음으로 사온거다"고 힘들었던 시간을 고백했다. 이어 윤은혜는 "그때 동생에게 평생 잘해야겠다고 생각했다. 그 날 이후로 절대 수면제를 안 먹기로 약속했고, 지금까지도 손 데지 않고 있다. 덕분에 너무 감사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다. 평생 고마운 사람이다"라며 눈물을 글썽였다.

윤은혜는 하우스메이트들과 신년 다이어트를 다짐하며, 맛까지 놓치지 않은 특별한 다이어트 식단 3종 메뉴를 선보였다. 다이어트에 일가견이 있는 윤은혜는 "맛있게 먹고 빼자"를 외치며 스페셜한 다이어트 메뉴를 선보였다. 먼저 통밀 파스타와 두부 크림치즈, 시금치페스토를 이용해 '다이어트 냉파스타'를 만들었다. 이어 율무 컬리플라워 리조또, 시금치 오믈렛까지 완성해냈다.

그럼 윤은혜가 만드는 통밀 냉파스타 만드는 방법 레시피를 알아볼까요?

블로그 인기글

편스토랑 윤은혜 저탄고지 율무 닭가슴살 컬리플라워 라이스 리조토 만드는 방법 레시피

 

편스토랑 윤은혜 저탄고지 율무 닭가슴살 컬리플라워 라이스 리조토 만드는 방법 레시피

편스토랑 윤은혜 저탄고지 율무 닭가슴살 컬리플라워 라이스 리조토 만드는 방법 레시피 2021년 1월 8일 방송된 최고의 편의점 레시피 편스토랑에서 윤은혜는 8년 지기 매니저 동생, 친한 언니까

jeffreysays.tistory.com

※ 참고: 방송 레시피 계량 기준
- 1컵 = 200cc = 200ml
- 1큰술(1T) = 15cc = 15ml
- 1작은술(1t) = 5cc = 5ml
- 약간이나 조금 = 1/8 작은술 정도

■ 통밀 냉파스타 재료

무가당 플레인 요거트 300g, 푸실리파스타 100g, 두부 200g, 시금치페스토 1t, 샐러드채소, 방울토마토 3개, 구운호두 1줌, 올리브유, 발사믹식초 

편스토랑 윤은혜 시금치 페스토 만드는 방법 레시피

 

편스토랑 윤은혜 시금치 페스토 만드는 방법 레시피

편스토랑 윤은혜 시금치 페스토 만드는 방법 레시피 2021년 1월 8일 방송된 최고의 편의점 레시피 편스토랑에서 윤은혜는 8년 지기 매니저 동생, 친한 언니까지 여자 셋이 함께 사는 셰어하우

jeffreysays.tistory.com

■ 통밀 냉파스타 만드는 법

0. 재료준비 

   ① 무가당 플레인 요거트 300g을 커피 드리퍼에 넣어 유청을 빼 수제 크림치즈를 넣어준다. (윤은혜는 자기 전에 넣어주도 아침에 필터 안의 꾸덕한 부분은 냉장고에 넣어놓고, 받아진 유청은 팩으로 썼습니다)

1. 통밀 푸실리 파스타 100g을 끓는 물에 넣고 익혀준 후 찬물로 씻어 물기를 빼준다. 이후 올리브유를 조금 넣어 잠시 기다린다.

2. 두부 200g 으깨주고, 0-①의 수제크림치즈를 섞어 두부크림치즈를 만든다.

3. 1의 파스타 위에 2의 두부크림치즈 1T, 시금치페스토 1t를 넣고 골고루 섞어준다. 

4. 그릇에 샐러드 채소와 방울토마토 3개를 올려준 후 3의 파스타를 올리고, 구운 호두를 1줌 올려준다. 

5. 올리브유와 발사믹식초를 1:1로 섞어 소스를 완성한다. 

6. 4의 샐러드에 5의 소스를 뿌리면 완성.

해당 업체와 광고나 지원이 전혀 없는 글입니다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많이 본 포스팅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