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98회 놀토 놀라운토요일 소파케이크 이동욱 김혜준 성수 뚝도시장 추천 가게 디저트 방송 정보

theJungs 2024. 1. 10.
728x170

298회 방송된 놀토 놀라운토요일에서 성수 뚝도시장 맛집이 화제가 되었는데요, 소파케이크과 디저트의 가격 및 위치, 그리고 솔직한 후기를 함께 살펴볼까요?

놀토 놀라운토요일 소파케이크 성수 뚝도시장 가게 298회 이동욱 김혜준 디저트 리뷰 및 후기 가격 위치 어디

 

 

놀토 놀라운토요일 이동욱 김혜준에서 298회에 소개된 디저트 소파케이크 맛집을 찾아가 봤는데 정말 너무 맛있네요. 성수 뚝도시장 근처에서 소파케이크 맛집을 찾으시면 여기를 선택하시면 만족하실 거예요~ ~ ^^

저도 친구와 만나 피부관리 받고 친구가 이번에 전기차 렌트해서 성수 뚝도시장 디저트 소파케이크 맛집 함께 가보게 되었습니다. 한 번 자세한 평점 리뷰 후기부터, 메뉴 가격까지 확인해보시고 맛보러 가보시길 추천합니다

놀토 놀라운토요일 이동욱 김혜준 편에서 소개한 소파케이크 맛집의 상세 정보는 보기를 누르면 맛집 이름, 상호, 연락처, 전화번호, 지도, 평점, 리뷰, 후기 등을 한 눈에 볼 수 있습니다. 또한, 맛집의 특징, 인기 메뉴, 가격대, 분위기, 서비스 등의 정보도 함께 제공됩니다.

 

👉놀토 놀라운토요일 소파케이크 성수 뚝도시장 맛집 바로가기

 

 

성수 뚝도시장 사시는 선배에게 드셔보신 소파케이크 하는 곳 중에 가장 맛있는 집으로 데려가달라고 했다가 오게된 집이에요 ㅠㅠ 너무 친절하시고 맛도 최고입니다 디저트도 꼭 같이 드셔보세요 최고에요!! 작년에 와서 먹고 너무 생각나서 다시 성수 뚝도시장 왔어요💞 진짜… 차원이 다른 소파케이크 맛집입니다💜💜 디저트도 대박이에요..

 

📌놀토 놀라운토요일 디저트 소파케이크 맛집 바로가기

 

지인 추천받아서 간 성수 뚝도시장 맛집이였는데 정말 추천한 지인에게 감사한 마음이 들더군요! 제가 평소에 입이 짧은데 세 접시를 시키곤 성수 뚝도시장 맛집 디저트 소파케이크 싹 다 비우고 먹었습니다. 친절한 서빙 또한 따뜻한 마음에 감사했습니다. 다 맛있었어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지난번에 먹은 소파케이크가 너무 맛있어서 오늘은 디저트를 시식하러 갔습니다. 놀토 놀라운토요일 방송에서 소개된 이동욱 김혜준이 괜히 있는 게 아니네요! 소파케이크은 물론이고, 함께 간 분들 모두가 맛있게 먹었다는 평가를 하셨습니다. 이번에 먹은 디저트도 맛있었는데, 특히나 그들의 손맛이 일품이었습니다.

그리고 디저트를 먹으며, 새로운 요리에 대해 맛보는 시간을 가졌는데, 이것이 정말 큰 경험이었습니다. 그래서, 저는 이 성수 뚝도시장 맛집을 강력하게 추천합니다!

맛있게 먹느라 사진이 두장 밖에 없는게 아쉬워요! 디저트 소파케이크 너무 맛있구요 꼭 성수 뚝도시장 들르신다면 맛보시길 추천해요 ! 집에 돌아왔는데도 소파케이크 생각 나는 맛이예요. 다음에는 부모님 모시고 가서 모두 행복하게 즐겨볼 생각입니다! 맛있게 잘 먹었어요~ 감사합니다! 사장님 번창하세요오!

디저트 소파케이크 자체가 워낙 인기가 많다보니 가끔은 많은 손님이 몰리기도해서 약간 서둘러 일찍 방문해야 맛볼 수 있다는 점은 참고 바랍니다. 그리고 해당 인물이나 업체 관련 수수료 광고 지원이 전혀 없는 글입니다

정보가 틀린 경우 방송 후 정정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