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는 자연인이다 믹스커피 호박죽 가오리 나의 화려한 계절 자연인 최효영 개그맨 윤택 출연 587회 다시보기

theJungs 2024. 1. 2.
728x170

나는-자연인이다-윤택
나는 자연인이다 나의 화려한 계절 자연인 최효영 개그맨 윤택

나는 자연인이다 시골에 가서 살고 싶다는 아내의 제안으로 산골 땅에 들어선 믹스커피 호박죽 가오리 나의 화려한 계절 자연인 최효영 방송이 화제가 되었죠! 개그맨 윤택이 원시 삶 속 자연인을 찾아가는 나는 자연인이다 587회 믹스커피 호박죽 가오리 나의 화려한 계절 자연인 최효영 및 출연하는 방송이 수요일 저녁 9시 50분에 소개되었는데요!

나는 자연인이다 믹스커피 호박죽 가오리 나의 화려한 계절 자연인 최효영 개그맨 윤택 출연 587회 다시보기

 

 

한 치 앞도 보이지 않는 캄캄한 새벽. 자연인 최효영(72) 씨는 눈보라가 휘날리고 칼바람이 살갗을 파고드는 맹추위에도 아랑곳없이, 진하게 탄 믹스커피 한잔을 들고 밖으로 나섰습니다. 작고 깡마른 체구지만 다부진 손 하나 믿고 이 산골에 들어왔다는 그는, 파고 또 파도 온통 돌밭인 이 황량한 땅을 3년 넘게 가꿔왔습니다. 그 덕에 아주 풍족하고 따뜻한 겨울을 보내고 있다는 자연인. 하지만 그도 한땐 이 지긋지긋한 시골을 벗어나겠다며 발버둥 치던 시절이 있었습니다.

나는-자연인이다-윤택
나는 자연인이다 나의 화려한 계절 자연인 최효영 개그맨 윤택
나는-자연인이다-윤택
나는 자연인이다 나의 화려한 계절 자연인 최효영 개그맨 윤택
나는-자연인이다-윤택
나는 자연인이다 나의 화려한 계절 자연인 최효영 개그맨 윤택
나는-자연인이다-윤택
나는 자연인이다 나의 화려한 계절 자연인 최효영 개그맨 윤택

그가 태어나고 자란 시골은 보이는 건 논밭뿐이고 할 수 있는 건 농사뿐이었습니다. 그곳이 세상의 전부인 줄 알았다는 어린 시절의 자연인. 하지만 우연히 가 본 도시의 인상은 그야말로 새로운 세상이었습니다. 뭘 해도 좋으니, 시골을 벗어나 도시에서 성공하고 싶다는 열망. 그래서 그는 열네 살 어린 나이에 집을 뛰쳐나왔습니다.

 

👉나는 자연인이다 넷플릭스 다시보기

 

 

전국을 누비며 살았던 자연인

할 줄 아는 게 없었고, 그래서 안 해본 일이 없습니다. 여관에서 허드렛일을 하다 다방에 취직해 커피 타는 일도 하고 길거리에서 사탕, 라이터 부싯돌, 빵, 양말 등 물건을 가리지 않고 팔아보기도 했습니다. 참 열심히 살았지만, 기반 없이 무작정 시작한 도시 생활은 쉽게 자리잡히지 않았고 그사이 군대까지 가야 했던 자연인.

나는-자연인이다-윤택
나는 자연인이다 나의 화려한 계절 자연인 최효영 개그맨 윤택
나는-자연인이다-윤택
나는 자연인이다 나의 화려한 계절 자연인 최효영 개그맨 윤택
나는-자연인이다-윤택
나는 자연인이다 나의 화려한 계절 자연인 최효영 개그맨 윤택
나는-자연인이다-윤택
나는 자연인이다 나의 화려한 계절 자연인 최효영 개그맨 윤택
나는-자연인이다-윤택
나는 자연인이다 나의 화려한 계절 자연인 최효영 개그맨 윤택

제대하고 돌아오니 다시 원점이었습니다. 아버지는 그가 마음잡고 농사일을 물려받길 바랐지만, 결혼이라는 새로운 숙제까지 해결해야 했던 그에겐 더더욱 도시가 간절했습니다. 그렇게 이어진 두 번째 탈출. 두 번째 도시에서 배운 건 건축 일이었습니다. 공사 현장의 막내 인부로 시작해 차곡차곡 경험을 쌓아 나중엔 작은 건축 사업을 할 수 있었던 자연인. 이후, 공사 현장을 따라 전국을 누비며 살았습니다. 작은 시골 마을을 떠나 조금 더 넓은 세상을 누비고 싶었던 그의 꿈은 결국 이뤄진 셈이었습니다.

나는-자연인이다-윤택
나는 자연인이다 나의 화려한 계절 자연인 최효영 개그맨 윤택
나는-자연인이다-윤택
나는 자연인이다 나의 화려한 계절 자연인 최효영 개그맨 윤택
나는-자연인이다-윤택
나는 자연인이다 나의 화려한 계절 자연인 최효영 개그맨 윤택
나는-자연인이다-윤택
나는 자연인이다 나의 화려한 계절 자연인 최효영 개그맨 윤택
나는-자연인이다-윤택
나는 자연인이다 나의 화려한 계절 자연인 최효영 개그맨 윤택
나는-자연인이다-윤택
나는 자연인이다 나의 화려한 계절 자연인 최효영 개그맨 윤택

 

300x250

 

그토록 벗어나고 싶던 고향보다 더 시골스러운(?) 곳

혈기 왕성하던 그도 나이가 들고 생업 전선에서 은퇴할 시기가 옵니다. 이제는 조용히 노년을 보내리라 생각했던 자연인. 하지만 삶은, 끝까지 그를 새로운 곳으로 이끄는 모양입니다. 시골에 가서 살고 싶다는 아내의 제안으로 산골 땅에 들어서게 된 것이었습니다. 그래서 그는 4년째 홀로, 이 험지를 살만한 곳으로 가꿔가는 중입니다. 그토록 벗어나고 싶던 고향보다 더 시골스러운(?) 곳인데, 어쩐 일인지 그는 하루하루가 즐겁다고 하고 하는데요...

나는-자연인이다-윤택
나는 자연인이다 나의 화려한 계절 자연인 최효영 개그맨 윤택
나는-자연인이다-윤택
나는 자연인이다 나의 화려한 계절 자연인 최효영 개그맨 윤택
나는-자연인이다-윤택
나는 자연인이다 나의 화려한 계절 자연인 최효영 개그맨 윤택
나는-자연인이다-윤택
나는 자연인이다 나의 화려한 계절 자연인 최효영 개그맨 윤택

그 누구보다 화려한 겨울을 보내고 있는 자연인 최효영 씨. 그의 이야기는 2024년 1월 03일 수요일 밤 9시 10분 MBN<나는 자연인이다>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나는 자연인이다 다시보기

 

 

나의 화려한 계절! 자연인 최효영

한 치 앞도 보이지 않는 캄캄한 새벽.
자연인 최효영(72) 씨는 눈보라가 휘날리고 칼바람이 살갗을 파고드는 맹추위에도 아랑곳없이,
진하게 탄 믹스커피 한잔을 들고 밖으로 나선다.

나는-자연인이다-윤택
나는 자연인이다 나의 화려한 계절 자연인 최효영 개그맨 윤택
나는-자연인이다-윤택
나는 자연인이다 나의 화려한 계절 자연인 최효영 개그맨 윤택
나는-자연인이다-윤택
나는 자연인이다 나의 화려한 계절 자연인 최효영 개그맨 윤택
나는-자연인이다-윤택
나는 자연인이다 나의 화려한 계절 자연인 최효영 개그맨 윤택
나는-자연인이다-윤택
나는 자연인이다 나의 화려한 계절 자연인 최효영 개그맨 윤택


작고 깡마른 체구지만 다부진 손 하나 믿고 이 산골에 들어왔다는
그는, 파고 또 파도 온통 돌밭인 이 황량한 땅을 3년 넘게 가꿔왔다.
그 누구보다 화려한 겨울을 보내고 있는 자연인 최효영 씨.
그의 이야기는 2024년 1월 03일 수요일 밤 9시 10분 MBN<나는 자연인이다>에서 만날 수 있다.

나는 자연인이다 587회 믹스커피 호박죽 가오리 나의 화려한 계절 자연인 최효영 및 출연 다시보기 스트리밍

나는 자연인이다 - 다시보기

 

나는 자연인이다 - 다시보기

다른 회차 보기 연속 재생

www.mbn.co.kr

 

【 안내 】

※ 해당 업체와 광고나 지원이 전혀 없는 글입니다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