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ARS 상담원 연결 단축 번호 사용 방법
우리은행 ARS 상담원 연결 단축 번호 사용 방법
맛집 식당 장소와 연락처 전화와 주소 위치가 어디인지 상세한 맛집 식당 정보를 알아볼까요?우리은행을 이용하는 분들이 꽤 많은데요, 우리은행 고객 센터로 전화를 해보면 ARS에서 나오는 목소리를 듣고 있다보면 아무래도 답답함을 느끼시는 분들이 많으신 것 같습니다.
그래서 우리은행 ARS 상담원 연결 단축 번호를 써서 빠르게 연결하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시는 분들이라면 궁금해하실만한 내용으로 준비를 해보게 되었습니다. 안내를 해드릴 내용은 바로 우리은행 상담원연결 방법입니다.
우선 우리은행 대표 번호로 전화를 하셔야겠죠.
우리은행 대표 번호는 1588-5000 또는 1599-5000 입니다.
해외에서 우리은행에 전화를 걸 때에는 82-2-2006-5000 입니다.
우리은행 국민 주택 기금 관련 업무 번호는 1599-8000 입니다.
우리은행 대표 번호와 통화가 연결되면 아래 나온 것과 같이 곧장 단축 번호를 이용하셔서 우리은행 상담원 연결을 바로 진행하시면 편합니다.
1) 우리은행 대표 번호로 전화를 합니다.
2) 곧장 우리은행 상담원 연결을 진행 하고자 하면 바로 0번을 눌러줍니다
3) 0번을 누르면 상담 하려는 내용에 따라 ARS가 또 나옵니다. 여기서 곧장 0을 또 누르면 우리은행 상담원과 연결됩니다.
※ 우리은행 통화 상담 대기 고객 수가 많으면 기다릴 수 있습니다.
※ 상담시간: 오전 9시 ~ 오후 6시 사고 신고는 24시간 접수가 가능합니다.
그럼 우리은행 상담원 연결해서 빠르게 일처리 받으세요! 혹시나 상담 연결이 원활하지 않을 경우 아래의 방법을 써보세요!
우리은행 상담 대기 시간이 길 경우 1:1 이메일 상담도 가능합니다.
우리은행 이메일 상담은 아래에 있습니다.
우리은행 화면 공유 상담
고객의 화면을 보며 상담해주는 우리은행 서비스입니다.
해당 업체와 광고나 지원이 전혀 없는 글입니다.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많이 본 포스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