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방송투데이 강남 압구정 중화국밥 맛집 10월26일 중화요리 주점 모임 회식 중식당 추천 식당 롤멘보샤 가지튀김 향라가지 위치

theJungs 2023. 10. 26.
728x170

10월26일 생방송투데이에서 소개된 중화국밥 중화요리 주점 모임 회식 중식당 추천 식당 강남 압구정 추천 맛집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롤멘보샤 가지튀김 향라가지와 관련된 방송 정보도 함께 알아봅시다.

생방송투데이 중화국밥 중화요리 주점 모임 회식 중식당 추천 식당 강남 압구정 추천 맛집 롤멘보샤 가지튀김 향라가지 10월26일 방송 정보 후기 및 리뷰

 

 

생방송투데이 방송 10월26일에 소개된 이 중화국밥 맛집은 방송 전에 이미 알고 있어서 예전에 롤멘보샤 가지튀김 향라가지 먹고 맛있어서 재방문했는데요~ 오늘은 중화국밥 먹었는데 정말 맛있게먹었어요👍🏻


롤멘보샤 가지튀김 향라가지 중화국밥을 전문적으로 하는 곳이라그런지, 퀄리티 자체가 다르네요! 역시 강남 압구정 맛집입니다! 여럿이 와서 모이기에도 나쁘지 않아 보입니다:) 담에 또 와야겠어요😊

생방송투데이 중화요리 주점 모임 회식 중식당 추천 식당 편에서 소개한 중화국밥과 오늘 소개한 롤멘보샤 가지튀김 향라가지가 있는 맛집의 상세 정보는 보기를 누르면 상호, 가게 이름, 영업 시간, 메뉴, 네비, 지도, 평점, 리뷰, 후기 등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맛집의 분위기, 공간 구성, 가격대, 대표 메뉴 등의 정보도 함께 제공됩니다.

 

📌생방송투데이 강남 압구정 중화국밥 맛집 바로가기

 

중화국밥 좋아하는 사람들은 집중🔥 강남 압구정 맛집 실화?? 내가 지금 뭘 본거지? 싶다니까? 이 퀄리티에 이 맛이면 사장님 대혜자선생님이심,,,,사장님 걱정되지만 내 배 채우는게 중요하니까 그냥 좀 많이 가서 먹을게요~ ㅋㅋㅋㅋㅋ

처음으로 강남 압구정 맛집에 가봤는데 정말 감탄했어요. 롤멘보샤 가지튀김 향라가지 중화국밥은 너무 맛있었고 중화국밥은 하루 종일 생각나는 맛이었어요. 롤멘보샤 가지튀김 향라가지 중화국밥은 추억의 맛이라고 할 수 있어요. 강남 압구정 맛집은 누구나 좋아할 만한 곳이에요.

 

 

점심시간 지나서 갔는데..3 테이블 있었어요! 그런데 딱봐도 빨리 안나올거 같아..많이 기달려야 되니..기다려야된다길래 무한 기다리다 중화국밥 똭 나왓는데 이런 맛이면 1시간도 기다려도 되요!!넘나 맛잇어요 너무 맛잇어요!!! 강추합니다!! 사장님도 츤데레 친절해요~ ^^


생방송투데이 중화요리 주점 모임 회식 중식당 추천 식당 방송 10월26일에 소개된 여기 이 맛집,,, 중화국밥.... 너.... 도른자! 언제든지 또 다시 해치우기 쌉가능… 진짜 맛있어요! 롤멘보샤 가지튀김 향라가지, 중화국밥 전부 다 먹어보고 싶어요... 또가겠다는 말이에요..

 

📌생방송투데이 강남 압구정 중화국밥 맛집 바로가기

 

강남 압구정의 중화국밥 맛집에 대한 정보가 혹시나 잘못되었을 경우, 알려주시면 수정하겠습니다. 소개된 인물, 업체 및 제품, 방송과는 사업적이나 상업적 관련이 전혀 없습니다. 이 글은 오롯이 개인적인 체험과 의견을 바탕으로 작성되었습니다.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