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81회 놀토, 놀라운 토요일 대전 대전역 중앙시장 피자붕어빵 천박사 퇴마 연구소 이동휘, 김종수, 박소이 피자 붕어빵 맛집 위치

theJungs 2023. 9. 14.
728x170

놀토, 놀라운 토요일의 천박사 퇴마 연구소 이동휘, 김종수, 박소이에서 소개된 281회에 방영된 피자 붕어빵와 피자붕어빵이 유명한 대전 대전역 중앙시장 맛집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실제 후기와 리뷰, 영업 시간, 메뉴, 가격, 위치 주소에 대한 상세한 정보를 전달해 드리겠습니다. 보기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놀토, 놀라운 토요일 대전 대전역 중앙시장 피자붕어빵 가게 281회 천박사 퇴마 연구소 이동휘, 김종수, 박소이 피자 붕어빵 가격 위치 어디 후기와 별점

 

 

대전 대전역 중앙시장에는 맛있는 피자붕어빵 요리를 맛볼 수 있는 식당이 있습니다. 이곳은 대전 대전역 중앙시장에서도 맛집으로 유명해 많은 사람들이 피자 붕어빵 피자붕어빵을 즐기기 위해서 많이 찾고 있습니다. 그래서 밀키트나 전국 택배 전화나 인터넷 주문이 있다면 정말 주문해서 집에서라도 먹어보고 싶은 음식인데요!

또한, 방송에서 소개한 대전 대전역 중앙시장 맛집에서는 피자붕어빵과 피자 붕어빵를 주력 메뉴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이 맛집에 대한 상세 정보인 상호명, 가게 이름, 전화번호, 연락처, 지도, 영업시간, 메뉴 등을 확인하시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하세요.

방송에서 소개된 가게에 대한 평점, 리뷰, 후기 등을 모두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놀토, 놀라운 토요일 천박사 퇴마 연구소 이동휘, 김종수, 박소이 대전 대전역 중앙시장 피자붕어빵 맛집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전 맛집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대전에 가면 먹어야 할 음식이 뭐라고 생각하시나요? 성심당, 호두당, 육개장, 떡갈비... 너무 많아서 다 말하기 힘들 정도죠. 하지만 저는 오늘 여러분께 겨울 간식의 정석, 붕어빵을 추천하고 싶어요. 그것도 그냥 아무 붕어빵이 아니라, '놀라운 토요일 피자붕어빵'이라는 곳의 붕어빵이에요.

'놀라운 토요일 피자붕어빵'은 중앙시장에 위치한 작은 가게인데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피자맛 붕어빵을 판매하는 곳이에요. 사장님은 원래는 일반적인 붕어빵을 팔았는데, 최근에 피자맛 붕어빵을 개발하셨다고 해요. 그리고 이번에 밤을 넣기 시작했다고 하니, 더욱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놀토, 놀라운 토요일 대전 대전역 중앙시장 이북식만둣국 가게 281회 천박사 퇴마 연구소 이동휘, 김종수, 박소이 부추 튀김만두, 만두국 가격 위치 어디

 

놀토, 놀라운 토요일 대전 대전역 중앙시장 이북식만둣국 가게 281회 천박사 퇴마 연구소 이동휘,

놀토, 놀라운 토요일 천박사 퇴마 연구소 이동휘, 김종수, 박소이에 관심이 많은 시청자분들께 새로운 이북식만둣국과 부추 튀김만두, 만두국 맛집 정보를 전달하겠습니다. 실제 후기, 영업시간

jeffreysays.tistory.com

 

놀토, 놀라운 토요일 대전 대전역 중앙시장 두부두루치기 가게 281회 천박사 퇴마 연구소 이동휘, 김종수, 박소이 오징어 두부 두루치기 가격 위치 어디

 

놀토, 놀라운 토요일 대전 대전역 중앙시장 두부두루치기 가게 281회 천박사 퇴마 연구소 이동휘,

놀토, 놀라운 토요일 방송에서 소개된 맛집은 큰 인기를 끌어왔습니다. 방송에서는 두부두루치기과 오징어 두부 두루치기를 소개했는데, 가격, 위치, 그리고 사람들의 솔직한 후기가 많은 이들

jeffreysays.tistory.com

 

저는 이번에 지인이 시장에서 살게 있는데 같이 가지 않겠냐며 갔다가 우연히 발견하게 된 곳이었는데요. 원래는 호두당에 가려고 했는데 지나가다가 사장님이 원래는 밤이 따로 들어가지 않았는데 최근에 넣기 시작했다는 이야길 듣고 솔깃 해버린거있죠. 다른 볼일들을 다 본 뒤 돌아가는 길에 자꾸만 여기가 생각이 나서 아 이건 좀 사 가야겠다 싶어 발걸음을 돌릴 수밖에 없었어요.

 

👉놀토, 놀라운 토요일 피자붕어빵 대전 대전역 중앙시장 맛집 바로가기

 


가게에 들어가보니, 붕어빵 기계가 여러 대 있고, 사장님이 친절하게 설명해주셨어요. 피자맛 붕어빵은 치즈와 토마토소스, 페퍼로니 등이 들어가서 쫄깃하고 달콤한 맛이 나고, 밤맛 붕어빵은 밤과 팥이 들어가서 부드럽고 고소한 맛이 난다고 해요. 저는 둘 다 궁금해서 한 개씩 주문했는데요, 한 손에 하나씩 짚어 들고 나오니 기분이 너무 좋았어요.

붕어빵은 따뜻할 때 먹는 게 제일인 거 아시죠? 저는 기차역까지 걸으면서 한 입씩 뜯어 먹었는데요, 정말 맛있었어요. 피자맛 붕어빵은 치즈가 쭉쭉 늘어나고 토마토소스가 적당히 새콤하고 달콤해서 입안 가득 퍼지는 맛이었고, 밤맛 붕어빵은 밤과 팥의 조화가 너무 잘 맞아서 부드럽고 고소한 맛이었어요. 붕어모양도 귀엽고, 크기도 적당해서 한 손에 들고 먹기 좋았어요.

 

 

대전에 오시는 분들은 보통 기차를 타고 오는데 그 근처에는 중앙시장이 활성화가 잘 되어있어요. 그래서 보통 추천하는 것은 그 안에 먹거리를 찾아서 먹고 다니라고들 하죠. 그렇지만 실질적으로 대전 사람들은 중앙시장을 잘 가지 않는 사람도 많다는 것을 알아야 해요. 토박이인 저도 중앙시장이 좋아진 지가 그리 오래되지 않았기에 ㅎㅎ. 보통은 대전 = 성심당이라는 말을 많이 해서 빵을 구입해서 가는 경우가 대다수라고 알고 있어요. 그런데 중앙시장에서 붕어빵을 먹으러 가보는 건 어떨까요?

저는 정말 만족스러운 경험이었어요. 겨울 간식 하면 가장 먼저 생각나는 건 뭐니 뭐니 해도 붕어빵인데요, '놀라운 토요일 피자붕어빵'은 정말 특별한 맛을 선사해줬어요. 기차 안에서도 계속 생각나고, 다음에 대전에 갈 일이 있으면 꼭 다시 들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저는 검색을 통해 이곳에서 음식을 먹었는데, 정말로 만족스러웠습니다! 원래 피자붕어빵을 좋아하는데, 대전 대전역 중앙시장 맛집을 방문해서 정말 편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방송에서 소개된 집이라 그런지 더 맛있는 것 같아요! 사장님께서는 매우 친절하셔서 부족함 없이 미리 모든 것을 챙겨주셨습니다. 저는 여행 중에 맛있는 피자 붕어빵와 피자붕어빵을 먹어서 좋았습니다. 이곳을 완전 추천합니다!

 

👉놀토, 놀라운 토요일 피자붕어빵 대전 대전역 중앙시장 맛집 바로가기

 

대전 대전역 중앙시장 방문하게 되신다면 꼭 한번 쯤 먹어봐야 할 음식인것같아요! 추천 영상보고 이 곳 와서 첫날 방문했어요. 피자 붕어빵도 맛있고 피자붕어빵도 맛있어요 피크 타임이 좀 자나서그런가 손님이 많지않아서 조용하니 좋았어요. 피자붕어빵 너무 맛낫네요.

혹시 대전 대전역 중앙시장 피자붕어빵 맛집 정보가 잘못된 정보의 경우 방송 후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 이 포스팅 내용은 일부 포스팅 내용이 현지 업체 사정으로 인해 변경되었을 수도 있습니다. 끝으로 아무런 대가 없는 해당 업체, 인물, 방송, 제품 광고나 지원이 전혀 없는 글입니다!

여러분도 대전에 가실 때는 성심당만 가지 마시고, 중앙시장에서 '놀라운 토요일 피자붕어빵'을 한 번 드셔보세요. 후회하지 않으실 거예요. 저는 이만 안녕~ !

#놀토 #놀라운토요일 #대전역맛집 #대전맛집 #중앙시장맛집 #이동휘 #김종수 #박소이 #맛집투어 #맛집탐방 #맛집추천 #놀라운토요일맛집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