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만기,동네한바퀴 할아버지 드립 커피 북한산, 우이동 맛집 235회 할머니 대추차 가격 위치 어디

theJungs 2023. 8. 30.
728x170

이만기,동네한바퀴에서 할아버지 드립 커피을 소개한 북한산, 우이동 맛집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이 많을 것입니다. 235회 방송된 둘레길에서 소개된 할머니 대추차, 가격, 그리고 위치에 대해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235회 이만기,동네한바퀴 북한산, 우이동 가게 할아버지 드립 커피 할머니 대추차 가격 위치 어디 후기와 솔직 리뷰

 

 

235회 이만기,동네한바퀴 방송에서는 할머니 대추차 할아버지 드립 커피 특집 편으로 북한산, 우이동 맛집을 찾아갑니다. 솔직히 이렇게 맛이 보장된 할아버지 드립 커피 맛집이 있다면 저는 1주일에 몇 번이고 가고 싶을 것 같은데요! 마침 이벤트에서 얻은 전기차 렌트 쿠폰이 있어서 쏘카로 친구와 함께 갔습니다!

전기차가 생각보다 승차감도 좋고, 충전도 별로 안불편하더라고요! 그래서 열심히 도착한 맛집에서 할아버지 드립 커피을 맛보았는데요! 이 맛이 궁금한 분들도 많을 것 같기에 먼저 방문한 사람들의 실제 리뷰를 보기 적었으니 참고해보시면 어떨까 싶네요!

오늘 소개한 할머니 대추차와 할아버지 드립 커피이 있는 위치에 있는 맛집의 상세한 정보는 보기를 누르면 상호, 이름, 전화번호, 연락처, 주소, 평점, 방문 리뷰, 솔직한 후기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맛집의 역사, 특징, 인기 메뉴, 서비스, 분위기, 가격대 등의 정보도 함께 제공됩니다.

 

👉이만기,동네한바퀴 북한산, 우이동 할아버지 드립 커피 맛집 바로가기

 

인스타를 보다가 너무 맛있어보이고 괜찮아보여서 방문했어요! 좋은 가격으로 맛있게 잘 먹고 갑니다. 가성비 정말 좋은 식당입니다. 재방문 의사있습니다. 살짝 배부른 상태로 간 거였는데도 할아버지 드립 커피이 끝없이 들어가더군요! 추가 주문해서 더 먹었어요 ㅋㅋㅋㅋ 할아버지 드립 커피 그냥 할아버지 드립 커피이였는데 개인적으로 할머니 대추차가 정말 맛있더라구요!!! 다음에는 부모님도 모시고 와봐야겠어요 굿굿

 

 

북한산, 우이동 방문하게 되신다면 꼭 한번 쯤 먹어봐야 할 음식인것같아요! 추천 영상보고 이 곳 와서 첫날 방문했어요. 할머니 대추차도 맛있고 할아버지 드립 커피도 맛있어요 피크 타임이 좀 자나서그런가 손님이 많지않아서 조용하니 좋았어요. 할아버지 드립 커피 너무 맛낫네요.

 

📌이만기,동네한바퀴 할머니 대추차 할아버지 드립 커피 맛집 바로가기

 

이만기,동네한바퀴 둘레길 방송에서 소개된 북한산, 우이동 할아버지 드립 커피 맛집 방송 정보가 잘못되었을 경우 본방 방영 후 상세 북한산, 우이동 맛집의 정보를 고치도록 하겠습니다. 이 블로그에 언급된 제품, 인물, 방송, 업체와는 사업적으로나 상업적 관련 없으며 수수료 및 대가없이 작성한 순수한 개인적인 리뷰입니다.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