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10회 식객 허영만 백반기행 인천, 동인천역 51년 전통 노포 유튜브 삼프로 김동환 정영진 곱창전골 맛집 위치

theJungs 2023. 8. 4.
728x170

식객 허영만 백반기행에서 전해진 51년 전통 노포 유튜브 삼프로 김동환 정영진 인천, 동인천역 맛집이 210회 방송에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곱창전골에 대한 방송 정보를 알아봅시다.

식객 허영만 백반기행 51년 전통 노포 인천, 동인천역 가게 210회 유튜브 삼프로 김동환 정영진 곱창전골 리뷰 및 후기 가격 위치 어디

 

 

210회 식객 허영만 백반기행 방송에서 소개된 이 곳은 인천, 동인천역 동네 친구가 추천해서 첨가봤는데 사장님 넘 친절하시고 51년 전통 노포도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곱창전골도 맛있고요! 최고입니당 자주갈께용 인천, 동인천역 동네를 잘 안돌아다녀서, 이런 맛집 있는것도 몰랐네용 51년 전통 노포 싹싹 긁어먹었답니당🤭


식객 허영만 백반기행 유튜브 삼프로 김동환 정영진 편에서 소개한 51년 전통 노포 맛집의 상호명과 길찾기 방법 등 자세한 정보를 알고 싶다면 다음 링크를 클릭하세요. 상호명, 전화번호, 지도, 평점, 리뷰, 후기 등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맛집의 역사, 특징, 인기 메뉴, 서비스, 분위기, 가격대 등의 정보도 함께 제공됩니다.

 

👉식객 허영만 백반기행 51년 전통 노포 인천, 동인천역 맛집 바로가기

 

51년 전통 노포을 먹고 그 맛에 대해 얘기하는 리뷰들을 보면서 호들갑 아닌가? 싶었는데, 51년 전통 노포 정말....대박이었습니다ㅠㅜㅜ 너무너무 맛있고 찐맛탱ㅠ 51년 전통 노포 두 번이나 먹었어요ㅜㅋㅋㅋㅋ51년 전통 노포 매니아가 되었습니다....진짜 맛있었습니다.....❤️ 다음에도 인천, 동인천역에 상관없이 꼭 방문할 거예요ㅠㅠ 잘 먹고 갑니다💕

 

 

우연히 찾은 집인데 진짜진짜x100 맛있어요… 가격은 제가 생각한 것 보다 좀 비싼편이었지만 그만큼 대충 만든 51년 전통 노포 아니라 고민 많이 하고 만드신 곱창전골 51년 전통 노포 같아서 입도 눈도 너무 즐거웠네요! 평소에 맛있다는 표현에 인색한 엄마가 몇번을 맛있다고 얘기하셨어요ㅎㅎ 인천, 동인천역 올때마다 올께요!!

 

👉식객 허영만 백반기행 유튜브 삼프로 김동환 정영진 인천, 동인천역 51년 전통 노포 맛집 바로가기

 

맛있는 51년 전통 노포과 곱창전골를 즐기고 싶으시다면 인천, 동인천역의 맛집을 추천드리며, 혹시나 변경된 정보일 경우 알려주시면 고쳐드리겠습니다. 음식점의 사정으로 인해 일부 내용이 변경되었을 수도 있습니다. 알림: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 등과는 광고적이나 지원이 전혀 관계없는 글입니다.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