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방송투데이 경기 연천 텍사스 바베큐 맛집 8월 2일 수요맛전 브리스킷, 스페어립, 풀드포크 바비큐 위치

theJungs 2023. 8. 2.
728x170

8월 2일 방송된 생방송투데이에서 수요맛전에서 소개된 경기 연천 맛집의 텍사스 바베큐, 브리스킷, 스페어립, 풀드포크 바비큐에 대한 정보를 한 번 알아볼까요? 유익한 방송 정보를 함께 살펴보세요!

8월 2일 생방송투데이 텍사스 바베큐 수요맛전 경기 연천 추천 가게 방문 후기 및 리뷰 브리스킷, 스페어립, 풀드포크 바비큐 방송 정보

 

 

8월 2일 생방송투데이 방송에서는 브리스킷, 스페어립, 풀드포크 바비큐 텍사스 바베큐 소개 수요맛전 코너를 통해 경기 연천 맛집이 방영 되어서 장안의 화제가 되었는데요! 이렇게 경기 연천에서 워낙 유명한 텍사스 바베큐 맛집으로 알려진 곳을 보고 있으니 왜 사람들이 그렇게 많이 찾는지 알 것 같네요.


생방송투데이 수요맛전 편에서 소개한 텍사스 바베큐 맛집의 상호명과 길찾기 방법 등 자세한 정보를 알고 싶다면 다음 링크를 클릭하세요. 상호명, 전화번호, 지도, 평점, 리뷰, 후기 등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맛집의 역사, 특징, 인기 메뉴, 서비스, 분위기, 가격대 등의 정보도 함께 제공됩니다.

 

👉생방송투데이 브리스킷, 스페어립, 풀드포크 바비큐 텍사스 바베큐 맛집 바로가기

 

인스타를 보다가 너무 맛있어보이고 괜찮아보여서 방문했어요! 좋은 가격으로 맛있게 잘 먹고 갑니다. 가성비 정말 좋은 식당입니다. 재방문 의사있습니다. 살짝 배부른 상태로 간 거였는데도 텍사스 바베큐이 끝없이 들어가더군요! 추가 주문해서 더 먹었어요 ㅋㅋㅋㅋ 텍사스 바베큐 그냥 텍사스 바베큐이였는데 개인적으로 브리스킷, 스페어립, 풀드포크 바비큐가 정말 맛있더라구요!!! 다음에는 부모님도 모시고 와봐야겠어요 굿굿

 

 

검색해보고 경기 연천에서 멀지않아 방문했어요. 알고보니 생방송투데이 수요맛전에서 8월 2일에 방송도 했었더라고요! 음식이 굉장히 빨리나왔고 다른곳에 비해 가격이 조금 비싼 편이었지만 양이 많았습니다 특히 브리스킷, 스페어립, 풀드포크 바비큐 텍사스 바베큐은 보기에도 좋았고 맛있게먹었어요.

 

📌생방송투데이 수요맛전 경기 연천 텍사스 바베큐 맛집 바로가기

 

브리스킷, 스페어립, 풀드포크 바비큐 텍사스 바베큐 경기 연천 맛집을 소개했는데 혹시나 잘못된 정보의 경우 방송 후 정정하도록 하겠습니다. 현지 업체 사정으로 인해 일부 내용이 변경되었을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해당 인물, 업체, 제품 방송 등과는 광고나 지원이 전혀 없는 글입니다!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