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66회 고두심이 좋아서 김남길 속초 찐만두, 손만두, 수육 명태회 냉면, 함흥냉면 맛집 위치

theJungs 2023. 8. 1.
728x170

66회 고두심이 좋아서에서 소개한 속초 명태회 냉면, 함흥냉면 맛집 정보를 드립니다! 찐만두, 손만두, 수육 과 관련한 가격, 위치, 후기, 그리고 리뷰를 확인합시다.

고두심이 좋아서 김남길 명태회 냉면, 함흥냉면 속초 맛집 66회 찐만두, 손만두, 수육 가격 위치 어디 솔직 리뷰 별점

 

 

고두심이 좋아서 66회 방송에서는 찐만두, 손만두, 수육 명태회 냉면, 함흥냉면 소개 김남길 코너를 통해 속초 맛집이 방영 되어서 장안의 화제가 되었는데요! 꼭 가봐야지 맘먹고 있었는데 친구가 쏘카 전기차 렌트 쿠폰 이용 할인권이 있다고해서, 함께 가보게 되었어요!

초보라 조심조심해서 갔는데요! 이렇게 속초에서 워낙 유명한 명태회 냉면, 함흥냉면 맛집으로 알려진 곳을 보고 있으니 왜 사람들이 그렇게 많이 찾는지 알 것 같네요.

또한 오늘 소개한 찐만두, 손만두, 수육와 명태회 냉면, 함흥냉면이 주력 메뉴로 있는 속초의 맛집에 대한 상세 정보인 가게 이름, 영업시간, 메뉴, 네비 지도, 가게 위치까지 찾아가는 방법 등을 확인하려면 보기 링크를 클릭하세요. 고두심이 좋아서 속초의 가게 이름, 상호명, 연락처, 전화번호, 지도, 평점, 리뷰, 후기 등을 모두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고두심이 좋아서 속초 명태회 냉면, 함흥냉면 맛집 바로가기

 

가성비 진짜 좋고 맛도 있어요 진짜 제 인생 명태회 냉면, 함흥냉면... 명태회 냉면, 함흥냉면에 간 잘 되어 있어서 맛있었습니다ㅠㅠ 간이라 그러니까 이상할지 모르겠지만, 단짠이든 맵단이든 뭐든 저는 명태회 냉면, 함흥냉면 맛을 볼 때 밸런스가 젤 중요하거든요! 찐만두, 손만두, 수육도 맛있었고요 추천합니다!!!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서빙 해주시는 분도 너무도 친절하셔서 기분좋게 먹었네요~

 

 

속초 방문하게 되신다면 꼭 한번 쯤 먹어봐야 할 음식인것같아요! 추천 영상보고 이 곳 와서 첫날 방문했어요. 찐만두, 손만두, 수육도 맛있고 명태회 냉면, 함흥냉면도 맛있어요 피크 타임이 좀 자나서그런가 손님이 많지않아서 조용하니 좋았어요. 명태회 냉면, 함흥냉면 너무 맛낫네요.

 

👉고두심이 좋아서 찐만두, 손만두, 수육 명태회 냉면, 함흥냉면 맛집 바로가기

 

속초 명태회 냉면, 함흥냉면 맛집을 찾으시는 분들에게 추천해드리고 싶은 곳이 있어요. 바로 찐만두, 손만두, 수육 명태회 냉면, 함흥냉면을 전문으로 하는 곳이에요. 많은 사람들이 인정하는 맛집이라서 가끔은 웨이팅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래도 기다린 보람이 있는 곳이니 꼭 한 번 들려보세요. 이 글은 해당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 아무런 관련이 없으며 광고나 지원을 받지 않고 작성한 것입니다.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