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 오늘저녁 청개구리 딸이 과수원 귀농 귀촌! 7월 14일 이 맛에 산다 아오리 사과, 홍로, 부사, 사과즙, 전국 택배 구매 주문 추천 소개
생방송 오늘저녁 방송에서는 오늘 청개구리 딸이 과수원으로 돌아왔다! 이야기가 이 맛에 산다에서 소개되었습니다. 해당 소개 방송은 유명한 장소로 잘 알려졌다고 하는데요 아오리 사과, 홍로, 부사, 사과즙, 전국 택배 구매 주문 추천 관련해서 7월 14일 방송의 정보를 알려드립니다
생방송 오늘저녁 청개구리 딸이 과수원으로 돌아왔다! 7월 14일 이 맛에 산다 아오리 사과, 홍로, 부사, 사과즙, 전국 택배 구매 주문 추천 소개
7월 14일 생방송 오늘저녁 방송에서는 아오리 사과, 홍로, 부사, 사과즙, 전국 택배 구매 주문 추천 및 청개구리 딸이 과수원으로 돌아왔다! 특집 편에서 나온 내용에 대해서 한 번 알아봅니다. 아오리 사과, 홍로, 부사, 사과즙, 전국 택배 구매 주문 추천 궁금한 분들도 많을 것 같기에 여러가지 정보를 아래 적었으니 참고해보시면 어떨까 싶네요!
생방송 오늘저녁 오늘 소개한 아오리 사과, 홍로, 부사, 사과즙, 전국 택배 구매 주문 추천 청개구리 딸이 과수원으로 돌아왔다! 소개 방송의 상세 정보는 아래를 누르시면 생방송 오늘저녁 방송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과수원으로 귀농 귀촌한 청개구리 딸 인스타그램 바로 확인
이 맛에 산다] 청개구리 딸이 과수원으로 돌아왔다!
오늘의 주인공을 찾아간 곳은 충청남도 당진시. 이곳에 함께 과수원을 운영하고 있는 부녀가 있다는데! 그 주인공은 바로 성범환(62) 씨와 성은영(31) 씨다. 직장 생활을 하다 귀향하여 32년 전 농사를 시작했던 아버지. 아무런 연고도 없는 당진에 정착하기 까지 오랜 시간이 걸렸다는데. 혼자 과수원을 운영하던 중 3년 전 잠시 놀러왔던 큰 딸, 은영 씨가 합류하게 되었단다.
도시 생활이 힘들었던 딸은 직장을 그만두고 잠시 휴식을 위해 고향으로 돌아왔다는데. 시골에서 생활하며 마음을 비우니 모든 게 다르게 보이기 시작했단다. 평생 무서워했던 벌레도 무섭지 않고 혹여나 살이 탈까 피했던 햇살이 따사롭게 느껴졌다는데. 그래서 바로 귀농을 선택했다고!
📌과수원으로 귀농 귀촌한 청개구리 딸 인스타그램 바로 확인
딸의 결심에 아버지는 ‘네가 하면 얼마나 하려고~’ 라는 마음에 반대도 하지 않았지만, 이런 아버지의 생각과는 반대로 농사에 너무 잘 적응을 했다는데. 늦게서야 다시 도시로 돌아가라는 반대에 PPT까지 만들어 농부가 되기를 허락 맡았다는 딸 은영 씨. 그래서 올해는 부녀가 함께 제대로 첫 수확을 하는 해란다.
7월 말 아오리 사과를 시작으로 아리수, 홍로, 시나노골드, 감홍, 부사 등을 수확할 예정이라는 부녀. 게다가 사과 외에도 가족들이 좋아하는 다양한 과일들은 항상 심어 놓기 때문에 두 사람의 과수원은 1년 내내 단내를 풍긴다는데. 갑작스런 딸의 귀농으로 부녀가 함께 처음으로 맞을 수확기를 이 맛에 산다에서 만나보자.
📌과수원으로 귀농 귀촌한 청개구리 딸 인스타그램 바로 확인
※ 촬영에 도움을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 맛에 산다>
▶ 버미오차드
- 주소 : 충남 당진시 우강면 은골1길 74-11
- 전화 : 010-3090-7965
📌과수원으로 귀농 귀촌한 청개구리 딸 인스타그램 바로 확인
아래 버튼을 누르시면, 이 맛에 산다 아오리 사과, 홍로, 부사, 사과즙, 전국 택배 구매 주문 추천 청개구리 딸이 과수원으로 돌아왔다! 편 소개 방송의 상세한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혹여 틀린 정보의 경우나 부족하거나 누락된 내용은 방송 후 댓글로 추가하도록 하겠습니다.
청개구리 딸이 과수원으로 돌아왔다! 소개 방송 방송 정보가 잘못되었을 경우 본방 방영 후 고치도록 하겠습니다. 이 블로그에 언급된 제품, 인물, 방송, 업체와는 사업적으로나 상업적 관련 없으며 수수료 및 대가없이 작성한 순수한 개인적인 리뷰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