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알, 그것이 알고싶다 BJ 아영 사망 사건 용의자 입 열어 시신 유기 인정 미스터리와 진실

theJungs 2023. 6. 29.
728x170

그알, 그것이 알고싶다 BJ 아영 사망 사건 용의자 입 열어 시신 유기 인정 미스터리와 진실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프리카TV BJ로 활동하다 이를 그만두고 인스타그램 스타로 활동했던 1990년 6월 10일생 인플루언서 아영이 캄보디아 프놈펜 인근 칸달성의 한 마을 연못가에서 2023년 6월 6일에 빨간 돗자리, 이불에 싸여 사망한 채로 발견된 사건입니다.

그알, 그것이 알고싶다 BJ 아영 사망 사건 용의자 입 열어 시신 유기 인정 미스터리와 진실

 

 

BJ 아영(변아영) 사망 사건의 용의자가 입을 열었습니다. 지난 28일 유튜브 채널 '연예 뒤통령 이진호' 채널에는 'BJ 아영 사건 반전 근황! 침묵 깬 아내 변명 소름 돋는 이유'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습니다. 이진호는 "최근 재외국민 보호과에 따르면 30대 중국인 부부에게 적용한 '고문이나 잔혹 행위 혹은 강간이 수반된 살인' 혐의는 현지 사법 체계상 기소 때 적용하는 혐의 범주에 해당할 뿐, 구체적인 혐의는 아닌 것으로 알려졌다"며 사인이 고문과 구타라고 단정할 수 없다고 설명했습니다.

이어 "얼굴이나 몸 등에 구타의 흔적이 있었다고 전했는데, 이 부분은 고인의 사망 전 생긴 상처인지 사망 이후 유기 과정에서 생긴 것인지 구체적인 부검이 필요하다"며 "유기 중에 물웅덩이에 버려지면서 목이나 다른 부위에 상처가 생겼을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부검이 제일 중요하다"면서 "당초 고인의 유족은 부검을 원치 않았는데, 대사관의 설득 끝에 입장을 바꿨습니다. 현지 상황을 고려할 때 부검 결과는 최소 한 달 이상 걸릴 것 같다"고 덧붙였습니다.

 

👉그것이 알고싶다 그알 bj아영 캄보디아 변아영 사망 원인, 프로필, 인스타 바로가기

 

또 취재를 간 국내 방송사 관계자가 용의자로 지목된 30대 중국인 부부 중 아내를 구치소에서 직접 만났어요며 "아내는 '고인의 시신을 유기한 것까지는 사실입니다. 하지만 우리가 살해하거나 고문, 구타하지 않았다'는 입장을 전했다"고 밝혔습니다.

이진호는 "부부는 시신을 왜 유기했는지, 어떤 계기로 사망했는지에 대해서도 명확한 입장을 밝혔으나 유가족들의 입장과 고인의 명예가 있어서 말을 아낀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일방적인 주장이기에 부검 결과와 함께 캄보디아 경찰국이 어떻게 수사할 것인가에 따라 결론이 달라질 것"이라고 정리했습니다.

 

👉그것이 알고싶다 그알 bj아영 캄보디아 변아영 사망 원인, 프로필, 인스타 바로가기

 

그것이알고싶다 BJ 아영 사망 사건 용의자 입 열어 시신 유기 인정 미스터리와 진실 그알 다시보기

<그것이 알고싶다 정보> SBS TV에서 방송되는 탐사보도 프로그램입니다. 1992년 3월 31일 첫 방송을 시작했습니다. 1995년 9월 23일 - 1996년 10월 7일까지 소재 고갈로 인해 약 1년간의 휴식기를 거치게 되었습니다. 1996년 10월 14일 방송이 다시 재개되었습니다. 2015년 9월 5일 방송 23년째인 이 날짜를 기준으로 방송 1000회를 맞이하였습니다. 사회, 종교, 미제사건 등 다양한 분야를 취재 탐사하는 저널리즘 프로그램으로 공식영상, 회차정보, 출연진 등이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방송시간은 매주 토요일 밤 11시 10분입니다.

그것이알고싶다 BJ 아영 사망 사건 용의자 입 열어 시신 유기 인정 미스터리와 진실 그알 다시보기

 

그것이 알고싶다

방송중 매주 토요일 밤 11시 10분

programs.sbs.co.kr

【 안내 】

※ 발행 당시 시점이 뉴스와 정보를 취합한 것으로 진실과 내용이 변경되었을 수도 있습니다.
※ 해당 업체와 광고나 지원이 전혀 없는 글입니다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