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알, 그것이 알고싶다 “한인병원 많은데 왜 중국인 병원 갔나”… 캄보디아 사망 BJ 아영, 의문점 셋 미스터리와 진실

알 수 없는 사용자 2023. 6. 28.
728x170

그알, 그것이 알고싶다 “한인병원 많은데 왜 중국인 병원 갔나”… 캄보디아 사망 BJ 아영, 의문점 셋 미스터리와 진실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프리카TV BJ로 활동하다 이를 그만두고 인스타그램 스타로 활동했던 1990년 6월 10일생 인플루언서 아영이 캄보디아 프놈펜 인근 칸달성의 한 마을 연못가에서 2023년 6월 6일에 빨간 돗자리, 이불에 싸여 사망한 채로 발견된 사건입니다.

그알, 그것이 알고싶다 “한인병원 많은데 왜 중국인 병원 갔나”… 캄보디아 사망 BJ 아영, 의문점 셋 미스터리와 진실

 

 

최근 인플루언서 BJ아영(본명 변아영·33)이 캄보디아에서 숨진 채 발견된 것과 관련, 이를 둘러싼 의혹이 제기되었습니다!

앞서 현지 언론에 따르면, 지난 6일 캄보디아 수도 프놈펜 인근 칸달주의 한 공사 현장에서 30대 한국 여성의 시신이 발견되었습니다! 이 여성은 한국인 관광객 변아영씨로, 발견 당시 시신은 붉은 천에 싸인 채 웅덩이에 버려진 상태였습니다.

현지 경찰은 변씨의 시신을 유기한 혐의로 병원 소유자인 30대 중국인 부부를 체포했습니다. 이들은 변씨가 지난 4일 본인 소유의 병원에서 항체 주사를 맞고 갑자기 발작을 일으켜 사망했다고 주장했습니다. 변씨의 시신에는 심한 구타 흔적이 있던 것으로 전해졌으나, 아직 정확한 사인은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이와 관련해 승재현 한국형사법무정책연구원 선임연구위원은 지난 13일 CBS 라디오 '김현정의 뉴스쇼'에 출연해 3가지 의문점을 제시했습니다.

첫번째로 제시한 의문점은 '장소'다.

승 연구위원이 첫번째로 제시한 의문점은 '장소'다. 왜 한인 병원이 아닌 중국인 부부가 운영하는 병원에 방문했냐는 것입니다. 그는 "한인 병원도 많았는데 굳이 말도 잘 통하지 않는 외국인 병원에 갔는지 그 부분을 밝혀야 하지 않을까 생각한다"고 했습니다. 캄보디아에서 한인 병원을 운영하는 오성일 글로벌 한인병원 원장도 CBS와의 인터뷰에서 "프놈펜이 서울이라면, 칸달주는 경기도다. 젊은 여자분이 여기 관광하러 갈 일도 없는데, 왜 굳이 중국인 병원에 간 건지 이해가 안 간다"고 밝혔습니다.

 

👉그것이 알고싶다 그알 bj아영 캄보디아 변아영 사망 원인, 프로필, 인스타 바로가기

 

그알, 그것이 알고싶다 캄보디아 사망 BJ아영 사건, 중국인 부부 고문·살해 혐의 아닌거로 드러나 미스터리와 진실

 

그알, 그것이 알고싶다 캄보디아 사망 BJ아영 사건, 중국인 부부 고문·살해 혐의 아닌거로 드러

그알, 그것이 알고싶다 캄보디아 사망 BJ아영 사건, 중국인 부부 고문·살해 혐의 아닌거로 드러나 미스터리와 진실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프리카TV BJ로 활동하다 이를 그만두고 인

jeffreysays.tistory.com

 

두 번째는 변씨가 어떤 증세를 보였고, 어떤 치료를 받았는지

두 번째는 변씨가 어떤 증세를 보였고, 어떤 치료를 받았는지 구체적으로 알려지지 않았다는 점입니다. 변씨가 '혈청 주사'를 맞다 숨졌다는 일부 보도에 대해 승 연구위원은 "말라리아나 파상풍에 걸렸을 때 혈청을 주사해서 면역을 올리는데 (변씨가) 왜 그런 주사를 맞았어야만 했는지, 병원에서 왜 그런 처방이 나왔는지를 따져봐야 할 것 같다"며 "이게 의료 '사고'인지 아니면 '사건'인지 반드시 살펴봐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그것이 알고싶다 그알 bj아영 캄보디아 변아영 사망 원인, 프로필, 인스타 바로가기

 

그알, 그것이 알고싶다 BJ 아영, 고문 당해 숨졌나…CCTV 포착된 마지막 모습 미스터리와 진실

 

그알, 그것이 알고싶다 BJ 아영, 고문 당해 숨졌나…CCTV 포착된 마지막 모습 미스터리와 진실

그알, 그것이 알고싶다 BJ 아영, 고문 당해 숨졌나…CCTV 포착된 마지막 모습 미스터리와 진실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프리카TV BJ로 활동하다 이를 그만두고 인스타그램 스타로 활동

jeffreysays.tistory.com

 

세 번째 의문점으로 시신의 몸에서 발견된 구타 흔적

세 번째 의문점으로 시신의 몸에서 발견된 구타 흔적을 꼽았습니다. 승 연구위원은 "혈청 주사를 맞으면 얼굴이 부을 수 있고, 사체가 부패하는 과정에서도 부을 수가 있는데 폭행과 약물 중독에 의한 부작용과는 완전히 다르다"며 "신체 일부가 부러진 모습은 분명히 외부에서 힘들 가했을 때 가능한 일이지 혈청 주사 맞으면서 발작한다고 신체 일부가 부러지지는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아울러 변씨와 함께 여행간 것으로 알려진 지인 진술의 필요성을 언급했습니다. 승 연구위원은 "어떻게 사망했는지를 밝히는 게 중요합니다. 지인 분에게도 그냥 부탁을 좀 드리겠다. 무슨 일인지 말씀을 안 하시고 있는 것, 두렵고 지금 약간 트라우마가 있어서 얘기를 못 할 수도 있는데, 우리가 피의자로 그분을 생각하고 있는 건 전혀 아니다"고 했습니다. 또 "이게 사고라면 그건 정말 안타까운 일이지만 사건이라면 이건 분명히 죗값을 치르게끔 만들어야 된다"고 강조했습니다.

 

👉그것이 알고싶다 그알 bj아영 캄보디아 변아영 사망 원인, 프로필, 인스타 바로가기

 

 

👉그것이 알고싶다 그알 bj아영 캄보디아 변아영 사망 원인, 프로필, 인스타 바로가기

 

 

👉그것이 알고싶다 그알 bj아영 캄보디아 변아영 사망 원인, 프로필, 인스타 바로가기

 

그것이알고싶다 “한인병원 많은데 왜 중국인 병원 갔나”… 캄보디아 사망 BJ 아영, 의문점 셋 미스터리와 진실 그알 다시보기

<그것이 알고싶다 정보> SBS TV에서 방송되는 탐사보도 프로그램입니다. 1992년 3월 31일 첫 방송을 시작했습니다. 1995년 9월 23일 - 1996년 10월 7일까지 소재 고갈로 인해 약 1년간의 휴식기를 거치게 되었습니다. 1996년 10월 14일 방송이 다시 재개되었습니다. 2015년 9월 5일 방송 23년째인 이 날짜를 기준으로 방송 1000회를 맞이하였습니다. 사회, 종교, 미제사건 등 다양한 분야를 취재 탐사하는 저널리즘 프로그램으로 공식영상, 회차정보, 출연진 등이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방송시간은 매주 토요일 밤 11시 10분입니다.

그것이알고싶다 “한인병원 많은데 왜 중국인 병원 갔나”… 캄보디아 사망 BJ 아영, 의문점 셋 미스터리와 진실 그알 다시보기

 

그것이 알고싶다

방송중 매주 토요일 밤 11시 10분

programs.sbs.co.kr

【 안내 】

※ 발행 당시 시점이 뉴스와 정보를 취합한 것으로 진실과 내용이 변경되었을 수도 있습니다.
※ 해당 업체와 광고나 지원이 전혀 없는 글입니다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