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알, 그것이 알고싶다 1358회 발목뼈 뚫고 나왔는데 소량의 혈흔, 나는 아내를 죽이지 않았습니다, 동해 부사관 원사 교통사고 미스터리

알 수 없는 사용자 2023. 6. 26.
728x170

그알, 그것이 알고싶다 1358회 발목뼈 뚫고 나왔는데 소량의 혈흔, 나는 아내를 죽이지 않았습니다, 동해 부사관 원사 교통사고 미스터리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알, 그것이 알고싶다 1358회 발목뼈 뚫고 나왔는데 소량의 혈흔, 나는 아내를 죽이지 않았습니다, 동해 부사관 원사 교통사고 미스터리

 

 

강원 동해시에서 육군 부사관의 단독 교통사고로 아내가 숨진 사건과 관련해 군 당국이 해당 부사관을 살인 혐의로 구속했습니다. 군 당국은 지난 23일 육군 모 부대 소속 A원사(47)를 살인 및 사체유기 등의 혐의로 구속했습니다. A씨는 지난 3월 8일 오전 4시 58분쯤 동해시 구호동에서 싼타페 승용차를 몰다 축대 벽을 들이받았습니다.

이 사고로 조수석에 타고 있던 아내 B씨(41)가 숨졌습니다. A씨도 다발성 골절상을 입어 병원으로 옮겨졌습니다. 당시 B씨는 발목뼈가 피부를 뚫고 나올 정도로 심한 골절상을 입었습니다. 하지만 사고 현장에서 발견된 혈흔은 소량이었습니다. 국립과학수사연구원의 부검 결과 B씨 사인은 경부 압박과 다발성 손상으로 확인되었습니다!

 

👉그것이 알고싶다 그알 "교통사고로 아내가 숨졌어요.." CCTV 돌려보니 "어! 저게 뭐지?"

 

사고 지점 인근 폐쇄회로(CC)TV 영상에는 A씨가 모포에 감싸진 상태의 B씨를 차에 태우는 모습도 담겨 있었습니다. 경찰로부터 사건을 넘겨받은 군 당국은 이 같은 정황으로 미뤄 B씨가 살아있는 상태에서 사고를 당한 것이 아닐 수도 있다고 보고 수사를 벌여왔습니다. A씨는 혐의를 부인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그것이 알고싶다 그알 "교통사고로 아내가 숨졌어요.." CCTV 돌려보니 "어! 저게 뭐지?"

 

그것이알고싶다 나는 아내를 죽이지 않았습니다, 동해 부사관 원사 교통사고 미스터리, 발목뼈 뚫고 나왔는데 소량의 혈흔 그알 1358회 다시보기

<그것이 알고싶다 정보> SBS TV에서 방송되는 탐사보도 프로그램입니다. 1992년 3월 31일 첫 방송을 시작했습니다. 1995년 9월 23일 - 1996년 10월 7일까지 소재 고갈로 인해 약 1년간의 휴식기를 거치게 되었습니다. 1996년 10월 14일 방송이 다시 재개되었습니다. 2015년 9월 5일 방송 23년째인 이 날짜를 기준으로 방송 1000회를 맞이하였습니다. 사회, 종교, 미제사건 등 다양한 분야를 취재 탐사하는 저널리즘 프로그램으로 공식영상, 회차정보, 출연진 등이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방송시간은 매주 토요일 밤 11시 10분입니다.

그것이알고싶다 나는 아내를 죽이지 않았습니다, 동해 부사관 원사 교통사고 미스터리, 발목뼈 뚫고 나왔는데 소량의 혈흔 그알 1358회 다시보기

 

그것이 알고싶다

방송중 매주 토요일 밤 11시 10분

programs.sbs.co.kr

【 안내 】

※ 발행 당시 시점이 뉴스와 정보를 취합한 것으로 진실과 내용이 변경되었을 수도 있습니다.
※ 해당 업체와 광고나 지원이 전혀 없는 글입니다

그리드형

댓글